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ori Onishi

Saori Onishi

출생 : 1992-08-06, Chiba Prefecture, Japan

프로필 사진

Saori Onishi
Saori Onishi
Saori Onishi
Saori Onishi
Saori Onishi
Saori Onishi
Saori Onishi

참여 작품

Girls und Panzer das Finale OVA: Daikon War!
Jane
Tokyo 7th Sisters
Alessandra Susu (voice)
In the year 2032, the legendary idol unit "7th Sisters" suddenly retired from the industry and disappeared. That was the end of the idol industry... until two years later, when a young glory-seeking employee is appointed to be the leader of Tokyo's next generation idol studio, "777 (Three Seven)," commonly referred to as Nanastar. However, the city continues to believe that idols are a thing of the past, and Nanastar is no exception. Their slump continues, but one day a mysterious and beautiful female manager approaches you and says, "If the idols of the past are gone, we'll just have to make new idols! True "sisters" linked by powerful bonds!" The story of the idols of the future, the Nanastar Sisters, will now unfold.
데이트 어 불릿:  나이트메어 오어 퀸
White Queen (voice)
​"······제게 이름은 없어요. 엠프티(Empty)에요. 당신 이름은요?" "제 이름은, 토키사키 쿠루미라고 한답니다." 그녀에게 끌려가 도착한 학교에는 준정령이라 불리는 소녀들이 있었다. 살육전을 위해 모인 10명의 소녀들. 그리고 불확정 요소인 텅 빈 소녀. "전 쿠루미 씨의 일행으로 미끼······ 미끼예요?! "아, 미끼가 싫으시면 디코이라도." "똑같은 의미잖아요!" 이것은 이야기될 리 없었던 토키사키 쿠루미의 이야기.
데이트 어 불릿: 데드 오어 불릿
White Queen (voice)
어떤 곳에서 토키사키 쿠루미는 한 명의 소녀와 만난다. 이름도 기억도 없는 소녀. 쿠루미는 그 소녀에게 엠프티(empty)라고 이름을 붙여준다. 엠프티는 쿠루미를 사모하며, 행동을 함께하게 되는데······. 두 사람 다, 만났을 때에는 그런 운명을 따르게 될 거라곤 생각도 하지 않았을 것이다── 하지만 만나지 않으면 이야기는 시작되지 않는다. 그리고 끝나지 않는다.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피날레
Sawamura Spencer Eriri
어느 봄날, 아키 토모야는 벚꽃이 흩날리는 언덕길에서 운명적으로 만난 소녀 '카토 메구미'를 메인 히로인으로 삼아서 동인 게임을 제작하기로 마음을 먹는다. 미술부 소속이지만 동인 일러스트레이터로도 활동 중인 ‘사와무라 스펜서 에리리’, 우등생이면서 라이트노벨 작가로도 활약하고 있는 3학년 선배 ‘카스미가오카 우타하’를 영입한 그는, 게임 제작 동아리 ‘블레싱 소프트웨어’를 결성해서 시행착오 끝에 첫 작품을 발표한다ㅡ. 에리리와 우타하는 인기 크리에이터 코사카 아카네가 기획을 맡은 대작 게임 [필즈 크로니클]의 개발 멤버로 스카우트된다. 한편 블레싱 소프트웨어 대표인 토모야는 서클 활동을 이어 나가면서 일러스트레이터인 하시마 이즈미, 프로듀서인 하시마 이오리, 음악 밴드 아이시 테일의 효도 미치루, 그리고 부대표 메구미와 함께 신작 게임의 개발을 시작하는데…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오리온의 화살-
Wallenstein Ais (voice)
미궁도시 오라리오 – ‘던전’이라는 이름의 웅장한 지하 미궁을 보유한 거대 도시. 신과 인간이 공존하는 이곳에서 벨 크라넬이라는 소년은 조그만 여신 헤스티아를 만났다. 그리고 그 인연으로 여신의 권속이 되는 계약을 맺은 그는, 영우에 대한 동경심을 가슴에 품은 채 모험의 나날을 보내게 되었다. 시간이 흘러 미궁도시가 푸르게 빛나던 ‘신월제’의 밤, 벨은 선택된 자만이 뽑을 수 있다는 전설의 창을 뽑는다. 곧이어 그의 앞에 나타난 한 명의 여신, 그리고 소년에게 맡겨진 새로운 모험인 ‘미션’. 목적지는 오라리오에서 아득히 멀리 떨어진 절경이었다. 이것은 운명의 선택을 받은 소년과, 달밤에 강림한 여신이 엮어내는 ‘약속의 이야기’ – [파밀리아 미스]
금빛 모자이크: 프리티 데이즈
Akari Kuzehashi (voice)
반짝이는 학창 시절을 함께 하고 있는 시노부, 아야, 요우코, 앨리스, 카렌 다섯 명의 친구들은 요즘 한창 축제 준비로 들떠있다. 특히 언제나 느릿느릿 여유로운 시노부는 연극제에서 연출, 각본, 의상까지 도맡아 열의를 불태우지만 결국 과로로 계속 멍-한 상태라 친구들은 앞장서서 힘을 보탠다. 과연, 시노부의 연극은 무사히 성공할 것인가? 한편, 시노부와 아야, 요우코가 모에기 고교에 함께 입학하게 된 사연도 밝혀지는데..!
공의 경계 미래복음
Naomi (voice)
1998년 8월, 레이엔 여학원의 학생인 세오 시즈네는 미래를 볼 수 있는 미래시를 가지고 있다. 이런 그녀는 8월, 여름방학을 맞아 친가로 돌아가게 되었다. 돌아가던 와중 자신과 같은 버스에서 내린 남자가 죽는 미래를 보고 만다. 망설이던 세오는 남자를 불러세워 죽음의 원인이 되는 가방을 그에게서 떨어트리기 위해 노력하지만, 무시당하기만 한다. 최후의 수단으로 남자의 가방을 붙잡고 늘어지던 세오를 구해준 것은 그 순간 그 길을 지나가고 있던 고쿠토 미키야였다. 세오의 사정을 들은 미키야는 세오 대신 남자를 만나러 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