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Meagher

참여 작품

The Last City On Earth
Soldiers
Hundreds of years into the future, endless wars have isolated and besieged the last pocket of civilization on this planet, thanks to the Mayor of the City the enemy is kept outside, and production levels are at an all time high. Then a spy plane arrives, but is it really a spy?
Fantasy Man
Director
A man approaching a midlife crisis has a fantasy affair with a waitress.
잃어버린 시간
Morgue Clerk
전형적인 호주의 중산층인 데이비드 버튼은 원주민들이 ‘꿈의 시간’이라고 부르는 것과 접촉하게 된다. 이후 정상적이고 질서있는 그의 세계에 사막에서 우박을 동반한 격렬한 폭풍이 불고 붉은 구름이 출몰하고 검은 비가 내리는 등 이상자연현상들이 발생한다. 결국 그는 자신이 원주민들의 신화에 연루돼 있음을 깨닫게 되고 도시 지하의 동굴들에서 거대한 물결에 의해 붕괴된 백인 문명에 대한 놀라운 역사적 사실들과 직면하게 된다. 는 문명적인 것과 원시적인 것 간의 충돌을 일상에서의 불가해한 자연현상과 사건들을 통해 보여준다. 피터 위어는 인류학적인 상징과 이미지들을 원주민 문화의 마술적인 특성과 결합하여 최면적이고 마음을 사로잡는 독특한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이 영화에서 보여지는 것처럼, 사람들과 문화들 간의 경계 허물기, 정신적이고 신비적인 성격은 피터 위어의 영화들을 관통하는 특성들이다. 에서는 실제 호주에 거주하는 원주민들이 대거 등장하는데, 특히 찰리 역을 맡은 난지와라 아마굴라는 구르트에일란트 부족의 지도자이다. 이들의 기용은 전체적으로 극에 사실성을 부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