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zutoshi Wadakura

참여 작품

Shin Kamen Rider
Producer
Shin Kamen Rider is an upcoming Japanese tokusatsu superhero film written and directed by Hideaki Anno, produced to celebrate the 50th anniversary of the Kamen Rider Series and is a reboot of the original 1971 Kamen Rider series.
매스커레이드 나이트
Producer
어느 날 경찰에 접수된 익명의 밀고장. 그것은, 며칠전에 도내 맨션의 한 방에서 일어난 불가해한 살인 사건의 범인이 12월 31일에 호텔 코르테시아 도쿄에서 개최되는 섣달 카운트다운 파티, 통칭 「매스커레이드 나이트」에 나타난다는 것이었다. 섣달 그믐날 당일, 수사 본부에 호출된 경시청 수사 1과 전대미문의 형사 닛타 고스케(기무라 타쿠야)는 이전의 사건처럼 잠입 수사를 위해 호텔의 프런트 클락으로서 일하는 하메에게. 우수하지만 너무 진지한 호텔맨 야마기시 나오미(나가사와 마사미)와 사건 해결을 담당하지만, 파티 참석자는 500명. 전원 가장해, 그 본모습을 가면으로 가리고 있다. 정체 불명의 수상한 사람이 호텔을 방문하는 상황에, 두 사람은 약간의 단서조차 잡지 못하고 있었다.... 시시각각 다가오는 시간제한. 계속 증가하는 용의자. 범인의 목적은? 밀고자란? 남겨진 얼마 안 되는 시간에, 닛타와 야마기시는 얼굴도 모습도 모르는 살인범의 「가면」에 가려진 「진실」에 도달할 수 있는 것인가?
부인은, 취급주의
Producer
동명의 드라마가 끝나갈 무렵, 남편이 공안국에 근무하고 있고, 두 사람의 결혼은 그녀를 감시하기 위한 은폐인 것으로 밝혀진다. 임무에도 불구하고 나미를 사랑하게 되고 남의 일에는 끼어들지 말라고 설득한다. 그녀는 국가 차원의 보안 위험으로 모니터링되고 있으며 국은 그녀의 더 이상 문제를 용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친구를 구하기 위해 집에서 뛰쳐나온 나미는 모든 위험을 무릅쓰고 적과 맞서게 된다. 그녀가 집에 왔을 때 그녀는 남편이 그녀에게 총을 겨누고 있는 것을 발견합니다! 조용하고 고급스러운 동네에 울려퍼지는 총성… 논란이 되고 있는 드라마 시리즈의 결말이 시작된 곳에서 영화가 시작된다!!
매스커레이드 호텔
Producer
도내에서 일어난 세 건의 살인 사건. 모든 사건현장에 남겨진 이해할 수 없는 숫자의 나열로부터, 사건은 예고 연쇄 살인으로서 수사가 개시되었다. 경시청 수사1과의 엘리트 형사 닛타 코스케(기무라 타쿠야 분)는 그 숫자가 다음의 범행 장소를 나타내고 있는 것을 해독하고, 호텔 코르테시아 도쿄가 4번째의 범행 장소인 것을 밝혀낸다. 그러나 범인에 대한 단서는 일절 불명. 경찰은 코르테시아 도쿄에서의 잠입 수사를 결단하고, 닛타가 호텔의 프런트 클라크로서 범인을 뒤쫓게 된다. 