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trid Sieben

참여 작품

러브 어게인
Supervising Art Director
한 젊은 여성이 약혼자의 옛 휴대폰 번호로 로맨틱한 문자를 보내며 약혼자의 죽음에 대한 아픔을 달래려다가 번호가 변경된 남성과 관계를 맺습니다.
더 파더
Supervising Art Director
나는 런던에서 평화롭게 삶을 보내고 있었다. 무료한 일상 속 나를 찾아오는 건 딸 앤뿐이다. 그런데 앤이 갑작스럽게 런던을 떠난다고 말한다. 그 순간부터 앤이 내 딸이 아닌 것처럼 느껴졌다. 잠깐, 앤이 내 딸이 맞기는 한 걸까?
스탠 & 올리
Art Direction
무성영화 시대부터 1950년대 중반까지 활동한 미 코미디계의 위대한 듀오 스탠 로렐과 올리버 하디의 말년 영국 순회공연을 하며 벌어지는 스토리
칠드런 액트
Supervising Art Director
존경 받는 판사 피오나는 결혼생활의 위기를 맞은 가운데, 치료를 거부한 소년 애덤의 생사가 달린 재판을 맡게 된다. 이틀 안에 치료를 강행하지 않으면 목숨이 위태로운 상황에서 애덤의 진심을 확인하고 싶었던 피오나는 병원으로 직접 찾아가고, 그날의 만남은 두 사람의 삶에 예기치 않은 파장을 일으키는데……
킹 리어
Art Direction
나이 든 왕은 왕국을 셋으로 나누어 세 딸에게 나누어 주려고 한다. 그러나 아첨하는 딸들에게는 권력을 물려주고, 가장 사랑하는 정직한 딸은 추방해버린다. 결국 평화롭던 왕국에 재앙을 불러오고야 마는데...
죽어도 마인드혼
Art Direction
오래된 드라마 속 진실을 볼 수 있는 눈을 가진 마인드혼 형사역을 했던 한물간 배우가 살인범과 꼬이면서 새로운 활약을 하게되는 내용의 이야기.
리메인더
Art Direction
정체불명의 물체가 거리를 걷던 남자를 덮친다. 혼수상태에서 깨어난 남자는 자신의 수중에 있는 엄청난 액수의 눈먼 돈을 발견한다. 문제는 자신의 과거 역시 전혀 기억나지 않는다는 것이다. (2016년 제17회 전주국제영화제)
언피니시드 비즈니스
Art Direction
광물판매회사에서 일하는 40대 회사원 댄 트렁크맨(빈스 본)은 영업부장 척(시에나 밀러)이 급여 5%를 삭감하겠다고 하자 이에 반발하여 충동적으로 회사를 세우겠다고 선언한다. 그러고는 곧바로 나이가 많아 정리해고된 팀(톰 윌킨슨), 면접에서 떨어지고 돌아가던 특수학교 출신의 마이크(데이브 프랭코)를 직원으로 채용한다. 1년 후, 회사의 사활이 걸린 계약 성사 직전까지 오게 된 댄은 직원들과 포틀랜드로 출장을 떠난다. 그런데 댄의 기대와 달리 척의 회사가 경쟁상대로 등장하면서 거래가 꼬인다. 두 아이를 둔 가장이자 사장으로서 무거운 책임감을 절감하고 있는 댄은 척과의 정면 대결을 다짐하고는 직원들과 함께 모회사가 있는 베를린으로 향한다. 그런데 베를린에서 진행되는 주요 행사 때문에 댄은 호텔을 구할 수 없게 된다. 우여곡절 끝에 댄은 ‘거주 가능한 예술품’에서 ‘미국인 사업가 42’로 전시된 채 일정을 시작하는데…
하우 아이 리브: 내가 사는 이유
Art Direction
신경질적이고 까칠한 소녀 데이지. 요양차 찾은 영국에서 다정다감한 에디를 만나는 순간 첫사랑에 빠진다. 행복도 잠시, 정체불명의 적들이 영국을 침공하면서 핵폭발이 일어난다. 에디와 강제로 이별하게 된 데이지는 다시 만나자는 약속을 위해 위험천만한 전쟁터로 들어가는데…
호리드 헨리: 더 무비
Art Direction
헨리는 또 다시 숙제 제출을 못하자, 뜻밖의 의문스러운 일련의 사건들을 우연히 발생시키게 된다. 옆 집 짜증나는 여자애, 변덕쟁이 마가렛과 예상 밖의 동맹을 맺고, 부패한 장학사들을 따돌리고, 사악한 교장 선생님을 무너뜨리고, 재능 콘서트에서 우승하고, 그의 최고의 적수에게 맞선다. 매 괴상한 짓이 갈수록 미친 짓이 되어가며 헨리는 늘 싫다고 했던 학교를 이해가 안되게 살리려고 노력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Shooting Dogs
Art Direction
Two westerners, a priest and a teacher find themselves in the middle of the Rwandan genocide and face a moral dilemna. Do they place themselves in danger and protect the refugees, or escape the country with their lives? Based on a true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