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ha Shapiro

참여 작품

페어리랜드
Executive Producer
A young girl recounts growing up in San Francisco in the '70s and '80s with her bisexual dad, activist and author Steve Abbott.
마법 관리국과 비밀 요원들
Producer
동화 속의 헨젤과 그레텔은 잊어라. 이제는 특수 요원 헨젤과 그레텔! 사라진 왕을 찾으려면 무엇이 필요할까? 진정한 마법과 영리한 두뇌, 무엇보다 믿음직한 파트너지!
오필리아
Executive Producer
현명함과 자유로움을 지닌 오필리아는 왕비 거트루드의 총애를 받아 왕실의 시녀가 된다. 왕실의 규율에 얽매이지 않는 오필리아에게 첫눈에 반한 왕자 햄릿은 운명적 사랑에 빠지지만 신분의 격차로 인해 두 사람의 사랑은 위기를 맞는다. 선왕의 갑작스런 죽음으로 왕국은 혼란에 빠지고, 오필리아는 이 사건의 배후에 커다란 음모가 감춰져 있음을 알게 되는데…
누드 리플레이
Executive Producer
나는 사랑에 빠졌어요! 그리고 타임 루프에도 빠졌네? 결혼식을 앞두고 무한히 반복되는 시간 속에 갇힌 롭. 식장을 향해 끝도 없이 달려야 한다. 그것도 벌거벗은 채로!
카스바
Executive Producer
역대급 대환장 경연쇼 전쟁터에서 천상의 목소리를 발견하다. 돈이라면 어디든 공연 투어를 가는 한물간 매니저. 총탄이 오가는 아프간 위문공연을 가지만 가수는 도망친다. 억류된 매니저는 천상의 목소리를 가진 소녀를 발견하고 TV 경연쇼에 출전시키는데… 목숨을 건 무대가 시작된다.
퓨리
Executive Producer
2차 세계대전, 전차부대를 이끄는 대장 워대디에게 적으로 둘러싸인 최전선에서의 마지막 전투 명령이 떨어진다. 하지만 수 차례의 전투로 대부분의 동료를 잃은 그에겐 단 한 대의 탱크 퓨리와 지칠 대로 지쳐버린 부대원들만이 남아있을 뿐. 게다가 지원군으로 경력이 전무한 신병 노먼이 배치되고, 워대디는 신참을 포함한 단 4명의 부대원만으로 적진에 나서야 하는 상황에 처한다. 수백 명의 적들과 맞서야 하는 단 5인의 병사. 최소의 인원과 최악의 조건 속, 사상 최대 위기에 처한 워대디와 그의 부대는 생존 가능성 제로인 최후의 전쟁터로 향하는데...
헌트
Producer
새 집으로 이사온 ‘에반’은 집 근처 숲에서 홀로 울고 있던 ‘사만다’와 친구가 된다. ‘사만다’는 ‘에반’에게 새 집 다락에 감춰져 있던 의문의 상자를 보여주며 그것을 통해 죽은 자와 대화할 수 있다고 함께할 것을 제안하고, 호기심에서 시작한 놀이는 돌이킬 수 없는 저주가 되어 두 사람을 죄어오는데… 상자를 여는 순간, 지옥이 시작된다!
사보타지
Executive Producer
마약검거반 특수부대 최정예 팀 브라보! 애틀랜타 거대 마약 조직을 급습하는 위험한 작전 수행 중 거액의 현금이 보관된 금고를 비밀리에 습격하려는 계획을 세우지만 교전 중 팀원 한 명이 사망하고, 빼돌린 천만 달러까지 흔적 없이 사라져 버린다. 결국 리더 존 브리쳐(아놀드 슈왈제네거)는 다시 팀원들을 소집하게 되고 팀 브라보의 재결합 축하파티가 열린 그 날 밤, 팀원 파이로(맥스 마티니)가 잔인하게 살해 당한다. 숨 쉴 틈도 없이 그 이튿날, 또 한 명의 팀원 넥(조쉬 홀로웨이)마저 처참한 주검으로 발견된다. 정체 모를 적으로부터 팀원들의 목숨이 위협받는 전대미문의 사건! 이 사건을 맡은 담당형사 '캐롤라인'은 자신을 적대시 하고 협조하지 않는 브라보 팀원들로 인해 난항을 겪던 중 특수요원의 충격적 비밀을 감지하게 되는데...
지골로 인 뉴욕
Executive Producer
뉴욕에서 가업으로 물려받은 오래된 책방을 운영하던 머레이는 관능적인 피부과 전문의 파커에게서 친구 셀리마와 함께 즐길 남자를 찾아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이에 과묵하지만 부드러운 매력을 가진 휘오라반테에게 은밀한 거래를 주선한다. 이 우연한 기회로 휘오라반테는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고 여인들의 고독한 영혼에 마법을 부리는 치유자 지골로로 거듭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