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 Rohling

참여 작품

지저스 레볼루션
Makeup Department Head
1970년대에 어려운 환경에서 어머니 샤를린 밑에서 자란 로리는 수많은 젊은이들과 함께 진실을 찾아 남부 캘리포니아로 내려온다. 로리는 우연히 카리스마 넘치는 히피 거리 설교자인 로니 프리스비와 척 스미스 목사를 만나게 되고 이들은 방황하는 젊은이들에게 열정을 심어주었다. 이는 미국 역사상 가장 위대한 영적 각성으로 이어지고, 반문화 운동을 세상을 바꾸는 부흥으로 변화시킨 예수 혁명으로 이어진다.
All Dirt Roads Taste of Salt
Makeup Department Head
Tender caresses and enveloping embraces are portals into the life of Mack, a Black woman in Mississippi. Winding through the anticipation, love, and heartbreak she experiences from childhood to adulthood, the expressionist journey is an ode to connection — with loved ones and with place.
디 인스펙션
Makeup Artist
엘리스 프렌치는 젊고 게이인 흑인 남성으로, 그의 어머니에게 거절당했고, 그의 미래에 대한 선택권이 거의 없이, 그를 제쳐놓는 시스템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하면서 해병대에 입대하기로 결심한다. 그러나 그가 뿌리 깊은 편견과 기초 훈련의 힘든 일상과 싸우면서도, 그는 이 새로운 공동체에서 예상치 못한 동료애, 힘, 그리고 지지를 발견하여, 그의 정체성을 형성하고 그의 삶을 영원히 바꿀 수 있는 어렵게 얻은 소속감을 그에게 준다.
이머전시
Makeup Department Head
전설적인 파티의 밤을 준비하는 세 명의 대학생이 예상치 못한 상황에 부딪치면서 경찰을 부를지 말지를 놓고 고민한다
블랙 엠페러
Special Effects Makeup Artist
노예였던 `그린`은 가족을 건드린 백인들을 살해한 후 도망자 신세가 된다. 여러 번의 죽을 고비를 넘긴 그는, 노예 해방을 위해 싸우는 `브라운` 부자를 만나게 되면서 새로운 꿈을 가지게 된다. 한편 악명 높은 현상금 사냥꾼 `멕케브`는 도망친 `그린`을 잡기 위해 끈질기게 추격해 오는데… 진짜 영웅의 거짓말 같은 이야기가 펼쳐진다!
블랙 엠페러
Makeup Department Head
노예였던 `그린`은 가족을 건드린 백인들을 살해한 후 도망자 신세가 된다. 여러 번의 죽을 고비를 넘긴 그는, 노예 해방을 위해 싸우는 `브라운` 부자를 만나게 되면서 새로운 꿈을 가지게 된다. 한편 악명 높은 현상금 사냥꾼 `멕케브`는 도망친 `그린`을 잡기 위해 끈질기게 추격해 오는데… 진짜 영웅의 거짓말 같은 이야기가 펼쳐진다!
아이, 토냐
Makeup Artist
미국 최초로 세계선수권대회에서 트리플 악셀을 성공시킨 토냐 하딩은 기술이 뛰어나지만 보수적인 피겨계의 틀을 벗어나는 모습으로 인해, 심사위원들에게 미움을 받는다. 괴물 같은 엄마의 가르침에 독기 품고 스케이트를 타는 그녀 앞에 올림픽을 앞두고 낸시 캐리건이 강력한 도전자로 급부상하고, 토냐는 경쟁심에 불타오른다. 1994년 동계올림픽 출전권을 따기 위한 선수권 대회에서 토냐 하딩은 남편을 사주하여 라이벌 관계였던 낸시 캐리건을 해치려 했다는 혐의를 받게 된다. 온갖 스캔들의 중심에 서게 된 토냐 하딩은 과연 다시 은반 위에 설 수 있을까?
로건 럭키
Key Makeup Artist
미국 남부의 시골 웨스트버지니아, 로건 삼남매는 가난하게 살아가는 평범한 사람들이다. 큰형 지미(채닝 테이텀)는 다리가 불편해 하루아침에 일자리를 잃었다. 동생 클라이드(애덤 드라이버)는 바텐더인데 군에서 복무할 때 한손을 잃었다. 막내 멜리(라일리 코프)는 운전을 즐기고 미용실에서 일한다. 지미는 레이싱 시합 경기장에서 공사 인부로 일하다가 경기장 곳곳에서 벌어들이는 돈이 지하 금고에 모이는 과정을 알게 되고, 동생 클라이드와 함께 그 돈을 손에 넣을 계획을 꾸민다. 두 형제는 감옥에 수감된 폭파 전문가 조 뱅(대니얼 크레이그)을 탈옥시키고, 조 뱅의 동생까지 그들의 계획에 끌어들인다. 로건 형제와 조 뱅 형제들은 막내 여동생 멜리의 도움을 받아 레이싱 경기장에 잠입하는데...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Makeup Artist
탑승객 155명을 태운 1549편 여객기를 조종하여 이륙하던 설리 기장은 충분한 고도를 확보하지 못한 상황에서 새들과 충돌하여 양쪽 엔진을 모두 잃고 만다. 절체절명의 순간 설리 기장은 주어진 208초의 시간 동안 위험을 무릅쓰고 850미터 상공에서 허드슨강으로의 수상 착륙을 시도한다.
