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el Thingvall

출생 : 1950-05-29, United States of America

참여 작품

다크 클라우드
Cigar Actor
끔찍한 사고의 여파로 재활을 위해 자발적으로 인공 지능의 대상이 되는 한 여성에 초점을 맞추며, 기계에 의존하는 세계에서 그녀는 모든 기술 발전이 인류의 최선의 관심을 염두에 두고 있는 것은 아니라는 걸 알게 된다.
Max Bishop
Sal
An out of work hitman finds employment as a janitor at the local elementary school.
My Senior Year
Everyone in high school has a senior year. For Brian Robertson it's a ride he'll never forget.
윌슨
Middle-aged and divorced, Wilson finds himself lonely, smug, and obsessed with his past.
Weresquito: Nazi Hunter
Horrific Nazi experiments have left a surviving WWII soldier with a terrifying condition: at the sight of fresh blood, he transforms into a man-sized, blood-sucking killer insect. Refusing to let his affliction destroy him and all he loves, he instead commits himself to using his "powers" for good-by finding the people responsible and bringing them to justice.
난 연쇄 살인범이 아니다
Concerned Neighbor
엄마의 직업 환경 때문에 항상 시체를 접할 수밖에 없는 '존'은 소시오패스 판정을 받은 15세 소년이다. 자신이 위험한 존재라는 걸 알고 있는 그는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본능을 자제하고 있다. '존'의 평소 관심사는 연쇄 살인범의 행태를 조사하는 것이다. 어느 날, 그의 마을에 연쇄 살인사건이 벌어지고, '존'은 우연히 수상한 이의 충격적인 행동을 목격하게 된다. 연쇄 살인 사건을 깊이 파헤치면 파헤칠수록 '존'의 내면에 있는 살인 욕구도 점점 커져가는데...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Researcher
어벤져스가 벌인 전투로 많은 사람들이 불의의 사고를 당하는 등 부수적인 피해가 일어나자 정부는 슈퍼히어로 등록제를 추진하려 한다. 어벤져스의 독자적인 판단에 맡기기보다 직접 관리, 감독하겠다는 게 정부의 속내. 아이언맨은 정부의 방침을 따라야 한다는 입장인 반면, 캡틴 아메리카는 정부의 감시 없이 자유롭게 지구를 지켜야 한다고 주장한다. 어벤져스 내부는 캡틴 아메리카(윈터 솔져, 팔콘, 호크아이, 스칼렛 위치, 앤트맨)와 아이언맨(블랙위도우, 워머신, 블랙 팬서, 비전, 스파이더맨) 두 입장으로 나뉘어 대립하게 되는데...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Researcher
슈퍼맨과 조드 장군의 격렬한 전투 이후 메트로폴리스는 파괴되었고 슈퍼맨은 세계 최고 논쟁의 인물이 되어 버린다. 검증되지 않은 신과 같은 능력을 지닌 슈퍼맨의 등장에 사람들은 두려움에 빠지게 된다. 한편 배트맨은 그 동안 타락했던 많은 자들처럼 슈퍼맨 역시 언젠가 타락을 할 것이라 생각하며 사회에서 가장 위험한 존재로 여긴다. 세계의 미래를 위해 무모하고 제어할 수 없는 힘을 가진 슈퍼맨으로 인해 벌어졌던 일들을 바로 잡으려 한다. 배트맨과 슈퍼맨이 격돌하는 사이 인류를 위협할 새로운 위기가 빠르게 부상하기 시작하는데...
The Devil's Hour
A pastor and a teacher, two pillars of the small community of Triune, share a dark and unspeakable secret: the common enemy of an ancient demonic terror deigns to destroy one through the other during the Devil's hour.
판타스틱 4
Researcher
천재적인 두뇌의 소유자 리드. 저명한 과학자 스톰 박사의 눈에 띄어 과학연구소 백스터에서 다른 차원으로 이동할 수 있는 발명품을 개발한다. 자신의 발명품을 이용해 연구원인 빅터, 스톰박사의 딸인 수와 아들 조니, 그리고 절친한 친구인 벤과 함께 무한한 에너지원이 있는 행성으로의 이동을 시도한 리드. 하지만 그곳에서 일어난 폭발로 인해 네 사람은 심각한 부상을 입게 되고, 빅터는 실종된다. 겨우 구조되어 깨어난 이들은 자신의 신체에 엄청난 변화가 생겼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갑작스러운 변화에 괴로워한다. 정부와 군관계자들은 그들을 무기로 이용하려 하고,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인 네 사람은 강력한 힘, '닥터 둠'으로부터 지구를 구해야만 하는데...
