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ws Small

Mews Small

출생 : 1942-03-20, Pasadena, California, USA

프로필 사진

Mews Small

참여 작품

Boppin' at the Glue Factory
A junkie nurse rules the night shift at a convalescent hospital.
맨 온 더 문
TM Administrator
앤디(Andy Kaufman: 짐 캐리 분)는 어려서부터 밖에서 친구들과 놀기보다는 방안에서 혼자 벽을 쳐다보고 코미디를 하는 것을 즐기며 성장한다. 결국 자신의 소원대로 코미디언이 되지만, 앤디는 아이들이나 좋아할 만한 코미디를 하는 3류 코미디언으로 클럽무대를 전전한다. 성대묘사를 통한 공연으로 인기를 얻게 된 앤디. 우연히 그의 공연을 보게된 유명 매니저인 조지 샤피로(George Shapiro: 대니 드비토 분)의 눈에 띄어 발탁되어 자신의 재능을 인정받은 그는 첫 방송 출연에서의 성공으로 곧 시트콤 고정출연 제의를 받게 된다. 대본에 씌여있는 개그보다는 자신만의 개그를 선보이고 싶었던 앤디는 시트콤 출연에 따른 조건으로 자신의 쇼를 프로그램으로 만들어 줄 것과 토니 클랩튼(Tony Clifton)이라는 코미디언을 출연시켜줄 것을 제안한다. 조지 샤피로는 토니 클랩튼의 공연을 보러갔다가 그가 앤디 카우프만 자신임을 알게 된다. 엽기적인 행위와 기괴한 형태의 쇼를 선보이는 앤디의 인기는 나날이 늘어가지만 방송국 간부들 사이에서는 평가가 좋지 못하다. 사람들이 좋아하는 코미디는 선악의 대결이라는 생각을 지닌 앤디는 자신을 악을 사랑하는 인물로 만들어가며, 급기야 약한 여자들을 괴롭히는 레슬링 코미디를 시작하게 된다. 그러던 중 프로 레슬러 제리 롤러와 멤피스에서 프로레슬링 대결을 펼쳐지만 흠씬 두들겨 맞기만 하게 되고 '데이빗 레터맨쇼'에서 충돌을 빚자 방송국에서는 앤디의 출연을 꺼려하며 시트콤도 종용을 하게 된다. 삶의 의욕을 잃은 앤디는 설상가상으로 자신이 암에 걸린 사실을 알게 되는데.
조종자
Theresa
생명의 비밀을 간직한 채 자살을 한 인형 제작자 앙드레 투롱(Andre Toulon: 윌리암 힉키 분). 그는 마법이 조그마한 인형들에 의해 지켜지고 있음을 알게 되었으나, 그 순간 처참하게 살해된다. 드릴 인형: 드릴처럼 생긴 머리로 어느 곳이라고 꿰뚫는다. 핀머리 인형은 두 손의 강력한 힘으로 질식, 거머리 인형: 육감적인 키스를 퍼붓지만 흡혈거머리를 토해내는 여자 인형, 검객 인형: 한손은 갈고리, 한 손은 칼로된 살인 전문 인형. 광대인형: 냉혹한 두뇌의 소유자, 머리가 돌아갈때 큰 문제가 시작된다. 독특하게 살인과 폭행을 만들어진 다섯 인형들이 노리고 있다.
5번가의 비명
Woman in Deli
1964년 브롱크스. 그해 미국은 베트남전에 참전하고, 죽은 케네디 대통령의 망령이 어둡게 드리우고 있다. 마틴 루터 킹 목사의 평화에 관한 호소가 브라운관을 타고 흘러나올 때 감옥에서 한 청년이 출소하여 이 거리로 돌아온다. 그의 이름은 하인즈(존 터투로 분). 죄명은 폭력, 살인 및 강간미수, 정신 이상. 하인즈가 돌아오면서 이상한 일들이 벌어진다. 인디언 화살 살인사건이 이어지고, 거리는 온통 그에 대한 소문과 불안한 무드로 가득 찬다. 그 중에서도 가장 겁에 질린 것은 린다(조디 포스터 분). 바로 그녀가 하인즈의 목표이기 때문이다. 하인즈는 그녀를 너무 사랑한 나머지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 갖고 싶어했고, 그를 막던 린다 애인의 다리를 분질러버린 것이다. 이제 린다를 도울 수 있는 사람은 2년전 그 사건이 있던 날 그녀를 구한 해리(팀 빈스 분) 뿐. 그러나 해리는 자신의 아버지가 폭력 앞에서 죽어가는 것을 지켜본 이후 다시는 폭력을 쓰지 않겠다고 맹세한 다음이었다. 린다가 해리를 찾아가 호소해도 그는 단호하게 거절한다. 이제 막다른 골목에 놓인 린다를 심야에 분수대 앞으로 불러낸 하인즈는 진심으로 당신에게 하는 선물이라며 동물원에서 훔친 펭귄을 한 쌍 내놓는다. 그건 하인즈의 구혼 신청이기도 했다. 그러나 린다가 한마디로 거절하자 하인즈는 대답한다. "남의 선물을 그렇게 무시하면 안돼!" 그리고는 몽둥이를 들어 사정없이 펭귄을 내리쳐 때려 죽인다. 하인즈에게 린다의 거절이란 감히 상상할 수 없는 일이었다. 도망치는 린다를 사정없이 내팽개쳐서 기절시킨 하인즈는 그녀를 업고 그의 어머니 아파트로 향하는데..
Poker Alice
