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uis S. Fleming

참여 작품

아라크네의 비밀
Property Master
남미의 베네주엘라를 탐험 중이었던 사진가 제리(Jerry Manley: 마크 L. 테일러 분)가 거대한 독거미에 물려 즉사하자 그의 시체가 고향 마을 카나이마(Canaima)에 보내진다. 하지만 그의 관 속에 함께 딸려온 거미에 의해 그의 사체는 끔찍하게 말라있었다. 한편, 젊은 의사인 로스 제닝스(Ross Jennings: 제프 다니엘스 분)와 아내인 몰리(Molly Jennings: 할리 제인 코작 분) 부부는 복잡한 도시를 떠나, 시골의 작은 마을에서 살기로 하고, 작은 마을 카나이마에 정착한다. 그곳은 푸른 숲과 초원 속에 자리잡은 데다, 바위 절벽들 사이로 멋진 태평양의 바다를 바라볼 수도 있으며, 아이들을 키우기에 아주 이상적인 곳이라고 생각되었다. 그런데 은퇴하기로 되어있는 마을의 늙은 주치의 사무엘 메카프 박사(Doctor Sam Metcalf: 헨리 존스 분)가 약속을 어기고는 계속 일을 하겠다고 고집을 부려 제닝스를 난처하게 한다. 제닝스 가족이 새 집에 자리잡는 동안, 관 속에 함께 딸려온 거미 또한 제닝스의 헛간에 자리를 잡고 알을 부화시킨다. 곧 치명적인 독을 가진 거미에 의해 제닝스의 유일한 고객인 마가렛 부인(Margaret Hollins: 매리 카버 분)이 죽음을 당하고, 이어 학교에서 축구 연습 중 학생 하나가 죽게 되자, 제닝스는 더욱더 곤경에 처한다. 한편, 몰리는 지하실 와인 창고의 목재가 썪자 뚱뚱하고 엉뚱한 해충구제원 델버트 맥클린틱(Delbert McClintock: 존 굿맨 분)에게 도움을 청한다. 몇일 후 메카프 박사가 거미에 의해 죽음을 당하자 마을의 유일한 의사 제닝스는 죽은 사람들이 모두 거미에 물렸다는 사실을 알고는 사진사 제리와 함께 베네주엘라에 갔었던 곤충 학자 애서튼 박사(Doctor James Atherton: 줄리언 샌즈 분)에게 연락을 한다.
죽은 시인의 사회
Property Master
1859년에 창립된 미국의 명문 사립학교인 웰튼 고등학교의 새 학기를 맞아 신입생들도 들어오고, 이 학교 출신인 새로운 영어 교사 존 키팅(로빈 윌리엄스)도 부임한다. 키팅 선생은 학생들에게 관습에 맞서고 자신의 삶을 남다르게 가꾸라며 새로운 학습 방법으로 학생들을 지도하며 학생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준다. 닐(로버트 숀 레오나드)은 키팅 선생을 캡틴이라 부르며 따르게 되고, 몇몇 학생들과 함께 죽은 시인의 사회라는 시낭독 클럽을 조직한다. 닐과 그의 친구들은 엄격한 학교 규율을 어기고 서클에 참여하면서 키팅 선생을 통해 참된 인생이 무엇인지를 조금씩 느끼게 되는데...
에이리언 네이션
Property Master
캘리포니아 모하비 사막에 우주선이 불시착하고, 거기 타고 있던 중노동에 적합하게 종개량이 된 외계인들이 미국의 시민으로 받아들여져 로스앤젤레스의 한 구역에 정착한다. 이 외계인들은 지능지수가 높고 체력 면에서도 지구인을 훨씬 능가하는 탓에, 위기의식을 느끼는 지구인들의 불만이 더욱 거셀 수 밖에 없다. 외계인을 혐오하는 지구인 중 한명인 맷 사이크스 형사(Detective Matthew Sykes: 제임스 칸 분)는 어느날 외계인 범죄자들이 쏜 총탄에 파트너를 잃어버린다. 다음날 외계인으로서는 처음으로 사복 형사로 진급한 샘 프랜시스코(Detective Samuel Francisco "George": 맨디 파틴킨 분)가 전입을 오자, 맷은 자청하여 샘을 파트너로 맞아들인다. 죽은 파트너 터글(Bill Tuggle: 로저 아론 브라운 분)을 쏜 범인을 찾는데 도움이 되리란 속셈에서다. 외계인 세명이 차례로 살해되는 사건을 수사하는 과정에서 맷과 샘은 외계인 사회의 지도급 인사인 하코트(William Harcourt: 테렌스 스탬프 분)를 만나게 되는데, 알고 보니 그의 음모가 있었다. 그동안 미운정 고운정이 든 두 사람은 사건을 모두 해결한 뒤에도 결국 영원히 헤어질 수 없는 파트너로 결합한다.
