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nathan Sheinberg

참여 작품

얼라이브
Executive Producer
A severely injured man and woman awake in an abandoned sanitarium only to discover that a sadistic caretaker holds the keys to their freedom and the horrific answers as to their true identity.
하프 매직
Producer
성 차별, 나쁜관계, 낮은 자부심에 맞서기위해서 자매결연을 맺은 3명의 여성에 대한 풍자코미디영화으로 야생의 모험을 통해 그들은 궁극적인 성취의 비밀을 배우게된다
라이브 테러
Executive Producer
어느 날 한 남자가 콜롬보 경찰 본부에 전화를 걸어 자신이 도심 다섯 곳에 폭탄을 설치했으니 감옥에 수감된 악질 테러범 4명을 석방하지 않으면 폭탄을 터트려 대량 살육을 벌이겠다고 협박 한다. 콜롬보 경찰청 차장 ‘모리스 다 실바’는 협박범의 요구에 따라 신속히 죄수들을 공항으로 이송시킨다. 하지만 이송 중인 테러범 4명 모두 서로 일면식이 없는 사이 이고, 무슨 일이 펼쳐지고 있는지 전혀 알지 못한다. 이 테러범의 정체는 무엇이며 왜 하필 이 4명의 테러범을 지목했을까?
크리쳐
Producer
An ex-Navy seal, his girlfriend and their friends head out on a road trip to New Orleans. The group decides to stop at a roadside convenience store owned by Chopper, who tells them the tale of Lockjaw, a fabled god-like creature who is half-man, half-alligator.
악마의 무덤
Producer
이 세상엔 총으로 죽일 수 없는 것도 있다! '맥'(쿠바 구딩 주니어)이 지휘관으로 있는 정예 부대는 CIA로부터 행방불명된 웨슬리 박사를 구출하라는 임무를 받고 고고학자 카델 박사와 함께 사막의 지하 연구시설로 향한다. 그곳에 도착한 그들은 온 몸에 수포가 난 채 정신을 잃은 신부와 외부로 연결된 통신기가 파괴된 것을 발견한다. 분명 큰 사고가 발생한 것이라 직감한 그들은 지하 1,000KM 아래로 내려간다. 지하에 내려가자마자 그들은 죽은 자도 산자로 아닌 존재들로부터 공격을 받고 더 깊은 지하로 쫓기게 된다. 그러던 중 부대원들은 환영을 보며 하나 둘씩 사라지고, '맥'은 수천년동안 감춰져 있던 거대한 비밀과 맞닥뜨리게 되는데...
Playing Mona Lisa
Producer
A young pianist is looking for love in all the wrong places once her fiancee drops her. Maybe her flame will be rekindled both for the piano and a new love?
리치 앤 푸어
Producer
뉴욕 부동산 업계의 거물인 브레드 섹스톤(팀 알렌 분)은 전형적인 도시 사업가이다. 결혼 10주년 기념 파티를 성대하게 치르던 날, 브레드와 그녀의 아내인 캐롤라인은 평소 상대방에게 느꼈던 불만을 이야기 하다가 결국 이혼하기로 합의한다. 그러나 다음날 회사에 출근한 브래드는 놀랍고 황당한 사실을 접한다. 그렇게 믿었던 친구이자 회계사인 밥이 거액을 횡령한 것이다. 설상가상으로 캐롤라인과 함께 5백만 달러의 세금을 포탈한 혐의로 국세청의 조사까지 받아야할 상황에 처한다. 궁지에 몰린 브래드는 우선 발등의 불부터 끈 다음 차근차근 문제를 해결하기로 작정하고 끈질기게 따라붙는 국세청 감사팀 직원들을 따돌린 후, 캐롤라인과 함께 뉴욕시를 빠져나간다. 무작정 달리던 이들 부부는 이정표를 잘못 보고 강물에 빠진다. 그리고 다음날 아침, 사회와 떨어져 청빈한 생활을 하고 있는 아만 교도들의 마을에 도착한다.