Baby Doe
She's a New Orleans gambler with a poker face no man can resist. And when she unwittingly wins a "house of ill repute" in a high-stakes card game, things start moving like a runaway train.
Second Serve
Navy Wife
Fact-based story about tennis pro Renee Richards, whose player status was challenged in 1976 when it was revealed that she was a trans woman. Flashback to 1964 before she was out as trans, a successful New York doctor with a great lifestyle, a flashy girl friend, and a secret life. Her psychiatrist mother refuses to deal with her and sends her to a colleague who diagnoses with a psychotic gender confusion, which he says can be unlearned. After a failed marriage and parenthood, she comes out as trans, with a new life in California.
Young Lust
Connie
A soap opera parody along the lines of Young Doctors in Love (1982).
Charley's Aunt
Amy Spettigue
Charley's Aunt is a farce in three acts written by Brandon Thomas. The story centres on Lord Fancourt Babberley, an undergraduate whose friends Jack and Charley persuade him to impersonate the latter's aunt.
별난 학교 동창회
Iris Augen
리지보덴 고교 졸업생들이 10년만에 동창회를 연다. 졸업반 때 반장 로버트 스피네커의 짓궂은 장난으로 자기 동생과 키스하는 실수를 범했던 월터는 이에 앙심을 품고 동창 회장을 봉쇄한다. 게다가 정신과 의사 '영' 박사를 가장하며채 동창회장을 드나들며 죽이기 시작한다. 이에맞서 학창시절 약골이던 게리 내쉬가 여러모로 지혜를 짜내고 차력술을 하는 들로레스가 장풍을 일으켜 월터를 궁지에 몰아넣는데...
바니의 소동
Mrs. Springboro
고등학교 졸업반인 바니는 생물학 실험중 우연히 염동력을 얻게 된다. 그는 염동력으로 야구시합의 승부를 뒤엎고, 못된 남학생, 건방진 여학생들을 골탕먹이는 등 갖가지 말썽을 부린다. 마침내 졸업파티, 바니는 무도회에 모인 학생들의 옷을 하나씩 벗기기 시작하는데. 소년소녀의 풋풋한 사랑과 요절복통할 대소동. 신기한 염동력의 위력 등이 유쾌하게 펼쳐지는데...
American Pop
Frankie (as Marya Small)
The history of American popular music runs parallel with the history of a Russian Jewish immigrant family, with each male descendant possessing different musical abilities.
Dreamer
Elaine
The dream began 20 years ago, when a young pinsetter watched a star bowler win a championship. Now, Harold (Dreamer) Nuttingham has a chance to attain his dream — to win the Tournament of Champions and buy his own lanes. But what price will he pay? The woman he loves sees only that his dream re-locates her to second place in his life; Harry White, his friend and mentor pushes him to become the champion Harry wanted to be — and never was. Torn between ambition and love, Dreamer fights to have both.