초능력 탐험대
Property Master
이야기는 고대 잉카 제국의 사라진 도시에 있다는 황금의 비밀을 찾아 나선 두 사나이 와일더와 엘리로부터 시작한다. 고난끝에 드디어 찾은 빛나는 피라미드를 황금인 줄 알고 만졌던 두 사람은 하나는 죽어버렸고, 한 사람은 식물 인간이 되어 버린다. 한편 실비아, 닉 그리고 잉고 등은 초능력을 보유한 심령가들인데 실비아에게는 루이스라는 영혼이 붙어있으며 닉은 사물을 만져보고 그것의 과거를 추적할 수 있는 초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여주인공 실비아는 성격이 매우 개방적이면서 활달한 쾌락추구형의 아가씨이며, 반대로 남주인공 닉은 보수적이고 조용하며 예의를 소중히 여기는 학구파 청년이다. 둘은 서로에게 끌리나 쉽게 마음을 열지 못한다. 잉카의 황금을 찾아 나섰던 두 사나이의 친구인 해리의 거짓말에 속아 두 사람은 해리의 황금 찾기 일에 개입하여 에콰도르의 산으로 그 비밀의 장소를 찾아 나선다. 이들의 행동을 눈치 채고 뒤를 밟아온 정신병원의 스틸박사와 잉고의 올가미에 걸려들어 해리는 죽게되고, 이들은 닉과 실비아를 협박하여 비밀의 잉카도시를 찾고야 만다. 스틸박사 일당은 피라미드가 황금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지만 피라미드가 엄청난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내고 그 에너지를 자기들의 몸으로 받아들인 뒤 세상에 나와 나쁜 곳에 이용하려고 한다. 그들은 이것을 만류하는 닉과 실비아를 살해하려고 하나, 실비아는 자기의 몸에 있는 영혼의 힘을 이용하여 동굴을 무너뜨리고 스틸박사 일당을 없애 버린다. 그동안 수많은 다툼속에서 자신들도 모르게 서로 사랑의 감정이 싹튼 닉과 실비아는 미묘한 사랑의 감정을 어렵게 고백하고 연인이 된다.
코브라
Property Master
강력계 형사인 코브레티는 강력 사건을 추적하는 과정에서 얻은 명성으로 코브라라는 별명을 얻게 된다. 코브라는 큰 도시의 경찰서에서 계속적으로 강력반에 근무하면서 거리의 무법자들을 속속 체포하여 질서 유지에 혁혁한 공을 세운다. LA의 어느 슈퍼마켓에서 숏 건을 가진 사나이가 난입, 여러 명의 고객을 인질로 삼아 은신한다. LA 시경측은 민완형사 코브라를 부른다. 범죄의 온상으로 알려진 LA는 광신적인 폭력 집단에 의한 살인 사건이 연발하고 있다. 주범은 나이트 스랏샤로 성격 파탄자이며 수법은 잔악성이 극에 달하고 있었다. 어느날 밤 그들이 귀가하는 한 여인을 습격, 살해하는 장면을 잉그릿드라는 모델이 목격한다. 그러나, 목격자의 처치에 혈안이 된 범인들은 그녀에게 마스를 뻗친다. 너무나 충격을 받은 잉그릿드는 경찰에 보호를 요청, 그녀를 위한 코브라 즉 고브레티 형사의 눈부신 활약이 전개된다. 코브라의 곁에는 동료 형사인 곤잘레스가 계속 따라 다니며 행동을 함께 한다.
후퍼
Assistant Property Master
Legendary stunt man, Sonny Hooper remains one of the top men in his field, but due to too many stressful impacts to the spine and the need to pop pain killers several times a day, he knows he should get out of the industry before he ends up permanently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