여행의 끝
Movie Theater Usher
작가 데이비드 립스키(제시 아이젠버그)는 인터뷰로 인연을 맺었던 유명 작가 데이비드 포스터 월리스(제이슨 시겔)의 자살 소식을 듣고는 과거를 떠올린다. 12년 전, ‘롤링 스톤’의 기자로 취직한 립스키는 월리스의 책에 깊은 감명을 받고 그의 북투어를 동행 취재하기로 결정한다. 이후 월리스를 찾아간 립스키는 그의 동의 아래 대화를 녹취하기로 한다. 작가라는 공통점을 가진 립스키와 월리스는 일상적인 대화를 비롯해 각자의 삶의 가치를 이야기하며 서로를 알아간다. 다음 날, 마지막 북투어가 열릴 미네아폴리스로 향하면서도 서로에 관해 진솔한 대화를 이어간다. 이후 립스키는 월리스의 친구 벳시(미키 섬너)와 줄리(마미 검머)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그런데 월리스는 립스키가 자신의 연인이었던 벳시에게 수작을 건다고 오해하고, 이로 인해 둘이 충돌하고 마는데... 1996년 데이비드 립스키는 촉망 받는 소설가 데이비드 포스터 월리스를 5일에 걸쳐 인터뷰했음에도 그들의 내밀하고 우정 어린 대화를 결국 공개하지 않는다. 이 작품은 월리스의 자살 이후 출간된 립스키의 회고록을 바탕으로 한다. (2016년 제17회 전주국제영화제)
Stay Then Go
Art Gallery Attendee (uncredited)
A drama centered on a mother's relationship with her autistic son.
Insectula!
Lobo
A giant alien mosquito-type insect is drawn to earth from the CO2 pollution in search of blood. Del, a government agent, loses loved ones to the creature and is on a personal vendetta while the Dr. Kempler is captivated by it and attempts to help the creature cleanse the earth.
The Center
Ryan is not unlike millions of people – fresh out of college, a dead-end job, and an endless search for meaning in his life. Offered a new start via a self-help group, simply known as The Center, and their highly charismatic leader Vincent, Ryan soon finds himself enmeshed in a world that seemingly offers him hope. But, there is a dark side to everything, and The Center has many secrets.
쿠미코, 더 트레저 헌터
인구 3,500만명이 살아가는 대도시 도쿄.. 29살의 쿠미코는 누구보다 절박한 외로움을 느낀다. 장래가 없는 회사 생활과 모욕을 주는 상사, 자신보다 더 뛰어나고 매력적인 후배들, 그리고 결혼을 재촉하며 끊임없이 잔소리하는 엄마 때문에 스트레스는 극에 달한다. 그러던 어느 날 쿠미코는 동굴 속에서 영화 비디오 테이프 하나를 발견한다. 라는 미국 영화에서 어떤 남자가 눈밭에 돈가방을 묻는 것을 보고 그녀는 그 보물이 실재한다고 확신하기에 이른다. 결국 회사 법인 카드를 훔친 쿠미코는 직접 만든 보물 지도를 들고 얼음 덮인 미네소타를 가로질러 자신의 돈을 찾기 위한 장대하고 예측 불가능한 여정을 시작한다.
엔트의 숲
Lester
주인공 제임스 에릭슨은 평생 자신을 한 번도 가까이하지 않은 어머니의 죽음 앞에 심란하기만 하다. 유일한 혈육인 그는 어머니의 유품 등 뒷정리를 하러 어머니의 고향으로 떠난다. 그녀가 남긴 물건은 마을 창고에 보관 중인 상자 하나뿐이다. 제임스는 허탈함과 의문으로 가득한 마음으로 상자를 열어보는데, 안에는 온통 에릭슨 家 사유지 안에서 일어난 사건 사고에 관한 단서뿐이다. 읽으면 읽을수록 해결되지 않은 사건의 미궁 속으로 빠지고 의문점만 불어나는데... 자신을 버렸다고 생각한 엄마가 사실은 알 수 없는 미지의 존재로부터 아들을 지키려고 했던 것임을 알게 된다. 400년 묵은 원주민과 그녀의 남편이자 숲의 괴물을 상대로 길고 긴 세월 동안 저주받았다는 평을 들어야만 했던 에릭슨 家 사유지의 오명을 씻고자 하는 제임스. 어머니의 유품이 바로 자신이 유일하게 그 괴물을 없앨 수 있는 존재라고 믿고 이 오랜 저주를 끝내 버리지만, 그건 새로운 저주의 시작이란 걸 그는 알지 못한다.
