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o Mostovoy

참여 작품

Ten Thousand Bedrooms
Reporter (uncredited)
In this musical-comedy, Dean Martin plays an American hotel mogul who becomes smitten with a young Italian woman (Anna Maria Alberghetti) when buying a hotel in Rome. To marry this gal, he has to get her three older sisters married off.
세레나데
Chef (uncredited)
A wealthy woman discovers a vineyard worker with a beautiful operatic singing voice. She helps make him a star but then breaks his heart. He flees in misery to Mexico where he meets a sweet farm girl.
글렌 밀러 스토리
신음악의 창조를 위해 고심하는 젊은 트럼본 주자 글렌 밀러는 그가 편곡한 작품이 벨 폴락에게 인정받으면서 그의 악단에서 함께 일하게 된다. 순회 공연 중 덴버에서 학생 시절의 여자 친구 헬렌을 만나고 그후 결혼한다. 그들의 소원은 악단을 갖는 것. 오랜 숙원이 이뤄지고 그의 음악은 대중의 인기를 얻으며 대히트한다. 제2차 대전이 발발하자 공군에 지원, 밴드리더로 활약한다. 그러나 유럽 전선으로 위문 공연을 가던 도중 도버 해협에서 행방불명된다.
One Girl's Confession
Gambler (as Leo Mastovoy)
Cleo Moore stars as Mary Adams, whose first step on the road to ruin is a $25,000 robbery. Mary hides the money, then confesses to the crime, secure in the belief that she can dig up the loot upon her release from prison.
파리의 미국인
Audience Member (uncredited)
미국 태생의 제리 멀리간(Jerry Mulligan: 진 켈리 분)은 화가로서의 수업을 위해 파리에 정착한다. 그에게는 피아니스트인 아담(Adam Cook: 오스카 레반트 분)과 프랑스계 가수인 헨리(Henri Baurel: 죠지스 구터리 분)가 같은 건물의 친구들이었고 거리의 꼬마 친구들이 많이 있었다. 그날도 거리의 꼬마 친구들과 노래를 부르다 자기가 그린 작품을 골목에 전시해 놓고 손님을 기다리던 중 금발의 이쁜 미국 여인 마일로(Milo Roberts: 니나 포치 분)를 만나게 된다. 그의 작품을 인정하는 그녀의 호의로 그는 그녀와 사귀게 되고 부자인 그녀의 도움으로 파리 문화계의 인사들과 접촉하게 된다. 그러나 그는 향수 가게의 점원으로 있는 리사(Lise Bouvier: 레슬리 카론 분)라는 아가씨에게 반해 있었고 곧 서로 사랑하게 된다. 그러나 리사에게는 이미 결혼을 약속한 애인이 있었고 그가 바로 그의 친구인 헨리란는 사실을 고백 받는다. 그리고 곧 결혼식을 올린뒤 미국으로 떠난다는 말을 듣고 비련에 빠져버린다. 한편 마일로는 제리를 위해 전시회를 준비 중이었고 그의 환심을 사려고 온갖 방법을 다 동원한 리사의 고백에 상심이 된 제리는 마일로를 유혹 예술 대학생들의 밤의 축제에 데리고 간다. 그곳에서 춤을 추고있는 헨리와 리사 본 제리는 자기가 사랑하는 여인은 바로 리사라고 마일로에게 고백한다. 그리고 마지막밤 그녀를 떠나보낸 제리는 리사와의 환상의 궁전에서 춤을 추기 시작한다.
I Love a Mystery
Vovaritch (Uncredited)
In San Francisco, detective partners Jack Packard and Doc Long are hired by socialite Jefferson Monk who believes someone is following him with the aim to kill him.
The Great Flamarion
French Entertainer (uncredited)
A beautiful but unscrupulous female performer manipulates all the men in her life in order to achieve her aims.
The White Cliffs of Dover
Bandmaster in Dieppe (uncredited)
American Susan travels with her father to England for a vacation. Invited to a society ball, Susan meets Sir John Ashwood and marries him after a whirlwind romance. However, she never quite adjusts to life as a new member of the British gentry. At the outbreak of World War I, John is sent to the trenches and never returns. When her son goes off to fight in World War II, Susan fears the same tragic fate may befall him too.
