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er
홀로 아이를 키우는 여자가 범죄 수사에 걸려든다. 이웃인 천재 수학 교사가 나서서 돕겠노라 제안하고, 집요한 수사관이 사건을 캐기 시작한다.
Producer
A brutal cat and mouse game between a blind ex-cop Gia Singh and a psychopathic serial killer, who likes to torture and kill young women.
Producer
Two trainee female police officers find themselves in an endless race against time after they witness a kidnapping and decide to use their knowledge.
Producer
A cat-and-mouse game engages between a blind woman and a serial killer when the former becomes the witness of a kidnap performed by the latter.
Producer
아들 자랑이 유일한 낙인 칠순 할매는 가족들이 자신을 요양원으로 보내려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난생 처음 곱게 꽃 단장을 하고 영정사진을 찍으러 들어간 청춘 사진관에서 주름진 할매에서 탱탱한 꽃 처녀의 몸이 되는 기이한 현상을 경험한다. 그렇게 그녀는 스무 살 ‘Baby’가 되어 빛나는 전성기를 즐겨 보기로 마음 먹는데….
Producer
어느 날 처참하게 불에 타버린 사체가 발견된다. 주변 증거를 토대로 사체의 신원이 밝혀지고 유력한 용의자로 그의 전처 ‘천칭’이 지목된다. 하지만 그녀의 완벽한 알리바이는 수사를 미궁에 빠뜨리고, 경찰은 경찰학교 부교수이자 공안국 고문 위원인 ‘탕촨’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사건을 조사하던 탕촨은 그녀의 완벽한 알리바이 뒤에 수학 천재이자 자신의 옛 친구였던 ‘스홍’이 있었음을 직감한다. 그리고 사라진 진실을 사이에 둔 두 천재 수학자의 숨막히는 두뇌 게임이 시작되는데…
Producer
유괴된 손녀를 8년째 찾아 헤매는 할아버지. 어느 날 날아든 새로운 단서를 따라 위험한 추격을 시작한다.
Producer
이스마르 리엠립 지역, 세속적이고 탐욕적인 선교사 조요한(오광록). 그의 안내로 선교를 떠난 8명의 한국인들이 반군에게 피랍되었다. 절체절명의 위기 상황에서 선택을 강요당하는 그들. 침묵할 것인가, 선택할 것인가 그리고 속속들이 드러나는 위선, 거짓, 불신, 미움, 폭력... 충격의 드라마가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