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el W. Hoffman

참여 작품

슬립워커스
Costume Supervisor
흡혈귀의 원조라고 일컬어지는 반인 반고양이 슬립워커. 순결한 처녀의 피를 먹고 살며, 세상에서 고양이의 발톱을 가장 두려워한다. 슬립워커인 메리(Mary Brady: 엘리스 크리지 분)와 그녀의 아들 찰스(Charles Brady: 브라이언 크로즈 분)는 어린 소녀를 살해한 후 인디애나 주로 이사하고, 잘생기고 공부도 잘하는 찰스는 전학한 학교에서 여학생들 사이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게 된다. 그러나, 차츰 슬립워커의 본색을 드러내 자신을 의심하는 선생님을 죽이고 속도위반을 쫓다가 경찰에게 정체가 탄로 나고 만다. 한편, 치어리더인 교내 최고의 미녀 타냐(Tanya Robertson: 매드첸 에이믹 분)를 엄마의 먹이로 점찍고, 접근하던 찰스는 결정적인 순간에 타냐의 칼에 눈이 찔리고 뒤쫓아온 경찰 에디의 총에 맞아 만신창이가 되고 만다. 아들의 복수를 위해서 나선 메리. 그녀의 분노의 손길이 타냐에게 다가가는데.
프리시디오
Wardrobe Supervisor
어스틴(Jay Austin: 마크 하몬 분)과 컬드웰 중령(Lt. Colonel Alan Caldwell: 숀 코넬리 분)은 과거 어스틴이 헌병시절 일으킨 구타사건으로 불편한 관계에 있는 가운데 여헌병 살해 사건을 헌병과 경찰이 합동 수사를 하게 된다. 설상가상으로 어스틴이 중령의 딸 다나(Donna: 멕 라이언 분)와 사랑에 빠지자 둘 사이의 대립은 더욱 심해진다.
악마 군단
Costume Supervisor
미국 시골의 작은 마을. 악마의 존재에 강한 흥미를 갖고 있는 숀은 단짝 페트릭, 뚱보 호레이스 등 5명을 규합하여 매일 방과후면 마을뒤의 커다란 나무밑 본거지에 모여 악마 이야기에 꽃을 피우곤 한다. 이때 백년에 한번씩 몬스타가 모이는 날이 돌아오고 비행기에서 탈출한 드라큐라와 박물관에 진열되어 있던 미이라 늑대인간, 물고기 인간, 프랑켄슈타인 등이 되살아나 숀이 갖고 있는 주문의 책을 빼앗으려 한다. 이주문의 책은 악마를 퇴치하는 법이 들어있는 것으로, 악마들을 가두기위해서는 특별한 봉인석이 필요한데. 이 주문의 책을 사이에 두고 악마군단과 숀이 구상한 5인의 악마 특공대와의 맹렬한 전투가 벌어진다. 이때 전투 중 구사일생으로 커다란 구멍에 빠진 숀. 일행은 비밀의 방을 발견하게 되고 그곳에서 신비의 봉인석을 손에 쥔 숀 일행은 마침내 악마 군단과 인류의 생사를 놓고 최후의 결전을 벌인다.
위트니스
Costumer
우연히 살인 사건을 목격하게 된 아미쉬 교도인 소년 샘(루카스 하스)과 엄마 레이첼(켈리 맥길리스). 필라델피아 경찰 존 부크(해리슨 포드)는 샘의 증언을 토대로 범인을 경찰에 보고하는데, 범인이 바로 필라델피아 경찰서에 근무하는 형사였다. 그 후부터 존과 레이첼과 소년은 쫓기게 된다. 그 살인 사건에는 경찰서장이 관련되어 있었던 것이었다. 존은 총을 맞고 이들 모자의 고향인 아미쉬 마을로 가서 휴식을 취하게 되는데, 거기서 그는 레이첼과 사랑에 빠진다. 한편 경찰서장은 경찰을 보내 존을 뒤쫓아 아미쉬 마을까지 따라오는데...
Big Bob Johnson and His Fantastic Speed Circus
Costume Design
A stunt car racing team gets involved in a madcap cross-country auto race that is supposed to determine the disposition of a family for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