캠퍼스 오바마 전쟁
College Professor (uncredited)
명문대에서 영화를 전공하고 있는 샘 화이트는 독설 라디오 쇼 '디어 화이트 피플'과 자신의 저서 '에보니 앤 아이비'를 통해 대학 내의 인종차별을 비판하며 단숨에 스타로 떠오른다. 한편 백인학생들의 리더 ‘커트’는 차기 학생회장으로까지 급부상한 ‘샘’을 깔보다 전교생 앞에서 씻을 수 없는 굴욕을 당한다. 이에 분노한 커트 일당은 ‘흑인 코스프레 파티’ 라는 상상초월의 복수극을 준비하는데...
Sad Clown
Grandpa
Upon entering the dressing room, the Ringmaster finds a Clown that has drawn a frown and tears on his face where there used to be a smile. What is it that is making him so sad, when the show demands a happy clown?
The BeQueather
Teddy Graham
'Airplane' crashes into 'Young Frankenstein' in a movie that lays the jokes on thicker than Arctic molasses. Three sisters must compete together and against each other to uncover a series of clues left behind by their late father.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Museum Visitor (uncredited)
스티브 로저스는 외계의 뉴욕 침공 사건이 있은 뒤 워싱턴에서 쉴드 요원으로 살아가고 있다. 납치된 쉴드의 함선을 구출하는 작전을 펼치던 중 스티브는 닉 퓨리 국장과 블랙 위도우가 쉴드의 정보를 무단으로 수집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얼마 뒤 닉 퓨리는 윈터 솔져의 공격으로 눈을 감는다. 블랙 위도우와 함께 닉 퓨리가 남긴 USB를 분석하며 진실을 추적하던 스티브는 적이 쉴드 내부에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설상가상 윈터 솔져가 캡틴 아메리카의 단짝 친구 버키라는 사실이 드러나는데...
다이버전트
가까운 미래 시카고, 잦은 전쟁과 자연재해로 폐허가 된 도시에서 인류는 하나의 사회, 다섯개의 분파로 나뉘어 자신이 속한 분파의 행동규범을 절대적으로 따르며 철저히 통제된 세상에 살게 된다. ‘핏줄보다 분파’가 중요한 사회에서 모든 구성원은 열여섯 살이 되면 평생 살아갈 분파를 결정하기 위해 테스트를 치르게 되고, 그 중 어느 분파에도 속하지 않아 금기시 되는 존재 ‘다이버전트’로 판정 받는 소녀 ‘트리스’가 나타난다. 정부에서 개발한 감각 통제 시스템으로 통제할 수 없는 강한 의지를 지닌 ‘다이버전트’. 그들을 둘러싼 거대한 음모와 배신, 숨겨진 어두운 비밀이 밝혀지며 모든 사람들이 지금까지 믿고 있던 모든 것이 산산이 부서지기 시작하는데…
론 레인저
Sheriff Long Johns (uncredited)
정체를 알 수 없는 미스테리한 매력의 인디언 악령 헌터 ‘톤토’는 신비로운 힘으로 죽음의 문턱까지 간 ‘존’을 살려낸다. 극적으로 살아난 ‘존’은 블랙 마스크를 쓴 히어로 ‘론 레인저’로 부활하는데… 사방이 적으로 둘러싸인 무법천지에 오로지 복수를 위해 뭉친 ‘톤토’와 ‘론 레인저’ 콤비, 그들이 펼치는 와일드한 액션이 시작된다! 쿨하게 즐기고 짜릿하게 느껴라!
