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ya Hasegawa

참여 작품

포켓몬스터 XY 극장판 - 후파 광륜의 초마신
Key Animation
지우와 피카츄 일행은 '무엇이든지 소환할 수 있는 링'을 가진 환상의 포켓몬 후파를 만난다. 그때, 데세르시티에서는 엄청난 포켓몬을 봉인한 '굴레의 항아리'에 사악한 기운이 흐르고...! '굴레의 항아리'를 열고 분노의 힘으로 되살아난 '검은 그림자'! 그 그림자의 정체는 바로 '후파'의 본래 모습, 초후파였다! 초후파는 힘을 되찾기 위해 포켓몬계의 최강 파워를 자랑하는 전설의 포켓몬들을 소환하기 시작하고! 지우와 후파 일행은 위기에 빠진 마을을 지키키 위해 이를 대적할 가공할만한 파워의 다른 전설의 포켓몬을 소환해내는데...!
시간을 달리는 소녀
Key Animation
평범한 고등학생인 콘노 마코토는 어떤 사고를 계기로 시간을 이동하는 능력을 얻게 된다. 이모 요시야마 카즈코에게 상담을 해 본 결과, 그것은 타임 리프라 불리는 능력으로 또래의 여자아이들에게 자주 있는 일이라고 아무렇지도 않게 말하는 것. 원하는 시간으로 돌아가 원하는 것은 모두 할 수 있게 된 마코토는 세상이 자기 것이 된 듯한 기분에 빠진다. 그러나 머지 않아 친구인 마미야 치아키와 츠다 코스케와의 관계에 미묘한 변화가 생긴다. 치아키로부터 생각지도 못한 고백을 받게 된 마코토는 당황한 나머지 타임 리프 능력을 이용해 그 고백을 없었던 것으로 만들어 버리는데...
라제폰 다원변주곡
Key Animation
2012년 12월 도쿄. 해질녘까지 남아 이야기를 나누던 카미나 아야토와 미시마 하루카. 그들이 있는 교실에 편지를 손에 숨긴 아사히나 히로코가 들어온다. 하루카는 가족들과 만나 도쿄를 벗어난다. 그때, 기묘한 돔 형태의 반구가 나타나 도쿄를 뒤덮는다. 아야토의 상태가 걱정되는 하루카는 아야토의 이름을 부르짖지만 이미 도쿄는 격리되어버렸다. 그로부터 3년 후. 아야토는 그전과 아무런 차이없는 생활을 보내고 있었다. 도쿄밖의 세상은 모두 멸망했는다는 이야기와 함께 하루카의 존재조차 까맣게 잊어만 갔다. 그런 평온한 매일이 지속되던 중, 정체를 알 수없는 괴물체가 도쿄를 공격한다. 공격을 피하며 도망치던 아야토의 앞에 하루카의 환영이 나타난다. 환영에 이끌려 도착한 곳에는 시토 하루카라는 이름의 소녀가 있었다. 아야토가 또다른 하루카와 만난 그 순간, 세상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움직이기 시작한다.
Digimon: The Movie
Key Animation
The first story focused on Tai and Kari Kamiya four years before their adventure in the Digital World. It shows their first encounter with Digimon and what happened to them (as well as the other children). Tai and Kari wake one morning to find a Digi-Egg that came out of their computer the night before and the egg soon hatches, revealing a Botamon. The Digimon then evolves into Koromon and then Agumon (not the same one that became friends with Tai in the series, and yet, somehow, both Koromon and Kari remember each other), who then goes out and unintentionally destroys a good part of the neighborhood with Kari riding on his back. A second Digi-Egg appears in the sky to reveal an evil digimon, Parrotmon. Agumon then Digivolves to Greymon but isn't strong enough to beat Parrotmon and is knocked out. Tai grabs Kari's whistle and wakes up Greymon, who defeats Parrotmon and disappears with him.
디지몬 어드벤처: 우리들의 워 게임!
Key Animation
디지털 월드의 모험으로부터 반 년 후. 인터넷 상에는 전 세계의 디지털 데이터를 먹고 성장하는 흉악한 디지몬 쿠라몬이 탄생한다. 쿠라몬은 디아블로몬으로 진화해 지구를 멸망시킬 수 있을 정도의 파급력을 지닌 핵미사일을 발사시키는데… 일촉즉발의 상황, 아이들과 디지몬들은 힘을 합쳐 세상을 구해내야만 한다!
소녀혁명 우테나 - Adolescence 묵시록
Storyboard Artist
기숙사제의 전문학교 오오토리 학원에 전학 온 텐죠 우테나는 교내에서 '장미의 신부'라고 불리우는 소녀 히메미야 안시와 만나게 되고, 그 때문에 학생들간의 결투에 휘말려든다. 우테나는 점점 안시와 가까워지지만 그럴 수록 안시가 감추고 있던 비밀을 하나 둘 알아가게 된다. 결국 우테나는 안시와 함께 '바깥세계'로 탈출하기로 결심하는데...
소녀혁명 우테나 - Adolescence 묵시록
Animation Director
기숙사제의 전문학교 오오토리 학원에 전학 온 텐죠 우테나는 교내에서 '장미의 신부'라고 불리우는 소녀 히메미야 안시와 만나게 되고, 그 때문에 학생들간의 결투에 휘말려든다. 우테나는 점점 안시와 가까워지지만 그럴 수록 안시가 감추고 있던 비밀을 하나 둘 알아가게 된다. 결국 우테나는 안시와 함께 '바깥세계'로 탈출하기로 결심하는데...
