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darukanaru Taka

Gadarukanaru Taka

출생 : 1956-12-16, Shizuoka, Japan

프로필 사진

Gadarukanaru Taka

참여 작품

Kaeshi 2
After ten years in prison for a high school classmate's murder, Koji gets out and joins the yakuza. But his victim's father has him on his radar. Yamai is released thanks to Akiko but the search for Miyake's killer begins. Security camera footage reveals Seiji to be the culprit.
자토이치
Shinkichi
‘자토이치’는 도박과 마사지로 생계를 이어가는 맹인 방랑자. 하지만 이 남루한 행색의 사내에겐 외모와는 달리 신기에 가까운 능력이 있다. 번개처럼 빠르고 한치의 오차도 없이 상대를 찌르는, 전광석화 같은 검술이 그것! 민심이 흉흉한 어느 마을에 당도한 자토이치. 그는 도박장에서 비밀스러운 게이샤 자매를 만난다. 치명적인 미모를 지닌 ‘오키누’와 그녀의 동생 ‘오세이’는 아버지의 원수를 갚기 위해 신분을 위장한 채 주점에서 일하고 있다. 한편, 마을에 군림한 채 온갖 악행을 저지르는 ‘긴조’는 숙적들을 처단하기 위해 떠돌이 무사인 하토리’를 고용하기에 이른다. 맹인 검객, 게이샤 자매, 떠돌이 무사. 이제 이들은 결코 피할 수 없는 숙명적인 대결 앞에 서게 되는데.
모두 하고 있습니까
Pilot
가난한 노총각인 아사오는 늘 섹스 생각으로 가득차 있지만, 여자들은 별볼일 없는 그는 거들떠보지 않는다. 결국 여자들을 꼬시기 위해 돈을 많이 벌어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된 아사오는 배우기 되기로 결심하고 엑스트라 생활을 시작한다. 그러나 촬영장에서도 끊임없이 사고를 일으키는 아사오는 야쿠자 킬러로 오해를 받기도 하며 좌충우돌하는데...
The Ladies Pachinko Graffiti
Nami works in a bank and has a hidden interest. She went to play Pachinko after work and showed great genius. The pachinko company regards her as the queen of pachinko.
Kim's War
After shooting a gangster in self-defense, Kim Hui Ro takes refuge at a hotel and takes the guest hostages. Realising his position, he invites the press inside and explains why he was driven to his crime.
3-4 X 10월
Takashi Iguchi
동네 야구단의 멤버이기는 하지만 긴장 때문에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하던 마사키는 삼진아웃을 당해 팀을 지게 만든다. 경기 후 일터로 돌아온 마사키는 우연히 야쿠자와 싸움을 하게 되고, 결국 카즈오와 함께 총을 구하기 위해 오키나와로 향한다. 그곳에서 그들은 야쿠자인 우에하라와 타마키를 만나고, 총을 건네받는다. 마침내 총을 손에 넣은 마사키와 카즈오는 복수를 위해 도쿄로 돌아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