파커
Actor
배신자들은 OUT시키고, 가장 비싼 보석을 GET하라! 첫째 자신이 내 건 약속은 잊지 말 것, 둘째 동료에 대한 의리는 지킬 것, 셋째 배신은 복수로 갚아줄 것. 이 세 가지를 절대 원칙으로 삼는 프로범죄자 '파커'는 어느 날 지인으로부터 소개받은 강도단과 함께 놀이공원 털이를 완벽하게 마친다. 돌아오는 길, 함께 한 일당에게 보석 경매장을 터는 건을 제안 받은 '파커'는 깨끗하게 돈을 나눈 후 일에서 손을 떼려고 하지만, 거절당한 일당들은 그의 돈을 강탈하고 목숨까지 위협한다. 죽음의 문턱에서 기적적으로 살아난 '파커'는 놈들에게 빼앗긴 돈을 되찾고 그들의 작전까지 뒤엎어버리기 위해 복수의 계획을 세운다. 그러던 중 자신을 도와 단단히 한몫 챙기겠다는 부동산 중개인 '레슬리'를 통해 보석 경매장을 노리는 일당을 찾아낸다. 이후 '파커'는 ‘레슬리’와 함께 배신자들을 쓸어버리고, 놈들이 노리는 다이아몬드까지 차지할 완전범죄를 계획하는데...
킹 오브 썸머
High School Principal (uncredited)
아버지와 함께 사는 조(닉 로빈슨). 하지만 아버지와의 관계는 순탄하지 않다. 조의 절친인 패트릭(가브리엘 바소) 역시 엄격한 부모로 인해 하루하루가 괴롭다. 우연히 발견한 숲 속의 공간에 마음을 뺏긴 조와 패트릭. 둘은 집을 떠나 그곳에 자신들만의 집을 짓고 살아보기로 결정하고, 이 무모한 도전에 괴짜 친구 비아지오(모이세스 아리아스)도 함께 한다. 직접 구한 재활용 재료들로 집을 짓고 수렵채집을 통해 먹거리를 확보하려는 이들의 계획은 기대와는 달리 험난하기만 하고, 조가 오랫동안 짝사랑 해왔던 켈리(에린 모리아티)가 조와 패트릭 사이에 끼어들면서 친구들의 우정은 시험대에 오르게 되는데…
Profile of a Killer
Townie
A retired FBI profiler is called in on a last case - only to find himself at the mercy of a teenage killer's deadly game. He must use all his skills and experience to save lives, including his own.
베스트 맨 다운
Man Sleeping at Wedding
결혼식 파티가 고조된 밤에 신랑 들러리로 참석한 익살꾼 '럼피'가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하게 되면서 파티를 취소한 신혼부부가 그의 장례식에 참석하기까지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Remake
Joe Booker
After Pastor Carl Slayton's daughter is kidnapped by the Snuff filmmaker 'Twitch,' Carl learns that his wife Rita has a secret past and that the kidnapping was not random. Twitch wants something from Rita, and the clock is ticking. Will Carl and Rita be able to resolve their differences and work together to defeat Twitch?
Prodigal
Levi Layton is tired of his small town life and his workaholic father, but finds his way out when he receives a large inheritance. Eighteen years old and armed with $100,000, the life he wants is just a midnight escape away.
영 어덜트
Businessman in Skyway (uncredited)
작가의 꿈을 이루기 위해 시골을 떠나 도시로 상경한 메이비스(샤를리즈 테론)은 대필작가로서 나름 성공한 삶을 살고 있지만, 그녀의 하루가 행복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자신 또한 행복하지 않다고 느끼며 살아가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과거 연인이였던 버디(패트릭 윌슨)의 아이 사진을 받게 된다. 메이비스는 버디를 만나기 위해 무작정 고향으로 내려가는데……
스턱 비트윈 스테이션스
Actor
A decade after they graduated from high school and went their separate ways, Casper, a soldier haunted by the horrors of war, and Rebecca, a whip-smart graduate student with a shaky future, reunite by chance and get to know each other over the course of an accidental tour of the little-known underbelly of Minneapolis. The evening's odyssey includes a bar fight, a house party, a punk-rock circus, a spontaneous burglary, a home Casper did not know he had, and a cast of strange characters, unexpected allies and disappointing friends.
토르: 아스가르드의 전설
Story Editor
신들의 세상 아스가르드 오딘의 왕자인 토르, 동생 로키가 친구들과 함께 수르투르의 검을 찾기위해 아스가르드를 떠나 요툰하임으로 가게 된다. 몰래 수르투르의 검을 찾게 되고, 결국 프로스트 족에게 무단침입한 것을 걸리게 된다. 프로스트 자이언튼 족은 무단침입을 빌미로 아스가르드로 군대를 이끌고 진군한다. 알그림은 수르투르의 검을 건내줘야 이 전쟁을 막을 수 있기에 왕자들을 찾으러 가게된다. 왕자 일행을 찾고 수르투르의 검을 손에 얻자, 과거에 다크엘프족이 무참하게 죽임을 당했던 기억을 떠올리며 복수를 하려고 한다. 알그람은 오딘의 왕과 결투를 하게 되고, 동이 틀때까지 수르투르의 검을 돌려주지 못하자 프로스트 자이언트 족은 오딘과 전쟁을 벌이게 된다. 늦게 도착한 토르는 알그림과 결투를 하게 되고 동생 로키는 아버지의 아픔을 보고 알그림을 죽인다. 더이상의 피해를 막기 위해 토르는 수르투르의 검을 되돌려 주게 된다. 평화가 얼마나 소중한 지를 다시 한번 배우게 된 토르는 시프와 평화속에서 사랑의 결실은 맺게 된다.
