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liam Washington

William Washington

약력

William Washington works as a stunt performer and coordinator for film and television productions.

프로필 사진

William Washington
William Washington

참여 작품

The Bitch Who Stole Christmas
Stunt Coordinator
A workaholic big-city fashion journalist is sent to a Christmas-obsessed small town to dig up a story when she finds herself in the middle of cut-throat housewives, a high-stakes “Winter Ball” competition, and a sinister plot that could destroy Christmas fore-evah!
Adventure Force 5
When their quiet beach town is invaded by a mysterious threat, five kids - a gamer, comic book geek, inventor, skater and martial artist - must band together and use an arsenal of homemade gadgets to fight back.
프리랜서스
Stunt Coordinator
15년 전 살해된 경찰의 아들이 주변의 도움으로 경찰이 된다. 아버지의 예전 동료를 아버지처럼 믿고 따르던 어느 날,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된 그. 이제 모든 걸 알아버린 이상, 처절한 복수만이 남아 있을 뿐이다.
House Arrest
Director
Chanel is living the high life until one day, while out shopping with her boyfriend DeAndre, they're both arrested. As Chanel finds herself behind bars for a crime she didn't commit, a judge places her under HOUSE ARREST. With nowhere to go, she is forced to move back in with her mother and daughter, who live on the ghetto side of town. While Chanel adjusts to her new lifestyle, DeAndre makes her a proposition from jail that will have her torn between her two lifestyles: take the blame or prove her innocence.
Dead Tone
Stunt Coordinator
As another semester draws to a close at the University of Dreyskill, a simple game dreamt to help students avoid studying becomes a bloody battle for survival.
브링 다운 더 하우스
Stunts
부인과 이혼하고 일에 치여 사는 인생에 아무런 재미가 없는 이혼 법률 전문 변호사 피터는 인터넷 채팅으로 샬린이라는 여성과 알게 된다. 드디어 번개팅으로 샬린을 만날 기대에 부푼 피터. 그러나 샬린은 상상과는 다르게 교도소에서 탈출한 거구의 흑인 여죄수!! 아무리 내쫓으려 해도 피터 곁을 맴도는 샬린은 갖은 방법으로 피터를 괴롭히며, 자신의 무죄를 증명해 달라고 조른다. 게다가 피터가 맡은 사건의 의뢰인은 흑인을 혐오하는 돈 많은 할머니. 샬린을 내쫓으려 하는 피터는 오히려 샬린에게 당하기만 하고, 샬린은 개인주의 성향이 짙은 피터의 가정사까지 깊숙이 관여한다. 정돈되어 있지만 지루한 삶을 살던 피터에게 샬린은 작은 파장을 일으키고, 피터는 문득 샬린 덕분에 삶의 중요한 부분을 잃어버렸다는 생각이 드는데… 과연 피터는 샬린을 내쫓을 수 있을까?
마이너리티 리포트
Stunts
2054년 워싱턴, 범죄를 예측하는 치안 시스템 프리크라임은 시민들의 안전을 지켜주는 든든한 존재. 프리크라임은 범죄가 일어날 시간과 장소, 범행을 저지를 사람까지 예측해내고, 이를 바탕으로 특수경찰이 미래의 범죄자들을 체포한다. 프리크라임 팀장인 존 앤더튼(톰 크루즈)은 천부적인 감각으로 미래의 범죄자를 추적해내는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하지만 프리크라임 시스템은 믿을 수 없는 살인을 예견한다. 그것은 바로 앤더튼 자신이 누군가를 살해하는 범행 장면. 프리크라임의 모든 시스템이 앤더튼을 추격하는 가운데 앤더튼은 음모를 파헤치고 미래를 바꾸기 위해 직접 미래의 피살자를 찾아나선다.
하우 하이
Stunt Coordinator