퀴리 부인
Photographer (uncredited)
어린 폴란드 물리학 박사 마리는 잠시 동안 피에르의 연구실에서 일하게 되고 둘은 결혼한다. 베크렐의 영향을 받은 그들은 방사능을 연구하기로 한다. 많은 실험 후 그들은 우랴륨보다 훨씬 강한 방사능성을 내는 물질을 발견하고 그것의 분리작업을 시도한다. 대학교의 임시 연구소에서 수년의 실험후에 그들은 극소량의 새로운 원소를 분리하는데 성공한다. 그러나 그들의 대단한 발견에도 불구하고 남편 피에르는 교통사고로 사망한다. 퀴리부인의 일대기를 다룬 영화로 과학도로서의 그녀의 꿈과 사랑을 다룬 전기영화다.
His Butler's Sister
Headwaiter
Aspiring singer Ann Carter visits her stepbrother in New York, hoping to make it on Broadway.
카사블랑카
Fydor (uncredited)
2차 대전으로 어수선한 프랑스령 모로코, 미국인인 릭(험프리 보가트)은 암시장과 도박이 판치는 카사블랑카에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어느 날 미국으로 가기 위해 비자를 기다리는 피난민들 틈에 섞여 레지스탕스 리더인 라즐로(폴 헨라이드)와 아내 일자(잉그리드 버그만)이 릭의 카페를 찾는다. 일자는 릭의 옛 연인이었다. 라즐로는 릭에게 미국으로 갈 수 있는 통행증을 부탁하지만 아직도 일자를 잊지 못하는 릭은 선뜻 라즐로의 청을 들어주지 못한다. 경찰서장 르노와 독일군 소령 스트라세는 라즐로를 쫓아 릭의 카페를 찾고, 결국 릭은 라즐로와 함께 일자를 떠나보내는데...
모로코 가는 길
Russian Announcer (uncredited)
제프(빙 크로스비 분)와 터키(밥 호프 분)가 밀항을 한 상선이 항해를 하던 중 사고로 침몰하면서 두 사람의 모험이 시작된다. 극적으로 생존한 두 사람은 아프리카 해안에 도착하고, 어렵게 사막을 건너 모로코로 가게 된다. 빈털터리였지만 굶주림에 지친 두 사람은 무작정 식당에 들어가 배불리 음식을 먹는데, 그때 나타난 노예상인이 제프에게 돈을 지불하고 터키를 노예로 산다. 터키가 팔려간 후, 양심의 가책을 받고 괴로워하던 제프는 결국 터키를 찾아 나선다. 그리고 웅장한 궁전에 잠입한 제프는 노예로 팔려간 줄 알았던 터키가 모로코 공주(도로시 라무르 분)와 멋진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란다. 사실 공주는 세력가인 카심(안소니 퀸 분)과 결혼하기로 되어 있었지만, 첫 남편이 비명횡사하게 된다는 점성술사의 예언을 들은 공주가 터키를 희생양으로 선택한 것이었다. 한편, 공주는 터키를 찾아온 제프에게 반하게 되고, 마침 점성술사로부터 예언이 틀렸다는 말을 전해 듣자마자 제프와 결혼식을 올리게 된다. 하지만 소식을 전해들은 카심이 부하들을 이끌고 쳐들어와 공주와 하녀를 납치해 가고, 제프와 터키는 사막에 버려진다. 하지만 두 사람은 사막을 헤매다 카심의 본거지를 찾아내고, 우여곡절 끝에 공주와 하녀를 구출해낸다. 그리고 두 쌍의 남녀는 함께 미국으로 떠난다.
Bridal Suite
Ptomkin - in Shipboard Brawl
A carefree playboy with an aversion to marriage falls for a lass he meets in the French Alps.
Wife, Husband and Friend
Minor Role
Woman hopes to be a great singer and is encouraged by her scheming teacher. After she flops her husband, encouraged by an amorous professional singer tries opera and also flo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