황당한 외계인: 폴
Comic Book Dealer (uncredited)
외계인과 SF를 좋아하는 절친한 괴짜 그램과 클라이브는 SF 코믹콘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미국 여행길에 오른다. 코믹콘 행사 이후 SF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외계인 성지 순례길이라고 불리우는 UFO의 메카, 외계인 연구 비밀 구역 ‘에이리어 51’구역까지 찾아간 두 남자. 오마이 갓뜨! 그 곳에서 그들이 한 평생 꿈에만 그리던 진짜 외계인을 만나게 되는데 지구에 온 지 60년이 된 ‘폴'이라는 이름을 가진 그는 음주가무과 음담패설을 즐기며 외계인 포스라고는 전혀 찾아볼 수 없다. 우주선을 타고 탐사를 나왔다가 60년 전에 사고로 지구에 혼자 남게 되고 그 동안 미국의 정부와 영화 산업에 많은 일을 하며 지냈다는 폴이 자신의 목숨이 위험하다며 그들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반신반의로 ‘폴’을 도울 수 밖에 없게 된 그램과 클라이브. 폴을 이용해서 한 몫을 챙기려는 이들로부터 쫓고 쫓기는 사상 최대의 글로벌 추격전이 시작된다!
공작새
남편이면서 동시에 아내 역할을 하는 이중인격자와 그를 자극하여 두 인격 간의 싸움을 부추기는 젊은 엄마에 관한 이야기.
시리어스 맨
Physics Student
대학에서 물리학을 가르치는 래리(마이클 스터버그)는 악재가 겹치면서 꼬여버린 생활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다. 아내는 자신의 친구와 바람이 나 이혼을 선언하고, 아들은 학교에서 말썽만 부리고, 딸은 코를 성형하겠다며 아빠의 지갑에 손을 대기 시작한다. 게다가 대학 종신재작권 심사에서 누군가의 제보로 낙마할 위기까지 겹치는 래리. 자꾸만 꼬여가는 인생이 억울했던 그는 왜 자신에게만 이런 일이 일어나는지 신에게 묻고 싶어진다. 래리는 신을 대신할 세 명의 랍비를 찾아가 진정한 삶의 의미를 찾고자 하는데...
Into Temptation
A call girl goes to a priest to confess a sin she hasn't committed yet: she plans to kill herself on her next birthday. Then she disappears and he goes looking for her, enlisting the help of an ad hoc congregation of troubled souls along the way. A story about forgiveness.
퍼블릭 에너미
FBI Agent (uncredited)
미국 내 범죄가 최고조에 달했던 1930년대 경제 공황기. 당시 서민의 돈은 건드리지 않는다는 원칙으로 불황의 원인으로 지탄받는 거대 은행만 털던 갱스터 존 딜린저(조니 뎁)는 대중들의 스타이자 공공의 적이었다. 야심만만한 FBI국장 에드거 후버가 공격적인 수사력으로 100% 검거율을 자랑하는 일급 수사관 멜빈 퍼비스(크리스천 베일)를 영입하며 범죄와의 전쟁을 선포했을 때, 존 딜린저는 체포 대상 1순위였다. 그럼에도 FBI의 수사력을 비웃듯 오히려 더욱 대담하고 신출귀몰한 솜씨로 은행을 털던 딜린저는 매력적인 빌리(마리안 코티아르)와 사랑에 빠진다.
왓치맨
Researcher
국가의 승인 없는 히어로들의 활동을 금지하는 법이 제정된 후 대부분의 히어로들이 은퇴를 선언하지만 신분을 감춘 채 왓치맨으로서의 활동을 비공식적으로 계속해오던 히어로 로어셰크. 어느 날 과거 함께 활약했던 동료 코미디언이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하자 로어셰크는 살인사건 이면에 감춰진 진실을 파헤치기 시작하고, 과거 왓치맨의 역할을 해오던 히어로들을 없애려는 거대한 음모가 있음을 깨닫게 된다. 로어셰크는 한때 동료였던 이들과 다시 접촉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마침내 히어로 모두의 과거와 얽혀있는, 모두를 파멸로 몰아갈 수 있는 거대한 음모의 실체를 목격하게 되는데...