나데시코 더 무비: 더 프린스 오브 다크니스
Key Animation
초대 나데시코의 함장이었던 미스마르 유리카와 텐카와 아키토가 신혼여행 중의 사고로 사망한지 2년... 서기 2201년. 우주각지를 ‘보손 점프’로 연결시키는 꿈의 네트워크 히사고 플랜의 건설이 진행되고 있던 그 때, 터미널 콜로니가 파괴되는 사건이 연속하여 발생한다. 이 사건의 조사를 위하여 지구연합 우주군은 기동전함 나데시코 B를 메인 터미널 콜로니인 아마테라스에 파견한다. 기동전함 나데시코 B의 함장은 초대 나데시코의 오퍼레이터를 담당했던 16살의 미소녀 호시노 루리. 그녀가 아마테라스의 조사를 시작했을 때 이변이 일어난다. 콜로니의 모든 컴퓨터 윈도우에 [OTIKA]라는 문자가 표시되면서 조작 불능이 된다. 여 함장, 호시노 루리. 그녀에게 내려진 새로운 특명?! 사랑하는 이들을 찾아 떠나는 그녀의 여정이 지금 시작된다.
신세기 에반게리온 엔드 오브 에반게리온
Key Animation
네르프에 있는 마기가 미국, 프랑스 등지의 마기 5대의 파상공격으로 인해 해킹을 당하고 있었다. 그러나 슈퍼인공지능 컴퓨터도 그 파상공격을 당해내지는 못하는 상황. 결국 감금되어 있던 리츠코 박사를 다시 부르게 된다. 그는 처음에는 자신을 감금한 것에 대해 불만을 표시하지만, 결국 겐도우의 명령에 따르고 예전 사도에게 사용한 캐스퍼의 방법인 마지막 로직 코드를 변경하여 완전 몰아내기로 간신히 마기를 복구한다. 그리고 666프로텍트와 B다낭형 방벽을 세워 62시간은 막을 수 있게 조치하는데...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 S - 가구야 공주의 연인
Animation Director
고양이 ‘루나’는 교통사고를 당할 뻔한 자신을 구해준 청년에게 사랑에 빠진다. 어느 날 그 청년은 해변에서 수수께끼의 수정을 줍게 되는데, 그 수정의 정체는 45억년만에 지구에 접근한 혜성 ‘스노우 가구야’ 본체의 일부였다. 수정을 주운 이후로 청년의 지병이 점점 악화되는데…
미소녀전사 세일러 문 R
Key Animation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외계인 ‘피오레’. 그는 마모루의 어릴 적 친구였다. 마모루와의 우정을 위해 꽃을 가지고 온 피오레는 이미 악마의 꽃 ‘키세니안’에게 마음이 지배되어 있는데…
드래곤볼 Z: 극한배틀!! 3대 슈퍼사이어인 (구극장판 7기)
Key Animation
스스로를 인조인간 20호로 개조한 게로박사가 죽고, 아직 셀이 등장하지 않은 가운데 평화롭게 음식점에서 음식을 먹으며 쇼핑을 즐기던 어느날 갑자기 2명의 남자가 도시 한복판에 쳐들어와 난동을 부리며 손오공을 습격한다. 트랭크스와 손오공은 피해를 막기위해 사람이 빙하구역으로 후퇴하고 이들 둘과 교전하는 사이에 그들의 대장 격인 한 남자가 나타나서 "우리들은 게로 박사가 만든 인조인간 13,14,15호이며, 게로 박사가 죽은 후 그의 증오를 이어받은 컴퓨터가 만든 인조인간으로서 오로지 손오공을 죽이기 위해 왔다." 고 자신들에 대한 사실을 알린다 힘든 교전 중에도 수퍼 사이어인으로 각성한 트랭크스, 베지터의 활약으로 14호, 15호를 박살내고, 피콜로의 도움으로 손오공은 위기를 벗어나지만 13호가 그 둘을 흡수하여 슈퍼 13호가 돼서 더 강해진다. 슈퍼 13호는 피콜로, 트랭크스, 베지터를 가볍게 제압하고 손오공까지도 가볍게 제압하지만, 손오공은 초사이어인 상태에서 원기옥을 쓰지만, 사악한 마음으로는 원기옥을 사용할 수 없어서 원기옥의 힘을 스스로 흡수해 파워업 하여 13호를 쳐부순다.
드래곤볼 Z: 격돌!! 100억 파워의 전사들! (구극장판 6기)
Key Animation
프리저가 죽은 후 나메크 인들은 새로 정착한 신 나메크 성에서 평화롭게 살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빅 게티스타라는 거대한 기계 혹성이 신 나메크 성을 뒤덮어 버리고 이에 덴데는 동족을 구하기 위해 손오공 일행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우주선을 타고 신 나메크 성에 도착한 손오공 일행을 기다리는 것은 다름 아닌 빅 게티스타와 일체화된 메탈 쿠우라였고, 손오공 일행은 메탈 쿠우라와 빅 게티스타의 메카들과 승부를 벌이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