에이스 가이
Producer
스코틀랜드 마피아에게 진 5만불의 빚을 이틀 안에 갚아야만 하는 페스트(존 레귀자모 분)는 계속해서 도망을 다닌다. 그러던 중, 사람 사냥을 취미로 삼는 독일인 구스타프(제프리 존스 분)의 눈에 들게 된다. 구스타프는 5만불을 장학금으로 주겠다며 페스트를 속여 자신의 섬으로 데려간다. 그리고 그 때부터 구스타프와 페스트의 게임이 시작된다. 구스타프는 페스트에게 죽지않고 24시간 동안 살아있으면 5만불을 주겠다는 약속을 한다. 점점 게임은 전쟁의 수준에 이르고, 페스트는 여러 모습으로 변신하며 결국 구스타프의 섬에서 탈출한다. 그러나 그의 성공을 알게 된 구스타프는 페스트의 가족과 여자친구의 가족들을 모두 볼모로 잡아 다시 인간 사냥을 시작한다.
플리퍼
Executive Producer
샌디(일라이자 우드 분)는 여름을 삼촌 포터(폴 호간 분)와 함께 보내기 위해 '코럴 키'란 섬으로 온다. 그런데 어수선하고 빗물이 새는 삼촌의 바닷가 집에 들어선 순간 샌디는 돌아가고 싶은 마음만 생긴다. 다음날, 삼촌과 함께 배를 타고 바다로로 나간 샌디는 어부들이 돌고래에게 총을 쏘는 것을 목격하고 돌고래 한 마리를 숨겨준다. 어획량이 줄어드는 이유가 스카라고 불리는 망치머리 귀상어 때문이라고 생각한 어부들은 미끼로 고기를 던져놓고 잡으려 하지만, 돌고래가 미끼를 다 먹어버린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저녁때 집으로 돌아온 샌디가 그 돌고래가 찾아와 재주를 부리는 것을 보고, 친구가 된다. 며칠 후, 갑자기 불어닥친 허리케인으로 삼촌의 집과 배가 부서지자 삼촌은 필요한 장비를 구하기 위해 육지로 떠난다. 부두가를 걷던 샌디는 우연히 그 돌고래와 놀고 있는 소녀 킴을 만나고, 돌고래에게도 플리퍼라는 이름을 지어준다. 샌디와 킴은 플리퍼의 재주를 이용, 간이 돌고래 쇼장을 만드는데 프러퍼는 동전을 찾아내는 묘기를 부리는 등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데...
패신저 57
Executive Producer
범죄 수사국 요원들에게 '공포의 레인'이라는 별명으로 통하는 찰스 레인(Charles Rane: 브루스 페인 분)은 네 번이나 민항 여객기를 날려버렸다. 그는 감쪽같이 흔적을 없애고 또 유능한 변호사를 고용하여 심증만으로는 아무 것도 할 수 없음을 보인다. 챨스 레인은 지능적이고 범죄에 대한 죄의식이 전혀 없는 최악의 테러리스트였다. 끈질긴 추적 끝에 그 악당이 체포되었고, 재판을 하기 위해 항공기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안전한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비행기가 이룩하자마자 찰스 레인은 연방요원들을 해치우고 비행기를 장악한다. 그러나 그들은 57번째 승객이 누군지 짐작도 하지 못했다. 그의 이름은 존 커터(John Cutter: 웨슬리 스나입스 분), 비행경호실장을 지냈던 흑인 경호 전문가였다. 최근 현역에서 떠나 세큐리티나 보디가드, 보안 전문가로 일해온 그는 친구로부터 제의를 받고 테러 방지 책임자가 되어 로스앤젤레스로 가는 중이었으나, 찰스 레인은 로스 엔젤레스로 갈 생각은 전혀 없었다. 하늘 위에서 200명 승객의 목숨이 달린 상황에서 두 사나이는 격돌한다.
