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 Yong-Sik
출생 : 1946-12-26, South Korea
사망 : 2013-08-02
Yoo Jangro
이스마르 리엠립 지역, 세속적이고 탐욕적인 선교사 조요한(오광록). 그의 안내로 선교를 떠난 8명의 한국인들이 반군에게 피랍되었다. 절체절명의 위기 상황에서 선택을 강요당하는 그들. 침묵할 것인가, 선택할 것인가 그리고 속속들이 드러나는 위선, 거짓, 불신, 미움, 폭력... 충격의 드라마가 공개된다!
President of the Association
어릴 적부터 수영 유망주로 서로가 유일한 라이벌이었던 ‘원일’(서인국)과 ‘우상’(이종석). 수영천재로 인정받던 ‘원일’이 갑자기 수영을 그만두고 종적을 감춘다. ‘우상’은 전국민의 마린보이로 성장, 수영계의 독보적 1인자로 자리매김한다. 반면 수영으로부터 도망친 ‘원일’의 현재엔 꿈도 내일도 없다. 그러던 어느 날, 각자 다른 이유로 국내 최고의 명문 체고에서 재회하며 다시 한번 똑 같은 출발선에 서게 된 두 사람. 하지만 전과 달리 ‘원일’은 ‘우상’과의 정면승부를 자꾸만 피하려고 하는데... 꿈을 향한 두 남자의 황홀한 레이스가 펼쳐진다!
Writer
A North Korean coal miner struggles to realize her dream of becoming a circus acrobat.
Director
5년 전, 조폭의 신분으로 고등학교에 입학. 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은 계두식이, 이번에는 사범 대학교 윤리 교생으로 돌아온다. 그는 졸업생들을 위한 현장실습을 "장기수들이 출소하기 전에 쌓는 사회경험"으로 가볍게 판단, 교생 실습을 위해 학교로 나서게 된 것. 실습 첫날부터 개구멍으로 출근한 그가, "교생도 선생은 선생!!" 이라고 목에 강하게 힘을 주며, "윤리와 사상은 나만의 윤리관으로 가르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Chief of school affairs
용천 중학교 2학년 6반의 담임을 맡고 있던 노총각 공병철(이범수 분). 비록 지저분하고 고지식한 성격 탓에 ‘더티 테리우스’로 불리지만 아직 순수함을 간직한 더할 나위 없이 훌륭한 선생이다. 그런데 요즘, 동현을 비롯한 반 아이들의 상태가 심상치 않다. 알고 보니 남자라면 한번씩 겪고 지나가는 몽정기에 접어든 것. 자신도 겪은, 너무나 자연스런 현상임을 알기에 아이들의 엉뚱하고 황당한 행동을 그냥 웃어넘기던 병철이지만, 어느날 자신의 학급으로 파견된 싱그럽고 아리따운 여자 교생 유리(김선아 분)가 오고부터 상황은 달라진다. 유리가 등장하면서 가뜩이나 달아오른 몸이 더 달아오르기 시작하는 동현과 친구들은 성적 호기심의 대상이 꿈 속의 이름 모를 캔디에서 유리에게로 꽂히게 되고, 급기야 이들은 무모하고 황당한 행동으로 유리의 관심을 끌려 노력하는데. 하지만, 유리의 관심은 오로지 옛 스승이자 사춘기 시절 짝사랑의 대상이었던 공병철 뿐인데.