스테이튼 아일랜드에 사는 사이비 약사 사일러스는 감기부터 발기불능까지 모두 치료한다고 떠들어댄다. 그러던 어느 날 항상 의대에 가라고 조언해 주던 절친한 친구 아이보리가 갑자기 사망하고, 그는 친구를 화장한 재와 특별한 종자를 함께 심는데 우연히 그곳에서 아름다운 식물이 자란다. 친구의 뜻을 받들어 사일러스는 대학진학을 결심한다. 한편, 저지에 사는 자말은 6년간의 대학생활에도 불구하고 끝내 졸업장을 따지 못하는데, 아들의 대학졸업이 꿈인 자말의 어머니는 격분하고, 자말은 마지못해 다시 대학 입시 준비에 돌입한다. 대입 시험장에서 우연히 만난 사일러스와 자말은 이내 친해지고, 아이보리를 묻었던 자리에서 자라난 식물로 만든 연초를 피우는데, 살아생전 사일러스를 돌봐주던 아이보리의 영혼은 이들이 완벽한 점수로 합격하도록 돕는다. 이들은 총장 헌틀리에 의해 아이비리그 최고의 명문인 하바드 대학에 진학하게 되고, 이들을 못마땅하게 생각하는 학장 케인이 못살게 구는데도 불구하고 당당히 대학생활을 만끽한다. 하지만 이른바 '아이보리 연초'가 도난 당하면서 이들의 생활도 위기를 맡는다. 아이보리 연초가 없는 상태에서 사일러스와 자말은 유급 및 퇴학의 위기에 처하게 된다. 이제 이들은 자신만의 힘으로 성적을 얻어야 하는데...
쥬라기 공원 3
Stunts
밸로시렙터의 언어 능력을 연구하고 있는 그랜트 박사는 연구비 조달에 어려움을 겪는다. 어느 날 공룡이 살고 있는 이슬라 소르나 섬의 가이드를 해준다면 연구비를 조달하겠다는 재벌 커비 부부가 찾아온다. 아직도 끔찍했던 쥬라기 공원의 기억을 가지고 있지만 연구비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다시 이슬라 소르나 섬을 찾는다. 하지만 섬에 도착하자마자 공포가 닥치고, 그들은 연구소에서 비밀리에 붙여두었던 새로운 공룡들을 피해 필사의 탈출을 시도하는데...
Why Do Fools Fall In Love
Stunt Coordinator
In the mid-80s, three women (each with an attorney) arrive at the office of New York entertainment manager, Morris Levy. One is an L.A. singer, formerly of the Platters; one is a petty thief from Philly; one teaches school in a small Georgia town. Each claims to be the widow of long-dead doo-wop singer-songwriter Frankie Lyman, and each wants years of royalties due to his estate, money Levy has never shared. During an ensuing civil trial, flashbacks tell the story of each one's life with Lyman, a boyish, high-pitched, dynamic performer, lost to heroin. Slowly, the three wives establish their own bond.
아미스타드
Stunts
칠흑 같이 어두운 밤, 흑인들의 지도자격인 신케이는 쇠고랑을 푸는 데 성공하고 아미스타드 선상의 반란을 주도한다. 잔혹한 학살극이 벌어지고 흑인들은 아프리카로 데려다 줄 두 명의 백인 선원만을 살려둔다. 하지만 결국 그들에게 속아 아프리카가 아닌 미국의 코네티컷주에 상륙한다. 흑인 노예들에게는 이미 살인자라는 무거운 죄목이 내려져 있는 상태이다. 그리고 이들에 대한 재판이 진행됨에 따라 자유를 위한 싸움의 긴 여정이 펼쳐지는데...
에이리언 4
Stunts
페레즈 장군이 지휘하는 연방군 의학탐사선 아우리가호는 에일리언과의 격전지였던 행성 피오리 16호에서 찾아낸 리플리의 혈액으로부터 DNA 샘플을 채취, 미수정란을 이용한 유전공학으로 리플리를 부활시키고, 이와 함께 복제된 퀸 에일리언의 태아를 리플리의 몸에서 분리해내는 데도 성공을 거둔다. 이들의 목적은 에일리언을 길들여 군견과 같은 용도로 사용하려는 것. 한편 리플리 또한 에일리언과의 유전자 결합으로 본능이 극대화된 뜻하지 않은 결과로 과학자들을 고무시키고, 페레즈 장군은 단지 에일리언을 재생하기 위한 부산물에 불과한 리플리를 두고 갈등한다.
위시마스터
Stunts
1127년 페르시아. 자신을 깨운 왕을 부축여 세 가지 소원을 들어주게 될 찰라, 진(The Djinn/Nathaniel Demerest: 앤드류 디보프 분)의 정체와 곧 맞게 될 무서운 비밀을 알고있는 마법사의 주문으로 오팔 보석에 영원히 갇히고 만다. 시간은 흘러 현재의 미국. 신상을 주로 사모으는 수집상 래이몬드 버몬트(Raymond Beaumont: 로버트 잉글런드 분)의 '아후라 마즈다'상을 운반하던 기중기 기사는 술을 마신 탓에 실수로 상을 떨어뜨리고 상은 산산조각이 난다. 그 조각 사이에 보관되어 있던 보석을 발견한 또 다른 일꾼은 그 보석을 몰래 빼내 경매회사에 넘긴다. 회사 직원인 셰논(Shannon Amberson: 웬디 벤슨 분)은 보석감정사인 언니 알렉산드라(Alexandra Amberson: 타미 로렌 분)에게 보석 감정을 부탁한다. 보석을 살펴보던 그녀는 뭔지 모를 불길한 느낌에 휩싸인 채 다시 과학자인 친구 조쉬(Josh Aickman: 토니 크레인 분)에게 보내 정밀한 분석을 의뢰하기에 이른다. 며칠 뒤 조쉬가 스펙트럼 분석을 하던 중 자극을 받은 보석이 네 부분으로 갈라지자 눈을 멀게할 만큼의 밝은 빛을 발산하면서 폭발하고 진이 그 끔찍한 모습을 드러낸다. 800년의 긴 잠에서 깨어난 진은 고통을 멈춰달라는 조쉬의 소원을 들어주고 그를 죽인 후 그의 영혼을 자기가 갇혔던 보석 속에 가둬둔다. 조쉬를 죽인 대가로 인간의 형체에 가까워진 진은 차례로 만난 사람들에게 자신의 추악한 모습을 보여 공포에 떨게 하고 소원을 빌게해 그들의 영혼을 약탈해가는데...
쥬라기 공원 2: 잃어버린 세계
Stunts
