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ot Kerr

참여 작품

더 스트레인저
Costume Design
살인 용의자와 진지하고 우정 어린 관계를 맺는 잠입 경찰. 그렇게 용의자의 신뢰를 얻어 자백을 유도하려 한다.
체이싱 원더스
Costume Design
A coming-of-age story set across the lush wine country of both Australia and Spain, a young man explores the nature of father-son relationships and the pathway toward understanding and forgiveness.
프리즌 이스케이프
Costume Designer
인권운동가 팀과 스티븐은 정권의 억울한 판결로 인해 투옥되지만, 굴복하지 않고 탈출을 결심한다. 나가기 위해 열어야 할 강철 문은 15개! 그들은 나뭇조각으로 열쇠를 만들기 시작하고, 지금껏 아무도 성공한 적 없는 0%의 확률 속에서 단 한번의 기회를 노리는데…
나의 마더
Costume Design
지구에서 멸종된 인류. 소녀에겐 자신을 키워준 로봇 ‘마더’가 전부였고, 마더 역시 ‘딸’인 소녀가 전부였다. 그들은 안전했다. 낯선 인간 여자가 나타나기 전까진.
트랙스
Costume Design
앨리스 스프링스부터 인도양까지 호주 사막 2,740km를 걸어서 횡단하기로 결심한 로빈은, 오직 낙타 네 마리와 자신의 반려견만을 데리고 홀로 사막을 걷기 시작한다. 그녀의 무모한 계획에 이끌린 내셔널 지오그래픽 사진 작가 릭이 중간 거점마다 여정을 기록하기로 한다. 광활하고도 고독한 사막 속, 위험천만한 여정이 시작되는데…
Broken Hill
Costume Design
Tommy was born and raised on a rocky, drought-ridden sheep station in the middle of the Australian Outback.
울프 크릭
Costume Supervisor
영국에서 온 크리스티와 리즈는 젊고 매력적인 배낭여행객. 호주의 바닷가 도시 브룸에서 유쾌하고 호탕한 시드니 출신의 청년 벤을 만나 함께 아웃백을 여행하기로 하고, 낯선 여행지에서 로맨스와 쾌락을 맘껏 즐긴다. 한바탕 파티를 끝낸 후 그들이 향한 다음 여행지는 ‘울프크릭’. 사막 한가운데 운석이 떨어진 거대한 크레이터 ‘울프크릭’은 미스터리한 사건들로 전설이 된 장소이기도 하다. 여행의 기분에 들뜬 젊은이들은 두려움마저 흥분으로 받아들이지만, 농담처럼 주고받던 이야기들이 현실이 되고, 사막한가운데 고립된 그들에겐 상상할 수 없는 지옥이 펼쳐지는데..
Look Both Ways
Wardrobe Supervisor
During one unusually hot weekend, four friends struggle after hearing some life-changing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