General
남자가 채 모르는 남성의 모든 것 | 쏙쏙 바져드는 섹스 이야기! | 쉿! 절대 웃지 마세요 무지 심각한 야급니다! 훤칠한 키에 잘생긴 얼굴, 약사에 착하기까지 한 성빈(구본승 분)은 누가 봐도 일등 신랑감이다. 하지만 결혼을 한달 앞두고 약혼녀인 지혜(김지은 분)로부터 파혼을 당한다. 그 이유는 2년동안 사귀면서 지혜를 한번도 만족시키지 못했다는 것! 성빈은 자신의 콤플렉스인 59초의 벽을 허물기 위해 친구 정우(이주현 분)의 도움을 받기로 한다. 정우는 평상시에는 오이, 흥분하면 가지인 빅맨(홍록기 분)을 소개 시켜주지만 알고 보니 스몰맨이었다. 실수를 만회하듯 남자 중의 남자, 최고의 남자, 왕년에 흑인, 백인, 동양인 한꺼번에 세 명의 여자도 상대했다는 전직 장군을 소개 시켜준다. 하지만 장군 역시 조루증을 치료중인 도움이 안 되는 사람이었다. 정우는 성빈의 고민은 아랑곳하지 않고 중간에서 돈을 챙긴 것이었다. 자포자기 하듯 떠난 여행에서 성빈은 한 노인을 만나게 되고, 노인의 특별한 훈련을 받아 진정한 남녀의 관계를 깨닫게 된다. 그리고 지혜의 사랑을 얻어 결혼에 골인하게 되는데, 과연 비아그라 보다 강력한 노인의 가르침은 무엇이었을까?
장사기(오지명)는 컴퓨터 해커 달세(명계남)와 정보수집가 도준(김갑수)을 이용해 고급 공무원들의 빌딩이나 검은 돈을 챙기는 사기꾼이다. 또 한 건을 한 장사기와 행동대장 마고봉(박중훈)은 달세와 도준을 이용하는 대가가 너무 크다고 배아파한다. 그러던 와중 장사기는 가족이 없는 재산가의 유령상속인을 조작하여 100억대의 재산을 가로 채려 하던 중에 우연히 달세와 도준의 배신을 알게 된다. 장사기는 또 다른 전문 해커를 통하여 그들을 무력화시킨다. 한편 장사기에게 불만이 쌓여있던 마고봉은 검찰에게 장사기의 모든 비리를 들춰내게 되고 콩밥으로 이루어졌던 모든 관계가 무너지게 된다. (임재원)
우주의 사악한 혹성 외계인들은 엄청난 무기인 광화학 물질 메탈을 차지하기 위해 평화로운 작은 별을 공격한다. 유일하게 살아남은 쌍라이트 형제는 메탈을 가지고 지구로 도망치고 이들을 뒤쫓는 외계인들의 공격 때문에 지구는 공포에 휩싸인다. 한편 바다에 떨어진 쌍라이트 형제는 세계 최고의 광화학 물질 권위자인 오박사와 최박사를 만난다. 이들은 힘을 합쳐 메탈의 원리를 알아내고 메탈 에너지를 쌍라이트 형제에게 투입한다. 무적의 힘을 갖게 된 쌍라이트 형제는 지구 소년소녀대의 특공군단과 힘을 합쳐 혹성 외계인들을 물리치고 복수를 한다. (박민) 우주의 사악한 혹성 외계인들은 엄청난 무기인 광화학 물질 메탈을 차지하기 위해 평화로운 작은 별을 공격한다. 유일하게 살아남은 쌍라이트 형제는 메탈을 가지고 지구로 도망치고 이들을 뒤쫓는 외계인들의 공격 때문에 지구는 공포에 휩싸인다. 한편 바다에 떨어진 쌍라이트 형제는 세계 최고의 광화학 물질 권위자인 오박사와 최박사를 만난다. 이들은 힘을 합쳐 메탈의 원리를 알아내고 메탈 에너지를 쌍라이트 형제에게 투입한다. 무적의 힘을 갖게 된 쌍라이트 형제는 지구 소년소녀대의 특공군단과 힘을 합쳐 혹성 외계인들을 물리치고 복수를 한다. (박민)
축구왕 철이는 새로 전학온 영아와 짝이 된다. 병약한 영아는 모든 급우들로부터 따돌림을 받지만 항상 착한 마음으로 엉망진창인 철이의 학용품 등을 정리해 주며 철이의 이해를 얻게 되고 우정을 나눈다. 철이는 영아가 병을 이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모든 사람들이 영아와 가까이 지내게 하려 하지만 철이의 부모는 그를 만류한다. 철이는 분노로 자리에 눕게 되고 뒤늦게 둘의 우정을 이해한 급우들은 어른들의 만류에도 영아와 친하게 지낸다. 끝내 영아는 시골로 전학을 가고 어른들의 각박한 인심에 아이들은 분노를 느낀다. 그러나 결국 아이들의 천진한 마음이 어른들을 일깨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