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ria Muni

출생 : 1979-04-30,

참여 작품

Outlaws
Set Decoration
Introverted Girona student Nacho meets two delinquents from the city's Chinatown and gets caught up in a summer onslaught of burglaries and hold ups that will change his life.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Set Decoration
심판의 날 그 후, 뒤바뀐 미래. 새로운 인류의 희망 대니를 지키기 위해 슈퍼 솔져 그레이스가 미래에서 찾아오고, 대니를 제거하기 위한 터미네이터 Rev-9의 추격이 시작된다. 최첨단 기술력으로 무장한 최강의 적 Rev-9의 무차별적인 공격에 쫓기기 시작하던 그레이스와 대니 앞에 터미네이터 헌터 사라 코너가 나타나 도움을 준다. 인류의 수호자이자 기계로 강화된 슈퍼 솔져 그레이스와 사라 코너는 대니를 지키기 위해 새로운 조력자를 찾아 나서고, Rev-9은 그들의 뒤를 끈질기게 추격하는데...
슈퍼로페스
Set Decoration
초능력을 숨기며 살아온 후안 로페스. 어느 날 정체가 들통나자, 세상을 구하란다. 하늘을 나는 법도 슈트 사용법도 어설픈 나, 슈퍼히어로 맞아? 스페인 인기 카툰 원작
다운 어 다크 홀
Set Decoration
어릴 적, 갑작스런 아빠의 죽음으로 큰 상처를 받은 ‘키트’는 계속해서 문제를 일으키고 학교에서는 불량 학생으로 낙인 찍힌다. 더 이상은 통제할 수 없다고 판단한 ‘키드’의 엄마와 새아빠는 문제 학생들을 전문으로 가르치는 블랙우드 기숙학교에 입학시킨다. 블랙우드에 입학한 학생은 ‘키트’를 포함한 다섯명의 소녀들. 학교 원장인 마담 ‘뒤레’의 지휘 아래 강압적인 생활을 하던 학생들은 각기 다른 분야에서 뛰어난 재능이 발현되기 시작하고, 그동안 발견하지 못했던 능력에 스스로 놀라워한다. 하지만 그럴수록 학생들은 알 수 없는 존재를 점점 가까이 느끼게 되고, 두려움에 빠진다. 결국 이를 견디지 못한 한 친구가 자살하는 사건이 벌어지는데...
라스트 데이즈
Set Decoration
원인을 알 수 없는 바이러스가 바르셀로나 전지역을 덮쳤다. 전세계인은 공황장애로 인해 건물 밖으로 나가면 심장이 멎어 죽고만다. 살아남은 인류는 살아남기 위해 서로를 제물로 삼는 상황에 마크는 집에 두고 온 훌리오 걱정에 회사를 벗어나 집으로 돌아가려한다. 하지만 지상으로는 이동할 수 없고, 오로지 하수도를 통해서만 이동할 수 있다. 회사의 인사담당관 엔리케가 GPS를 가지고 있는 것을 본 마크는 그의 도움으로 집으로 가려하는데.. 건물 밖의 상황은 아비규환이 되어있고, 엔리케는 어딘지 믿음직하지 못하다. 아무도 믿을 수 없는 세상에서 마크는 무사히 훌리오을 만날 수 있을 것인가?
브로큰 임브레이스
Assistant Decorator
어려운 가정 형편 때문에 백만장자 어니스토의 정부로 살고 있지만 여배우가 되고 싶은 꿈을 버리지 않는 레나(페넬로페 크루즈)는 실력있는 감독 마테오를 만나 오디션을 본다. 레나의 신선한 매력을 눈 여겨 본 마테오는 그녀를 여주인공으로 캐스팅하고, 레나는 뛸듯이 기뻐하지만 그녀의 연인인 어니스토는 그녀가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이 신경 쓰인다. 촬영이 진행될수록 자신이 꿈꾸던 세계를 만난 레나와 그녀의 매력에 사로잡힌 마테오는 서로의 진정한 모습을 발견하고 어니스토의 눈을 피해 사랑을 나눈다. 레나의 변화를 직감한 어니스토는 그녀를 감시하지만, 어니스토의 집착이 심해질수록 레나와 마테오의 격정적인 사랑은 더욱 더 깊어진다. 서로에게 운명 같은 진실한 사랑을 확인하게 된 레나는 어니스토에게 결별을 통보하고 마테오과 몰래 떠나기로 결심하지만, 어니스토는 그녀를 쉽게 놔주지 않는데…
알.이.씨
Property Master
‘당신이 잠든 사이에’라는 리얼TV다큐 프로그램의 리포터 안젤라와 카메라맨 파블로는 촬영을 위해 소방서에 방문한다. 소방관들의 일상을 취재하던 중 한 통의 구조요청 전화가 울리고, 대원들을 따라 사고현장으로 출동한 안젤라와 파블로는 사건현장을 하나도 빠짐 없이 찍기 위해 밀착취재를 시도한다. 그러나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미친 듯이 발광하는 노파에게 공격을 당하고, 건물 안에 심상치 않은 일이 일어났음을 느낀 일행들은 급히 탈출을 시도한다. 하지만 모든 출입문은 당국의 폐쇄조치로 봉쇄된 상태. 원인도 모른 채 꼼짝 없이 건물 안에 갇히게 된다. 그 와중에 무언가에 전염된 듯 사람들이 하나 둘 기이하게 변하고, 아직 온전한 사람들은 살기 위해 필사적으로 건물 안을 벗어나려 한다. 이 모습을 놓치지 않기 위해 카메라는 계속해서 돌아가는데…. 당신의 눈도 믿지 못할 공포의 현장이 실시간으로 공개된다!
The Cheetah Girls 2
Set Decoration Buyer
Best friends Galleria, Chanel, Dorinda, and Aqua, A.K.A. the girl band "The Cheetahs," get the opportunity of a lifetime when they strut their way to Barcelona, Spain, to perform in an international music festival. Along the way, the "amigas Cheetahs" learn that, although their paths are not the same, they are lucky to have one another for the journ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