쥬라기 공원이 폐쇄된 지 4년 후, 과거 DNA 추출로 공룡을 부활시켰던 해먼드 박사는 공원이 폐쇄된 후에도 그 섬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섬의 B 구역이라는 공룡 생산공장을 두고 있었다. 그러던 중 휴양을 떠났던 관광객들이 어느날 공룡의 습격으로 사고를 당하면서 이 섬에 관심이 집중된다. 해먼드에 의해 B 구역에 공룡생산공장이 있다는 놀라운 소식을 들은 말콤 박사는 사고 탐사 목적으로 파견된 여자 친구를 찾기 위해 섬으로 떠난다.
돈 비 어 메니스 투 사우스 센트럴 와일 드링킹 유어 쥬스 인 더 후드
Stunt Coordinator
When Ashtray moves to South Central L.A. to live with his father (who appears to be the same age he is) and grandmother (who likes to talk tough and smoke reefer), he falls in with his gang-banging cousin Loc Dog, who along with the requisite pistols and Uzi carries a thermo-nuclear warhead for self-defense. Will Ashtray be able to keep living the straight life?
레이저 맨
Stunts
한 주가 국가와 같이 형성되어 있고 나름대로의 법률과 치안이 존재하는 어느 한 도시에 갈이라는 특정회사가 시민들의 안녕, 치안 등을 관리하고 통제한다. 어느날 악명높은 악당 슬래쉬(Slash Gallagher: 이반 루리 분)는 신참내기지만 능력을 인정받는 다코다 경위(Decoda: 죠 라라 분)에 의해 체포되어 중죄수 전문 수용소로 이감된다. 그곳은 사람의 형체를 육신과 영혼으로 분리시킨 후 홀로그래픽 상태로 놓아두고 정신 개조를 시키는 특수 교도소이다. 그러나 그가 감금된지 5년 후 가석방 유무를 가리기 위한 재심의 평가회 과정에서 슬래쉬는 부하들의 도움으로 이탈, 성공적으로 탈출하게 된다. 예전과 달리 전지전능한 슈퍼 파워를 지니게 된 슬래쉬는 자신을 감옥에 넣은 장본인 다코다 경위를 향한 복수심으로 갈수록 더욱 포악해져 약탈과 살인 등을 일삼 도시 전체를 공포로 몰아 넣는다.
클리프행어
Stunts
록키 산악 공원 구조 대원으로 일하던 게이브(실베스터 스텔론)는, 조난 당한 동료 핼의 연인 새라를 구조하다가, 죽인데 가책을 느끼고 사랑하는 동료 구조원 졔스 곁을 떠난다. 일년 후, 덴버에서 자리잡은 게이브는 졔스를 데릴러 산으로 돌아온다. 아직도 친구 연인을 죽게했다고 괴로워 하지만, 산을 보는 순간, 뜨거운 정을 느끼지 않을 수 없었다. 그러나 졔스는 게이브를 따라 산을 떠나지 않겠다고 거절한다. 하는 수 없이, 게이브는 혼자 덴버로 돌아간다. 그러나 게이브가 떠나기 직전, 폭풍우가 몰아치는 산에서 조난자가 구조를 요청 해오는데...
Sunset Heat
Stunts
A former drug-dealer photojournalist (Michael Paré) returns to Los Angeles and helps friends terrorized by his ex-partner (Dennis Hopper).
환희의 터치다운
Stunts
운영상의 부정으로 해체되었던 텍사스 주립대 미식 축구팀은 그 후, 대쪽같은 코치 철학의 소유자로 유명한 제네로(Coach Gennero: 헥터 엘리존도 분)를 초빙, 팀을 재창단한다. 팀의 구성원들은, 매경기를 전투처럼 여기고 덤비는 풀백, 헬멧은 여자들이나 하는 것으로 아는 하프백, 센터에 반한 여자 킥커 등 학생 신분의 아마츄어 선수들로 그들의 형편없는 실력에 남감해진 코치는 과거 무적의 쿼터백으로 활약했던 블레이크(Paul Blake: 스콧 바쿨라 분)를 영입키로 한다. 34세의 나이로 아직 풋볼에 미련이 남아있던 블레이크는 옛 스승의 요청을 혼쾌히 수락, 새롭게 선수생활을 시작한다.
Under Surveillance
Goon #1
Two insurance investigators try to find out why the ex-partner of one of them was murdered.
National Lampoon's Movie Madness
Gendarme ("Success Wanters")
A parody of film genres composed of three shorts, spoofing personal growth films, glossy soap operas, and police stories.
King of Iron Fist Tournament
Armor King
Heihachi Mishima, head of the powerful Mishima Zaibatsu and respected martial artist, announces The King of Iron Fist Tournament in which contestants from around the world are forced to fight for the ultimate prize. Some seek to use the tournament for fame and fortune. Others seek the opportunity to test their abilities while others enter in order to gather intel about the tournament and the motives of those behind it. One seeks venge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