The Great Smokey Roadblock
Alice (as Mayra Small)
An old trucker steals his truck for one last cross-country run, with a madam and her crew on board.
금요일 밤의 열기
Jackie
It's Friday and everyone is going to the hot new disco. The Commodores are scheduled to play if Floyd shows up with the instruments and Nicole dreams of becoming a disco star. Other characters are there to win the dance contest, or to put a little excitement into a fifth anniversary.
The World's Greatest Lover
Slave Girl #2
When frustrated movie studio mogul Adolph Zitz announces a talent search for a romantic leading man to rival the great Rudolph Valentino, thousands of hopefuls decend upon Hollywood. Rudy Valentine, a neurotic baker from Milwaukee, knows little about romance or acting. But when his wife leaves him for the real Valentino, Rudy goes to outrageous lengths to win the role of a lifetime and win back the love of his life.
뻐꾸기 둥지 위로 날아간 새
Candy
많은 죄를 짓고 수감중이던 맥머피는 교도소에서 정신 병원으로 후송되는데, 감옥보다는 자유로울 것으로 생각했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는 것을 깨닫는다. 정신 병원의 여러 환자들과 생활하면서 맥머피는 그들이 겉으로는 전혀 문제가 없어 보이지만 보이지 않는 병원내의 압력에 의해 짓눌려 사는 죽은 인간들임을 간파한다. 그리고 그러한 압력의 주범이 간호사 레취드임을 알게 된다. 맥머피는 환자들을 끌고 병원을 빠져나가 낚시를 다녀오거나 파티를 여는 등 의도적인 반항을 시도하다 결국 탈출을 결심하게 되는데...
와일드 파티
Bertha
An aging silent movie comic star throws a lavish party to try and save his failing career.
슬리퍼
Dr. Nero
알렌은 그리니치 빌리지의 건강 식품점 주인이며 재즈 음악을 취미로 한다. 그는 마지못해 궤양 수술을 받는다. 그런데 수술이 실패를 하게 되고, 의사는 재빨리 그를 냉동 상태로 보관시킨다. 그리고 200년 후 로빈슨과 그레고리라는 두 의사가 그를 잠에서 깨운다. 그들은 알렌에게 그 세계를 지배하고 있는 '빅 브라더'를 전복시키기 위한 계획을 도울 것을 그에게 강요한다. '빅 브라더'는 사람이 아니라 '코'의 형태로 존재하는데 알렌에게 그 '코'로부터 새 질서를 세우기 위한 세포 증식을 하도록 한 것이다. 알렌은 가정부 로봇으로 변장해서 그곳에서 도망 나온다. 그는 새로운 가정부 로봇을 주문한 부유한 키튼에게 보내진다. 어느날 그녀는 새로온 로봇이 완전한 사람이라는 사실을 알고 놀란다. 그러나 둘은 가까워지고 그녀는 부유하기 때문에 혁명에 가담할 이유가 없음에도 그와 혁명에 동참하는데...
천사들의 장난
두 명의 말괄량이 소녀들이 숙녀교육을 받기 위해 수녀원 부속 학교에 억지로 입학하게 된다. 성 프랜시스 아카데미에 입학한 두 명의 천방지축 학생들은 끊임없이 말썽을 일으키며 원장수녀와 수녀들을 곤경에 빠트리고, 원장수녀는 두 소녀를 길들이려고 여러 방법을 써보지만, 그녀들의 재치 넘치는 장난을 막는 데는 역부족이다.
천사들의 장난
Nun (uncredited)
두 명의 말괄량이 소녀들이 숙녀교육을 받기 위해 수녀원 부속 학교에 억지로 입학하게 된다. 성 프랜시스 아카데미에 입학한 두 명의 천방지축 학생들은 끊임없이 말썽을 일으키며 원장수녀와 수녀들을 곤경에 빠트리고, 원장수녀는 두 소녀를 길들이려고 여러 방법을 써보지만, 그녀들의 재치 넘치는 장난을 막는 데는 역부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