Irène Skobline

Irène Skobline

프로필 사진

Irène Skobline
Irène Skobline
Irène Skobline

참여 작품

녹색 광선
in Paris
청순한 소녀 델핀은 여름 휴가를 맞이하지만 친구들로부터 함께 휴가를 보낼 기회를 거절당한다. 내성적이고 소심한 그녀는 휴가 기간을 혼자 보내야 하는 외로운 처지에 놓이게 된다. 그녀는 남자 친구를 구할 수 있기를 내심 바리지만 뜻대로 되질 않는다. 그러나 델핀은 희망을 잃지 않고 있다. 얼마전 친구로부터 녹색은 그녀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거라는 이야기를 들었기 때문이다. 좋은 일이 생길지 모른다는 친구의 권유에 따라 그녀는 노르망디에 있는 친구집에서 휴가를 보낸다. 하지만 그곳에서 델핀은 남자를 사귀기는 고사하고 사람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고 불편함을 느낀다. 실망 속에서 델핀은 집으로 돌아간다. 그때 우연히 비아리츠역에서 만난 한 남자와 몇마디의 대화로 서로가 쉽게 통할 수가 있게 된 델핀은 그에게 호감을 갖게 되는데.
Coup de Torchon
Anne, l'institutrice
A pathetic police chief, humiliated by everyone around him, suddenly wants a clean slate in life, and resorts to drastic means to achieve it.
오후의 사랑
The Saleslady
유부남인 프레데릭은 우연히 친구의 옛 애인 클로에를 만난다. 프레데릭의 규격화된 삶과 달리 보헤미안적인 삶을 사는 클로에는 프레데릭의 단조로운 오후의 일상에 활력을 선사한다. 마침내 그녀의 다락방에서 한나절의 사랑 행각이 막 벌어지려는 순간 프레데릭은 갑작스런 깨달음을 얻고 부인에게 돌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