미녀 드라큘라
Executive Producer
현대 미국의 핏츠버그에 사는 미녀 드라큐라 마리(Marie: 안느 빠릴로 분)는 악당들만 골라서 목을 깨문다. 그래서 마피아가 한 명씩 의문의 죽음을 당하고 있는데, 어느날 마피아의 두목을 유혹하여 없애려다가 그만 일을 끝내지 못하여, 마피아 두목 마첼리(Sal (The Shark) Macelli: 로버트 로기아 분)는 악한 흡혈귀가 된다. 그래서 자기 부하들을 모두 물어뜯어 죽지않는 마피아 조직을 만들려한다. 그를 없애기 위해 추적하던 마리는 이 악당들을 소탕하기 위해 신분을 속이고 침투한 형사와 우연히 만나고 함께 마첼리를 추격한다. 그러는 도중 서로에게 조금씩 가까워진 두 사람은 서로가 함께 살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한다. 이 두 인물의 사랑은 겉잡을 수 없는 사건이 빚어내는 놀라운 공포와 오싹한 특수효과 그리고 요란한 액션과 평행선을 그으며 진행되는데...
양들의 침묵
Head of Production
FBI 요원 스탈링은 몸집이 비대한 여자들의 살을 도려내는 변태 살인마를 추적하라는 상부의 명령을 받는다. 스탈링은 사건 해결의 단서를 얻기 위해 인육을 먹은 죄로 감옥에 수감된 정신과 의사 렉터 박사를 찾아간다. 지능범인 렉터와 침착하게 대처하는 스탈링은 긴장감 속에서 협상을 한다. 이러한 와중에 상원 의원의 딸 캐더린이 납치된다. 결국 범인의 정체를 알려준다던 렉터는 다른 감옥으로 이송되고 스탈링은 수사에서 제외된다. 범인에 대한 단서를 알아낸 범죄 심리 전문가인 렉터는 이송 중에 도주하고, 스탈링은 렉터와 나눈 마지막 대화를 기억하고 수사를 계속하는데...
복수무정
Co-Producer
1983년 LA. 어느 고위 정치인의 부패와 살인 음모를 알아낸 로스앤젤레스의 형사 메이슨 스톰(Mason Storm: 스티븐 시걸 분)은 그 정치가와 악당, 그리고 부패 경찰의 표적이 된다. 그들의 기습을 받은 스톰은 외부에는 죽은 것으로 알려진 채 무의식 상태로 7년을 보낸다. 그가 다시 의식을 돌린 순간, 그는 곁에 아름다운 간호원 앤디 스튜워트(Andy Stewart: 켈리 르브룩 분)가 있는 걸 보게 된다. 무의식 환자 병실의 담당 간호원인 스튜워트는 그동안 의식 불명의 스톰이 누군지도 모른 채 간호를 하면서 가까워졌던 것이다. 스톰이 깨어났다는 것을 안 악당들의 기습에서 간신히 병원에서 빠져 나온 스톰은 스튜워트의 도움으로 건강을 회복하며 복수의 칼을 간다. 그러나 악당들은 집요하게 그를 해치우려 덤벼온다. 하지만 아내와 아들의 복수를 다짐한 그의 앞길을 아무 것도 막을 수는 없었다.
위험한 도박
Head of Production
정신 상담일을 하는 여주인공이 우연히 돈을 노린 사기꾼 남자를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 범죄 미스테리 스릴러.
플래툰
Head of Production
크리스 타일러(찰리 쉰)는 대학 생활의 권태로움에서 벗어나 영웅의 모습을 꿈꾸며 자원 입대해 월남전에 참가한다. 그러나 전쟁의 참혹함과 인간의 양면성, 전우들 사이의 갈등을 목격을 목격하고 정신적 충격을 받는다. 동료들이 죽어가는 현실 속에서 반즈 중사(톰 베린저)와 일라이어스 분대장(웰렘 데포)은 반목하게 되고, 이것을 이유로 반즈 중사는 일라이어스를 베트콩 지역에서 참혹하게 죽도록 놔둔다. 크리스는 직접 보지는 못했지만 반즈의 짓임을 알고, 킹(케이스 데이빗), 프랜시스(코리 글로버) 등과 반즈의 처치 여부를 놓고 의논하는 것을 반즈가 엿듣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