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ff Charbonneau

참여 작품

Baby
Music Editor
A couple finds a baby on their doorstep with a note asking them to temporarily keep it. They take the baby in and care for it as if it were their own. But what if the baby's mom really returns to claim it?
크레들 베이
Music Editor
형의 자살 이후 스티브 클락은 부모님들과 함께 아름답고 작은 마을, 크레들 베이로 이사 온다. 이상하리 만큼 모범생이 많은 크레들 베이. 이 마을엔 음주 운전사고도 없고, 약물 남용이나 자살도 없다. 이 곳의 고등학교에는 '푸른 리본'이라는 도덕적으로나 학구적으로 우수한 학생들만으로 구성된 모임이 있다. 하지만, 이들의 완벽함엔 어딘가 부자연스러운 점들이 있었다. 예전의 이 그룹의 멤버들은 모두 문제아들로 낙인찍혀 있던 학생들로 하루아침에 모범생으로 돌변해 버린 것이다.스티브는 동료 친구들의 부자연스러운 행동들을 의심하는 가빈, 레이첼과 함께 푸른 리본의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려 한다. 그들은 결국 학교 정신과 의사인 칼디콧 박사가 'Stepford-Like'이라는 외과적 수술로 10대들의 거친 습관들과 반항적인 행동을 고치기 위해, 학생들을 마인드 컨트롤하고 있음을 알아낸다. 급기야 가빈도 이 수술을 받게 되고 스티브마저 위험에 처하게 되는데.
엑스 파일: 미래와의 전쟁
Music Editor
달라스의 한 빌딩에서 이상한 폭발 사고가 발생한다. FBI의 특수 요원 멀더(데이빗 듀코브니 분)와 스컬리(질리안 앤더슨 분)는 폭발 사고를 조사하던 중 이해 할 수 없는 여러 의문점과 함께 알 수 없는 어떤 거대한 세력이 폭발 사고에 연류되어 있다는 사실을 감지하게 된다. 한편 텍사스 평원에서 한 아이가 땅속 구덩이 속으로 떨어지는 사고가 발생하는데 사고 후 아이의 생사와 존재에 대해서는 일체 알려지지 않았고, 사고 지점은 외부 세력으로부터 일반인에게서 격리된 채 무언가 알 수 없는 연구가 진행된다. 그러나 두 사람의 육감적인 느낌은 사건의 실마리를 얻게 되고 집요한 추적 끝에 은밀한 곳에서 외계인의 실체와 그들에게 감염된 사람들을 치료하기 위해 백신을 연구하는 시설을 발견하게 된다. 보이지 않는 세력에게 쫓기면서도 서로에게 의지하며 사건을 파헤치던 멀더와 스컬리는 점점 파트너 이상의 감정을 느끼게 되는데, 이때 거대한 벌떼의 습격으로 정신을 잃게된 스컬리는 정체 모를 집단에게 납치당한다. 이제부터 멀더는 스컬리의 생명을 구하고 정부의 감추어진 음모를 밝혀내야 하는 상황 속에서 멀더는 더 큰 음모와 위험한 모험 속으로 빠져들고 있음을 느낀다.
나를 사랑한 고릴라
Music Editor
아버지가 떠난 후, 14살짜리 릭(Rick Heller: 윌 호네프 분)과 엄마 마가렛(Margaret Heller: 헬렌 샤버 분)은 서로 사이가 서먹해졌다. 마사렛은 행동심리를 연구하는 과학자였는데 고릴라 연구에 온 정신을 쏟고 있었고, 릭은 동네 최고의 비행 청소년이 되었다. 릭이 또한번 말썽을 피우자 마가렛은 벌로 방과 후 고릴라 실험실을 청소하도록 시킨다. 그는 청소가 싫었고, 무엇보다도 털복숭이 고릴라가 싫었다. 그러나 그 털복숭이는 평범한 고릴라가 아니었다. 장난을 좋아하고, 영리하며, 수화를 잘할 수 있는 3살박이 아가씨 케이티. 고향을 떠나 우리에 갖힌 케이티와 하나뿐인 엄마를 고릴라에게 뺏긴 릭, 둘은 M&M's 쵸코렛과 손그림을 그리며 금세 친해진다. 그러나 둘이 서로를 충분히 신뢰하게 되었을 때 케이티의 주인, 거스 챈리(Gus Charnley: 피터 보일 분)가 자신의 벼룩시장에 케이티를 전시하기 위해 우리에 가두었다. 케이티를 찾아 갔을 때, 필사적으로 나가고 싶다고 수화로 얘기하는 게이티를 보고 릭은 친구가 그렇게도 굴욕적인 환경에서 사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릭은 케이티를 우리에서 꺼내 케이티의 고향인 캐나다 숲으로 떠난다. 그곳에서는 챈리의 손길도 법적 소유권도 존재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고속도로를 달리는 소년과 고릴라는 케이티의 실수와 타고난 호기심 뿐만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릭은 케이티에게 아버지가 떠난 이후 한번도 열어보이지 않던 가슴을 열어 보인 것이다. 그리고 릭은 다른 이의 삶에 책임을 진다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게된다. 그리고, 그 삶은 꼭 사람의 삶일 필요는 없다. 중요한 것은 케이티가 친구라는 사실이다.
Trapped in Space
Music Editor
After an accident during a routine trip to Venus, a spaceship has only enough oxygen left for three people... out of five on 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