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hamed M'Barek

참여 작품

바기 3
Special Effects Coordinator
Ronnie와 Vikram은 깨지지 않는 유대를 공유하는 형제입니다. 어린 시절부터 Ronnie는 Vikram이 어려움에 빠질 때마다 항상 구조에 나옵니다. 그들의 여행은 특정 사건이 발생하면 시작되어 Vikram은 해외 여행을 통해 일부 작업을 완료합니다. 이 여행에서 Vikram은 엉망이 아닌 사람들에 의해 납치되지만 Ronnie는 동생이 구타 당하고 납치당하는 것을 목격 할 때 Vikram의 안전에 방해가되는 사람과 모든 것을 파괴하기 위해 무엇이든 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로니는 동생이 다시 한 번 나라 전체를 차지해야한다는 뜻이더라도 형제의 안전을 다시보기 위해 멸망 위기에 처해있다.
크롤
Special Effects Supervisor
시속 250km로 전진하면서 지상의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강력한 허리케인이 플로리다를 강타한다. 헤일리는 대피 명령을 무시하고 연락두절이 된 아버지를 찾아 집으로 향한다. 지하실에서 심한 부상을 입고 쓰러진 아버지를 발견하고 빠져나가려던 찰나, 점차 불어난 홍수와 함께 나타난 최상위 포식자 악어와 집안에 갇히게 되는데…
바르셀로나 이비자 DJ
Special Effects Coordinator
스페인 출장을 떠나는 하퍼. 하지만 노는 데 목숨 건 친구들이 따라붙어 귀찮게 한다. 심지어 유명한 DJ와 어떻게 해보라고 부추기는데! 일이냐 연애냐, 그것이 문제로다.
메이헴
Special Effects Coordinator
후배를 쥐 잡듯이 잡아먹는 동료, 사장의 딸랑이를 자처하는 상사. 이 지긋지긋한 일상에서 어느새 자신 역시 일의 노예가 되어버린 ‘데릭’(스티븐 연). 상사의 음모로 회사에서 억울하게 잘린 그가 짐을 챙겨 나가던 그때, 정부에서 사람들이 ‘분노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며 회사 건물을 봉쇄하기 시작한다. 감염 증세가 사라지고 봉쇄가 해제되기까지 남은 시간은 8시간! ‘데릭’은 드디어 직장상사(死)에게 복수할 기회가 왔다고 생각하는데… 바이러스 감염 시 살인, 폭행 등 법적 책임 면제?! 당신을 대리만족 시켜줄 짜릿한 오감 만족 오피스 액션이 시작된다!
포레스트: 죽음의 숲
Special Effects Coordinator
‘자살의 숲’으로 불리는 후지산 속 ‘아오키가하라’. 그 곳에서 일란성 쌍둥이 동생 ‘제스’가 실종되었다는 소식을 듣게 된 ‘새라’는 동생을 찾기 위해 서둘러 도쿄로 향한다. 동생이 아직 살아있다고 확신하는 새라, 그녀는 우연히 흥미로운 기삿거리를 찾고 있는 저널리스트 ‘에이든’을 만나게 되고, 그들은 유일하게 숲의 길을 알고 있는 가이드 ‘미치’를 설득하여 제스를 찾아 나선다. 각각 다른 이유로 제스를 찾아야만 하는 세 사람은 이제 아무도 살아서 돌아올 수 없다는 숲으로 들어서는데…
아이온크래드 : 배틀 포 블러드
Special Effects Coordinator
A survivor of the Great Siege of Rochester Castle fights to save his clan from from Celtic raiders. A sequel to the 2011 film, "Ironclad."
쓰리데이즈 투 킬
Special Effects Coordinator
임무 수행 중 갑작스런 발작으로 쓰러진 비밀요원 에단 러너(케빈 코스트너) 뇌 종양 판정으로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을 딸과 아내와 함께 보내기로 결심, 자신의 일을 정리하려 한다. 하지만 불현듯 나타난 비밀요원 비비(엠버 허드). 그에게 마지막 임무를 지시하고, 3일 내에 완수하면 그의 병을 치료할 수 있는 시약을 주기로 제안한다. 과연, 에단은 3일 안에 주어지는 미션들을 완수하고 가족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최고의 비밀 요원, 목숨을 담보로 한 마지막 임무를 완수하라!
체르노빌 다이어리
Special Effects Coordinator
유럽을 여행중인 크리스, 나탈리, 폴, 아만다에게 현지 가이드 유리는 아무나 할 수 없는, 전혀 새로운 여행을 해보는 것이 어떠냐며 체르노빌을 하루 방문해 볼 것을 권한다. 체르노빌은 사상 최악의 원자력 사고로 인해 당시 사람들이 살던 그대로 텅 비어있는 도시. 크리스는 뭔가 꺼림칙하지만 익스트림 관광에 흥분한 폴과 아만다의 등살에 결국 체르노빌을 가고 도시가 주는 특유의 분위기에 본인도 심취한다, 다시 돌아오려던 저녁. 갑자기 차가 시동에 걸리지 않고, 어디선가 그들을 지켜보는 시선이 느껴지는데...
더 레이븐
Special Effects Coordinator
미국 볼티모어의 한 빈민가에서 기괴한 살인사건이 발생한다. 베테랑 수사관 필즈(루크 에반스 분)는 사건의 현장을 본 순간 그가 6개월 전에 읽었던 에드가 앨런 포(존 쿠삭 분)의 추리소설 [모르그가의 살인] 속 장면을 떠올리게 되고 곧바로 포를 찾아 나선다. 한편 술에 빠져 방탕한 생활을 하던 에드가 앨런 포는 자신의 소설로부터 시작된 살인사건이 믿기지 않던 중 그의 연인 에밀리(앨리스 이브 분)마저 범인에게 납치되자 마침내 그는 광기 어린 눈이 번뜩이기 시작한다. 살인마는 연이은 소설 속 모방살인으로 포를 사건 속에 끌어들이고 포에게 한 통의 메시지를 남긴다. “너와의 게임을 요청한다! 연인을 살리고 싶거든 내가 주는 단서를 인용한 소설을 내일 아침 신문 실어야 한다” 살인마는 포의 소설 속 살인을 그대로 인용한 시체들을 단서로 끊임없이 그를 유인하게 되는데...
코리올라누스: 세기의 라이벌
Special Effects Coordinator
뜨거운 욕망을 드러낸 그들의 대립이 시작된다!
The Trap
Special Effects
Mladen and Marija are an ordinary and happy married couple of the "middle class" of the society in which they live as tenants. Mladen works as a civil engineer in a state company, and Marija is an English teacher in primary school. The couple finds joy in their only son, Nemanja. They discover that Nemanja has a rare heart disease and healing is possible with an operation in a foreign medical center, which costs €26,000.
Remake
Special Effects
This film follows father Ahmed and son Tarik Karaga during WWII and the Siege of Sarajevo.
The Wounds
Special Effects Coordinator
This film follows two Belgrade youths on their rise to gangster legends in a decaying society.
Slotherhouse
Special Effects
Directed by Matthew Goodh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