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Stollman

Lee Stollman

프로필 사진

Lee Stollman

참여 작품

할리우드 스타걸
Producer
2020년 디즈니 플러스의 속편 "할리우드 스타걸" 은 달콤한 목소리의 소유자이자 자유로운 영혼의 십대,스타걸 캐러웨이에 대한 이야기이다.스타걸은 애리조나, 마이카에서 벗어난 더 큰 음악, 꿈, 가능성의 세계로 향하는 그녀의 여정에서 많은 사람을 만나고, 그녀의 작은 친절이 그들의 삶을 변화시킨다. 엄마 안나가 영화의 의상 디자이너로 취직하게 되면서 LA로 이사를 하게 된다. 스타걸은 그곳에서 영화 제작을 꿈꾸는 형제 에번과 테럴, 이웃 미첼, 그리고 스타걸이 존경하는 음악가 록산느마르텔을 만나게 된다.
록스타처럼!
Producer
활기와 재능이 넘치는 10대 소녀 앰버. 그 애에겐 커다란 비밀이 있다. 집이 없어 스쿨버스에 산다는 사실. 느닷없는 비극 앞에서, 앰버는 도움받는 법을 배울 수 있을까.
스타걸
Producer
마이카 고등학교의 행진 악대 멤버이자 모범생인 리오 벌록(그레이엄 베르체레)은 언제나 사람들 눈에 띄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평범한 남학생이지만, 어느 날 스타걸 캐러웨이(그레이스 반더월)을 만나면서 달라진다. 우쿨렐레를 좋아하며 자신감이 넘치는 화려한 모습의 스타걸은 어디서든 눈에 띄고 누구에게나 친절하다. 재미없는 일상도 마법을 부린 듯이 재미있게 만들고 조금의 노력만으로도 사람들의 삶을 바꾼다. 리오와 학생들은 이런 스타걸의 독특한 매력에 단번에 전염되고, 리오의 감정은 스타걸에 의해 시시각각 바뀌게 된다.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Producer
미스터리한 조직 ‘위키드’에게 잡힌 ‘민호’(이기홍)를 구하기 위해 ‘토마스’(딜런 오브라이언)와 러너들은 ‘위키드’의 본부가 있는 최후의 도시로 향한다. 인류의 운명이 걸린 ‘위키드’의 위험한 계획을 알게 된 ‘토마스’와 러너들은 마지막 사투를 준비하지만, ‘토마스’는 친구와 인류의 운명 앞에서 딜레마에 빠지게 되는데…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
Producer
미로를 탈출한 토마스와 러너들은 자신들이 겪었던 위험한 실험에 미스터리한 조직 ‘위키드’가 관여된 것을 알게 되고, 그들의 정체를 밝혀 왜 이런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알아내기 위해 또 다시 탈출을 시도한다. 한 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위험들이 도사리고 있는 ‘스코치’에 도착한 러너들은 ‘위키드’에 대항하기 위해 결성된 저항 단체를 만나 그들과 함께 거대 조직에 맞설 준비를 한다. 하지만 ‘위키드’에 접근할수록 위험천만한 일들이 벌어지고, 조직이 비밀리에 준비 중인 또 다른 충격적인 계획을 알게 되는데...
메이즈 러너
Producer
삭제된 기억, 거대한 미로로 둘러싸인 낯선 공간 모든 기억이 삭제된 채 의문의 장소로 보내진 ‘토마스’(딜런 오브라이언). ‘토마스’는 미로에 갇힌 그곳에서 자신과 같은 상황의 사람들을 만난다. 그들은 매일 밤 살아 움직이는 미로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죽음의 존재와 대립하며, 지옥으로부터 빠져나갈 탈출구인 지도를 완성해 나간다. 그러던 어느 날, 미로의 문이 열리고 그들은 마지막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되는데…
Life of Crime
Producer
Two common criminals get more than they bargained for after kidnapping the wife of a corrupt real-estate developer who shows no interest in paying the $1 million dollar ransom for her safe return.
어브덕션
Producer
우연히 실종자 프로그램 사이트에서 자신의 사진을 발견하게 된 네이슨(테일러 로트너)은 자신의 모든 삶이 거짓이었음을 알게 된다. 그리고 그 때, 그를 제거하기 위해 의문의 남자들이 들이 닥치고, 급기야 가족들이 몰살당하는 사건이 일어난다. 정체불명의 거대 조직의 추격 속에 CIA 역시 그를 뒤쫓기 시작하고, 네이슨은 자신의 존재가 국가적 음모와 연관이 있음을 직감한다. 마침내, 지금까지 자신의 모든 삶이 조작되었다는 것을 깨닫게 된 네이슨은 쫓고 쫓기는 숨막히는 대결 속에 목숨을 건 대반격을 시작한다!
펄프 픽션
Thanks
펌프킨와 허니 버니가 레스토랑에서 강도 행각을 벌이기 시작한다. 빈센트와 그 동료 쥴스는 두목의 금가방을 찾기 위해 다른 건달이 사는 아파트를 찾아간다. 마르셀러스는 부치에게 돈을 주며 상대 선수에게 져 주라고 하지만 부치는 상대 선수를 때려 눕히고 도망치다, 어릴 때 아버지에게 물려받은 시계를 찾기 위해 아파트로 향한다. 아무런 상관 없이 보이는 이 사건들이 서로 얽히고 섥히면서 예상치 못한 인과관계가 만들어지는데...
29 Dates
Producer
A sixteen-year old Korean exchange student moves to the United States,whop struggles against the academic pressure exerted by her ambitious parents who also set her up on a number of seon (matchmaker) dates to meet appropriate young men from Seoul to San Francis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