그리고 그의 교육계에 임명된 것은 코르테시아 도쿄의 우수한 프런트 클라크 야마기시 나오미(나가사와 마사미 분). 차례차례로 나타나는 알 수 없는 숙박객들을 앞에 두고, 형사로서 "범인 체포를 제일 우선"으로 내걸어 이용객의 "가면"을 벗겨내려고 하는 닛타와, 호텔맨으로서 "고객의 안전이 제일 우선"이라는 예절으로 이용객들의 가면을 지키려는 나오미는 그야말로 물과 기름. 서로의 입장차이로 인해 몇번이고 충돌하는 닛타와 나오미였지만 잠입 수사를 진행하는 가운데, 프로로서의 가치관을 서로 이해하게 되어 두 사람 사이에는 점차 이상한 신뢰 관계가 싹트고 있다. 그런 가운데, 사건은 급전개를 맞이한다. 추격당한 경찰과 호텔. 과연 가면(매스커레이드)을 쓴 범인의 정체란…
블리치
Producer
사신의 힘을 얻은 고등학생이 인간의 영혼을 잡아먹고 성장하는 괴물을 물리치고 평범한 고등학생으로 돌아온다는 내용의 판타지 영화
신 고질라
Producer
정체불명의 괴수 ‘고질라’의 출현으로 초토화된 일본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는 대재앙을 상대로 불가능한 희망을 찾는 사람들의 최후 반격을 담은 블록버스터
갤럭시 가도
Producer
때는 서기 2265 년 목성 근처에 떠있는 스페이스코로니(우주공간에 만들어진 인공 거주 구역) '우즈시오'. 그곳과 지구를 연결하는 스페이스 간선도로를 사람들은「갤럭시 가도」라고 불렀다. 예전에는 교통량도 많고, 길가 도로변에도 많은 음식점이 늘어서 있었지만, 개통한지 150년 정도가 지났을 무렵,「갤럭시 가도」는 노후화가 현저하게 심해고, 이제 슬슬 폐지 소문도 들려오는 '갤럭시가도'... 오늘도 여러 별에서 외계인들이 '갤럭시가도'에 온다. 모두가 제각각의 고민을 안은 인간미 넘치는 외계인들이다. 등장하는 건 스페이스경비대, 스페이스히어로, 스페이스삐끼(손님 모으는 사람), 스페이스 창부, 스페이스 수의사, 스페이스 공무원, 스페이스 가수, 스페이스 파트타임 아줌마... 전원, 외계인... 그런 '갤럭시 가도' 도로변에 있는 작은 음식점을 무대로 그곳에서 일하는 사람들과 손님들이 만들어내는 외계인들의 인간미 넘치는 삶, 휴먼 드라마를 그린다.
기요스 회의
Producer
After the forced suicide of Nobunaga Oda at the Incident at Honnō-ji, powerful figures Katsuie Shibata, Hideyoshi Toyotomi, Nagahide Niwa and Tsuneoki Ikeda meet to decide on a successor. The conference would become Japan's first group made political decision. The meeting was known as the Kiyosu Kaigi.
사죄의 왕
Producer
‘39.62초 경과 전에 상대방에게 사과할 것’ 사과의 달인 구로시마, 그는 어떻게 ‘도쿄 사죄센터’ 소장이 되었을까? 구제불능 톱스타부터 외무부장관까지! 각양각색 의뢰인들의 요구에도 그의 프로젝트 성공률 100% 신화는 계속된다. 그러던 그가 최고난이도의 사죄프로젝트를 만나게 되는데...