마터스
Makeup Artist
두 소녀의 우정, 복수, 공포의 신세계! 가슴과 머리를 울리는 가장 강렬한 호러를 만난다! 어린 시절, 영문도 모른 채 자신을 학대하던 사람들로부터 도망친 소녀, ‘루시’. 과거의 끔찍한 기억을 안고 사는 루시를 곁에서 지켜주는 또 다른 소녀 ‘안나’. 그로부터 10년이 지난 어느 날, 평화로운 한 가족을 향한 무차별 학살이 행해지고. 이로써 자신을 학대하던 이들을 향한 루시의 잔혹한 복수가 시작된다. 하지만, 이는 또 다른 참혹한 사건의 시작이 될 뿐인데...
쥬라기 시티
Makeup Artist
로스앤젤레스의 한 시설에서 공룡이 탈출하는 상황이 발생한다. 공룡을 옮기라는 명령을 받은 탤벗 대위는 부하들과 함께 공룡 수송차량을 교도소로 안내하고, 교도소장 루이스는 아무것도 모른 채 주지사에게서 그저 군인들에게 협조하란 지시만을 받는다. 하지만 결국 교도소로 옮긴 공룡들이 탈출해서 교도소를 장악하면서 혼란이 일어난다. 파티를 하다 말썽을 피워 교도소에 오게 된 피피와 새라, 스테파니와 살인범 도일을 비롯해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던 사람들은 알 수 없는 공포에 휩싸이는데...
Zedd
Makeup Artist
Set in a post-apocalyptic world, a group of six musicians discover that music can help cure those infected by the zombie virus.
살인병기
Makeup Artist
전쟁터를 넘나들던 군인이었지만 지금은 은퇴하고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던 존은 어느 날 우연히 알게 된 매춘부 때문에 폭력배들 간의 싸움에 말려들게 된다. 불의를 참지 못하고 주먹을 휘두르는 바람에 거대 폭력 조직의 표적이 된다. 그러나 폭력 조직은 존이 아닌 그의 가족을 잔인하게 살해하고, 분노한 존은 경찰의 도움도 뿌리친 채 직접 폭력 조직을 처단하기 위해 나선다.
블러드 리벤지
Makeup Department Head
세르지오 그리멀디는 두 아들을 둔 정치가이다. 그는 로즈왈드 상원의원의 보호 아래 사업가인 헤이든과 함께 불법도박, 신원도용, 그리고 위조지폐 사업을 하고 있었다. 그의 칠순 잔치에서 로즈왈드 의원은 더 이상 그의 보호망이 되어줄 수 없다며 사업을 중단할 것을 요구하고, 세르지오는 큰 아들인 퀸에게 이 사실을 알리고 모든 일을 정리하려고 한다. 한편, 헤이든은 영국에 있던 조카 캠벨을 불러 퀸과 함께 일하게 한다. 하지만 그리멀디 가문의 경호원인 액셀은 캠벨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어느 날, 중국갱단과의 거래 도중 총격전이 일어나고 퀸과 캠벨은 도망치려 하지만 FBI가 출동해 퀸이 잡히는데....
Nomad the Beginning
Makeup Department Head
On a desperate quest to find her missing brother, Marianna reluctantly picks up a mysterious stranger with no memory, John. Together they must get to a rendezvous point on the west coast where a shadowy figure awaits them. Unbeknownst to them a black-ops splinter cell team is tracking John. They send in special agent Thomas Dockins, a highly trained and brainwashed military assassin, to kill John and the woman he is traveling with. As they struggle for their lives, John and Marianna discover that they are caught in the middle of a sinister extra-terrestrial plot.
3 Musketeers
Makeup Department Head
Alexandra D'Artagnan, junior member of NSA uncovers a conspiracy that the goal is to assassinate the American president. Alexandra has secured the support of three famous and notorious international spies in order to stop the assassination.
분노의 레이싱 질주
Makeup Department Head
카 레이싱을 즐기는 토미는 케이시와 내기 경주를 벌이다 케이시의 계략에 빠져 안타까운 사고를 당해 사망한다. 형의 레이싱을 늘 걱정했던 동생 릭은 케이시에게 복수를 결심하고 직접 레이싱 경기에 참가한다. 릭은 레이스를 위해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차를 개조해 성능을 높이고 시험운전을 하다 큰 사고를 당하며 죽을 고비를 넘긴다. 하지만 릭은 형을 죽인 케이시를 향한 복수심은 점점 불타오르는데... 1월, 멈출 수 없는 질주가 펼쳐진다!
Elena Undone
Makeup Department Head
The wife of a pastor who preaches against homosexuality embarks on an affair with a female wri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