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아무런 흔적도 증거도 없이 완벽하게 타깃을 제거하는 베테랑 킬러 ‘헨리’(장 르노). 그는 뉴욕의 한 호텔에서 대기업 총수를 암살한 뒤 깊은 설원에서 은둔생활을 이어간다. 그로부터 10개월 뒤, ‘헨리’의 앞에 의문의 여인 ‘멜로디’(사라 린드)가 나타나고, ‘헨리’는 정신을 잃은 채 쓰러진 그녀를 보살핀다. 한편, 아직 종결되지 뉴욕 암살사건의 범인을 찾아 나선 경찰들은 대기업 총수에게 숨겨진 상속인 ‘찰리 케슬러’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찰리 케슬러’의 행방을 추적하던 경찰들은 뜻밖의 사실과 함께 사건의 범인에 대한 실마리를 발견하게 되고 진실에 가까워질수록 ‘헨리’와 ‘멜로디’ 사이에 얽힌 충격적 과거가 드러나는데…
Music
Music Editor
Sophie and Patrick are a well-off couple who are offered the prospect of changing their city by Patrick's rise to work. The problems of the transfer are joined by a larger one, their daughter is in the midst of a teenage crisis and turns family life into hell
Original Music Composer
멋쟁이 늑대, 허당 거미, 불독 선생, 카우보이 조랑말, 얼룩 젖소까지! 각양각색의 동물로 가득가득! 평화로웠던 동물 농장에 위험천만한 목표가 생겼다! 바로, 검은양 블랭키의 달나라 여행! 하지만, 달나라로 가기 위한 로켓을 찾는 여정은 길고도 험난하고, 블랭키의 앞을 가로막는 정체 모를 괴물 핑키의 등장까지! 과연 동물친구들은 블랭키의 달나라 여행을 성공시킬 수 있을까?
Original Music Composer
아프가니스탄에서 탈레반에 납치된 여기자 엘자(다이앤 크루거). 그녀를 구출하기 위해 캡틴 코박(디몬 하운수)이 이끄는 최정예 프랑스 외인부대(L?gion ?trang?re)가 파견된다. 그러나 엘자만 구출하면 끝날 줄 알았던 단순한 임무는 철수팀과의 교신 두절로 인해 예상치 못했던 위험과 직면하게 된다. 엘자를 노리는 탈레반의 추격이 점차 거세지는 가운데, 외인부대원들과 엘자 일행의 위치를 파악한 탈레반은 총공격을 감행하고, 그들을 도와준 마을 사람들을 학살하려는데... 과연 이들은 엘자를 무사히 구출하고 본국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Music Director
French comedy
Music
Music
Documentary on serial kill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