중학생 마루야마
Producer
마루야마는 지루한 현실보다는 자신이 만든 환상에 빠져 사는 중학생이다. 음탕한 목적을 이루려고 몸을 유연하게 만들기 위한 트레이닝을 하는 도중 척추에서 ‘팡’ 하는 소리가 나면 환상에 빠져드는 마루야마. 어느 날, 윗집에 수상한 싱글대디 시모이가 이사를 오고 아파트 주변에서 살인사건이 일어난다. 초난강과 양익준이 선사하는 포복절도 코미디! [1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비밀의 아코짱
Producer
화장이나 패션에 관심이 많은 10살 소녀 ‘카가미 아츠코’. 어느 날 그녀는 거울 요정으로부터 마법의 콤팩트를 받는다. 마법의 콤팩트로 언제든 22살 대학생의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지만 비밀이 밝혀지면 더 이상 마법을 사용할 수 없다. ‘아츠코’는 이런 마법의 콤팩트로 좋아하는 화장이나 패션을 즐길 수 있어 신이 난다. 어린 ‘아츠코’는 친구들과 놀러 같 유원지에서 우연히 만난 ‘하야세 나오토’에게 반하게 된다. 다음 날, 어른의 모습으로 백화점을 누비던 ‘아츠코’는 그 곳에서 ‘나오토’와 재회하게 되지만 ‘나오토’는 어른이 된 그녀를 알아보지 못한다. 그런 ‘나오토’는 ‘아츠코’에게 화장품 사용 소감을 물어보고 그녀의 솔직한 평에 호감을 갖게 된다. 결국 ‘아츠코’는 화장품 회사에서 일하는 ‘나오토’의 눈에 들어 그곳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다. ‘아츠코’는 화장품 회사에서 일하면서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어른들의 사회를 경험하게 된다. ‘아츠코’는 마법의 콤팩트로 ‘나오토’를 도와주기 위해 애쓰지만 그것이 번번히 위기를 가지고 온다. 자신이 배운 것과 너무나도 다른 어른들의 사회에서 갈팡질팡하는 ‘아츠코’. 하지만 ‘아츠코’는 가장 어린이다운 모습으로 ‘나오토’에게 희망을 주며 그의 사랑을 받게 되는데… 과연 ‘아츠코’는 절대 말하면 안 되는 비밀을 지키며 ‘나오토’와 함께할 수 있을까?
사이드웨이
Producer
A struggling writer and his engaged buddy hit the road for California wine country. Remake of the 2004 film 'Sideways'.
버블로 고!! 타임머신은 드럼 방식
Producer
타임머신이라는 소재는 일본 영화에 정말 자주 등장하는 듯 하다. 히타치가 개발한 드럼 세탁기형 타임머신을 타고 주인공은 1990년의 일본으로 날아간다. 옆의 사진은 지금은 도쿄의 명물이 된 레인보우 브릿지가 완공되기 전인 1990년의 모습. 영화에서는 80년대 후반까지 이어온 일본의 버블경제가 붕괴하기 시작한 원년을 1990년이라고 가정하고 이야기를 진행한다. 주인공에게 부여된 임무는 드럼형 타임머신을 타고 1990년으로 돌아가 버블 붕괴의 원인이 되었던 정부의 부동산 규제 정책을 저지하는 것. 하지만 주인공(히로스에 료코)는 경제나 사회에 대해서는 거의 아는 것이 없는 20대 백수. 1990년으로 돌아간 주인공은 오히려 화려했던 버블 경제하의 생활에 매료되고 만다.
패스트 & 퓨리어스: 도쿄 드리프트
Old Fisherman #2
반항적인 기질의 션은 자신의 억눌린 감정을 0.01초의 타이밍에 목숨과 거래하는 스트리트 레이싱 매니아. 하지만, 계속되던 무모한 레이싱으로 급기야 큰 사고를 자초하게 되고, 감옥에 가지 않기 위해 도쿄에 있는 아버지에게로 도피한다. 하지만 가깝게 지내지 않았던 아버지와의 만남은 이국 땅의 낯선 문화와 함께 그에게 더욱 커다란 혼란만을 가져올 뿐, 적응을 하지 못하고 방황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미국인 친구 트윙키에게 새롭게 유행하고 있는 익스트림 스포츠이자 젊은이들의 탈출구인 드리프트 레이싱에 대해 듣게 되는 션. 그는 도심의 위험천만한 급커브를 파워풀한 스피드로 질주하는 모습에 매료돼 순식간에 빠져들고 마는데...
