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nni Gullett

참여 작품

미라클 시즌
Costume Design
웨스트 고등학교 여자 배구팀의 슈퍼스타인 ‘라인’(다니카 야로쉬)은 항상 웃는 얼굴과 구김살 없는 성격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그랬던 ‘라인’이 어느 날 불의의 사고로 하루 아침에 세상을 떠나게 되고, 남아 있는 사람들은 ‘라인’을 잃은 충격과 슬픔에서 쉽게 헤어나지 못한다. 어렸을 때부터 ‘라인’과 함께 자란 친구 ‘켈리’(에린 모리아티) 역시 마찬가지.이러한 상황에서 배구팀의 코치인 ‘브레즈’(헬렌 헌트)는 슬퍼하는 선수들을 강하게 이끌고, ‘라인’의 세터 자리를 물려받게 된 ‘켈리’ 역시 마음을 추스르며 전년도 챔피언이라는 명성에 어울리는 팀을 만들기 위해 리더십을 발휘한다. 과연 이들은 ‘라인’을 위한 트로피를 들어 올릴 수 있을까?
블랙웨이
Costume Design
벌목장 마을을 배경으로 고향으로 돌아온 릴리언이라는 한 젊은 여자가 그녀를 괴롭히는 사이코패스 전직 경찰관에 맞서 전직 벌목꾼 레스터, 그의 조수 네이트와 함께 싸우는데...
에일리언 트레스패스
Costume Design
우주에 대한 동경이 최고조에 달했던 1950년대의 B급 SF영화를 대놓고 모방한 작품. 영화 첫머리에 주연배우와 영화사 사장의 갈등으로 개봉을 못 했으나 이제야 공개된다는 식의 설정을 넣기도 했는데, 패러디와 오마쥬(?)적인 영화라고 할 수 있다.
The Time Tunnel
Costume Design
In 2006, an experiment of the Department of Energy in hot fusion to produce energy releases a storm in time along 240 minutes, changing history. Only the personnel in the core of the laboratory know the true story and now they need to fix points in the history that have been punctually changed. The bureaucrat and former Marine Doug Phillips is a family man that is recruited by his friend Flynn to join an expedition to 1944 due to his great knowledge of the Battle of Hürtgen Forest in Germany. The team formed by Doug, Flynn, Toni Newman, J.D. and Wix is assigned to find a monk from 1546 that has been accidentally transported to the spot and is the carrier of Black Plague.
Painkiller Jane
Costume Design
Jane, a young soldier, is exposed to a biochemical weapon that endows her with self-healing powers. She uses her abilities to fight crime while eluding the military.
Deep Evil
Costume Design
An alien microbe lands in remote Siberia in the 1950's. In the year 2004, US scientist working at a top secret underground lab in Alaska clone the microbe. A garbled distress signal is heard from the lab just before a complete lock down of the facility. This is the last word sent out from the scientists. A team of scientists and military personnel are in charge of finding out what went wrong.
코어
Assistant Costume Designer
미국 정부에선 인공지진으로 적을 공격하는 비밀 병기 데스티니 (D-E-S-T-I-N-Y)를 개발 한다. 그로 인해 지구 핵, 코어(CORE)의 회전이 멈추면서 지구엔 갖가지 기상 이변이 발생, 재난이 속출한다. NASA측은 대학에서 지구 물리학을 가르치는 조슈아 키스박사에게 현 상황에 대한 진단을 부탁하고 박사는 이런 상태라면 1년 안에 지구가 전멸할 것이라고 말한다. 인류가 살 수 있는 방법은 화성 크기의 지구 핵을 다시 회전 시키는 방법 밖에 없다는 결론 끝에 미 정부와 NSA측은 6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팀을 만들어 이들을 지구의 코어로 내려 보내는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이 프로젝트의 핵심은, 코어에 들어가 핵 폭탄을 터뜨려서 지구 핵을 다시 회전 시킨 뒤, 그로 인해 발생될 거대한 충격파를 피해 지상으로 다시 귀환하는 것이었다. 그러나 몇 천도의 지열과 엄청난 압력 속을 뚫고 코어로 들어가는 여정엔 뜻 하지 않은 수 많은 변수가 이들을 기다라고 있었다. 그 와중에 대원들은 차례로 죽어가고, 짐스키는 지상 관제소에 프로젝트를 포기하겠으니 '데스티니' 프로그램을 가동하라는 최후통첩을 한다. '데스티니'로 인해 코어의 회전이 멈췄으니, '데스티니'로 다시 회전을 일으킬 수 있다는 이유. 지상에선 '데스티니'를 발사할 준비에 들어가지만, '버질'호의 남은 대원들은 이번 임무를 끝까지 이행 시키기로 결심한다.
1st to Die
Costume Design
A homicide inspector -- Lindsay Boxer -- who teams with three other professional women to catch an ingenious serial killer targeting newlyweds on their wedding nights.
13 고스트
Costume Design
어둠이 깊게 드리운 거대한 폐차장, 사이러스 일행은 12번째 가장 강력한 힘을 지닌 악령 저그넛을 유인하고 있다. 죽기 전 아홉을 헤치우고 죽은 후 악령으로 부근을 떠돌며 사십여명을 헤친 저그넛을 부르기 위해 몇십톤의 피가 주위에 뿌려지게 되고.. 얼마 후 영매자 레프킨은 강한 살기를 느끼게 된다. 그리고 순식간에 그곳을 지키던 요원들은 보이지 않는 존재에 의해 사지가 절단되며 하나씩 죽어가는데... 자신을 미끼로 봉인 장치에 저그넛을 유인하는 레프킨은 봉인에 성공하지만 이미 거대한 폐차장은 검붉은 피와 비명으로 넘쳐난다. 삼촌 사이러스의 부고를 전해들은 아서는 유산을 남겼다는 말에 의아해 하지만 화재로 아내와 재산을 잃은 처지라 반가움이 더한다. 일행이 행복에 빠져있는 순간, 전기공사 인부를 가장해 저택에 침입한 영매자 레프킨은 아서에게 이곳에 악령이 있으니 모두 피해야 한다고 외치고, 그사이에 변호사는 유유히 사라진다. 지하로 성큼성큼 들어서는 변호사는 정체를 알수 없는 투명한 안경을 꺼내어 쓴다. 그러자 각각의 봉인 장치에 의해 갇힌 끔찍한 모습의 분노한 영혼들이 보이기 시작한다. 태연하게 그들 사이를 지나 자신이 찾아 헤맨 돈가방을 집어드는 순간, 가방의 무게에 의해 고정되어있던 저택의 제어장치는 서서히 움직이기 시작하는데... 그 순간 저택의 모든 출입구는 모양을 바꾸며 흔적도 없이 사라져 버린다. 갇혀버린 아서 일행에게는 알 수 없는 두려움이 엄습하고... 이때 분노한 영혼들은 하나씩 봉인에서 풀리며 끔찍한 죽음이 닥쳐오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