패스트 & 퓨리어스: 도쿄 드리프트
Old Fisherman (uncredited)
반항적인 기질의 션은 자신의 억눌린 감정을 0.01초의 타이밍에 목숨과 거래하는 스트리트 레이싱 매니아. 하지만, 계속되던 무모한 레이싱으로 급기야 큰 사고를 자초하게 되고, 감옥에 가지 않기 위해 도쿄에 있는 아버지에게로 도피한다. 하지만 가깝게 지내지 않았던 아버지와의 만남은 이국 땅의 낯선 문화와 함께 그에게 더욱 커다란 혼란만을 가져올 뿐, 적응을 하지 못하고 방황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미국인 친구 트윙키에게 새롭게 유행하고 있는 익스트림 스포츠이자 젊은이들의 탈출구인 드리프트 레이싱에 대해 듣게 되는 션. 그는 도심의 위험천만한 급커브를 파워풀한 스피드로 질주하는 모습에 매료돼 순식간에 빠져들고 마는데...
나이스의 숲: 퍼스트 컨택트
Producer
이시이 카츠히토, 이시미네 하지메 및 미키 슈니치로가 공동 집필 및 공동 감독한 2005년 일본 초현실주의 선집 코미디
녹차의 맛
Producer
도쿄 외곽의 조용한 시골 마을의 하루노 가족의 소소한 일상이 시작된다. 엄마는 주방 식탁에서 아이들을 키우느라 그만뒀던 애니메이션 작업을 다시 시작하려 하고, 아버지는 가족을 상대로 종종 연습을 하는 최면술사이다. 사춘기 소년인 아들 하지메는 새로 전학 온 여학생에게 풋사랑의 들뜨는 감정을 품게 되고, 전직 유명 만화가인 괴짜 할아버지의 행동들은 이 가족의 특별한 일상 중 빙산의 일각만을 보여줄 뿐이다. 막내 사치코는 엄청난 크기를 하고 있는 자신의 판박이가 시도 때도 없이 나타나 고민이고, 도시에서 사랑의 기억을 달래기 위해 고향을 찾은 외삼촌 아야노도 마찬가지. 이 가족의 평범한 듯 특별한 일상이 무한한 상상력과 함께 엉뚱하고도 따뜻하게 펼쳐진다.
Love/Juice
Producer
Chinatsu and Kyoko are two close friends who live together and share pretty much everything, makeup, spoon and even their bed. They are so inseparable as to be almost a single entity. Yet they are neither a couple in the conventional sense, or in any other sense, since although Chinatsu is professedly gay, Kyoko is to all intents and purposes straight.
캣츠 아이
Producer
연속적인 명화 도난 사건이 세상을 떠들석하게 만들고 있었다. '캣츠아이'라고 자칭하는 범인은 범행 예고대로, 많은 사람들이 보고 있음에도 자정 12시에 대담한 범행을 반복하고 있었다. 단서는 전혀 없다. '캣츠아이'의 정체란… 아름다 세 자매인 '루이', '히토미', '아이'. 그녀들의 범행 동기란 실종된 화가인 아버지의 그림을 되찾고 그 소식을 확인하기 위해서였다. 그러나 거기에는 국제적 신디케이트 ‘홍룡단’의 그림자가 있다. '캣츠아이'에 최대의 위기가 다가오고 있다…!
The Breath
Producer
Haida, once a famous private detective, is now down and out and running out of reasons to live. One day, while engaging in a group volunteer project to clean up a river, he loses what's left of his will to live and lets the water carry him away. He ends up rescuing a drowning man who alters his view of life totally. Soon he gets a job investigating the mysterious disappearance of a student who sent her mother a cryptic letter, "Wait a bit, Mother. I'm sending my breath. It will arrive soon."
The Stairway to the Distant Past
Producer
Broke, his vintage Nash convertible repossessed, private eye Mike Hama is reduced to combing the mean streets of the Yokohama waterfront on a borrowed bicycle. But when Lily, a beautiful stripper from out of Hama's past, returns to town, the fuse is lit on a criminal powder keg set to blow the lid off the Yokohama under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