노바디
Lindeman, 25-year-old art student, struggles to find his inspiration, finding himself in one ridiculous situation after the other.
Killer Movie
Hockey Coach
A reality TV director copes with a spoiled celebutante and a show gone haywire when a masked killer starts bumping off the crew in this slasher-movie satire.
Midnight Chronicles
In the world of MIDNIGHT, it is a time of overwhelming darkness. After three ages of scheming and war, the dark god Izrador has finally defeated the heroes and armies of the free races. Now, he rules the world of Aryth with an iron fist. Enslaved under the Shadow, the race of men leads an oppressed existence, and the elves and dwarves have retreated to distant forests and mountains.
Fall Into Me
Location Assistant
'Fall Into Me' is a romantic comedy about lies and love. The lies we tell to get the love that we want. Maria and Steve, two unlikely liars, find themselves lies colliding and their lives forever changed.
Fall Into Me
Location Scout
'Fall Into Me' is a romantic comedy about lies and love. The lies we tell to get the love that we want. Maria and Steve, two unlikely liars, find themselves lies colliding and their lives forever changed.
Fall Into Me
Actor
'Fall Into Me' is a romantic comedy about lies and love. The lies we tell to get the love that we want. Maria and Steve, two unlikely liars, find themselves lies colliding and their lives forever changed.
프레리 홈 컴패니언
Fitzgerald Audience (uncredited)
미국 중부 미네소타의 도시 세인트 폴, 그곳 피츠제랄드 극장에서는 이미 50년 전, 미국 전역에서 거의 자취를 감춰버린 라디오 생방송 쇼를 30년 넘게 방송해오고 있다. 이 라디오 쇼의 이름은 프레리 홈 컴패니언 . 출연자들과 스탭들도 이 쇼와 함께 그들의 한 세월을 보내왔다. 이들에겐 영원히 계속될 것 같던 쇼였지만, 모든 것엔 끝이 있듯이 결국 극장은 텍사스의 기업에 팔리기로 결정되고 쇼도 막을 내려야 할 상황에 이른다. 마지막 생방송 쇼를 진행하는 날, 극장에는 평소의 출연자들과 스탭들 외에도 낯선 이들이 눈에 띈다. 극장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텍사스 기업에서 파견된 남자와, 이 쇼를 애청하다 차 사고로 죽어 천사가 된 여자가 나타나 생방송 중 무대 뒤를 긴장감에 휩싸이게 한다. 마지막까지 희망을 잃지 않고 쇼가 끝나는 그 순간까지 열심히 노래하려는 출연자들과 함께 쇼를 이끌어 가는 스탭들의 분주함 속에서 갖가지 크고 작은 사건들은 꼬리를 물어가고.. 과연 이들은 마지막 무대를 무사히 끝마칠 수 있을까?
스윗 랜드
다리우스 메흐르지에게 국제적인 명성을 안겨주며 이란 뉴웨이브의 출현을 선언한 작품. 주인공 하산은 자신이 기르는 소를 애지중지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어느 날 그가 외출한 사이 소가 죽어버리자, 사람들은 그에게 소가 없어졌다고 거짓말 하기로 약속한다. 는 잘 알려지지 않은 이란 영화의 고전이며 거의 아무런 흠도 찾아볼 수 없는 걸작이다. 좀처럼 다른 영화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특이한 설정으로 이야기를 시작해 점점 저항할 수 없는 결론으로 관객을 몰고 간다. 주인공 마쉬트 하산은 자신이 기르는 유일한 소를 애지중지하는 것으로 마을에서 유명하다. 그는 마치 아이를 보살피듯이 지극한 정성으로 소를 대한다. 그의 주된 걱정거리는 이웃에 사는 볼로루스가 밤에 몰래 와서 소를 훔쳐가지나 않을까 하는 것이다. 어느 날 하산이 밖에 볼일이 있어 집을 비웠을 때 갑자기 소는 코에서 피를 흘리며 앓다가 죽는다. 마을 사람들은 소를 파묻고 하산이 돌아왔을 때 소가 사라졌다고 거짓말을 한다. 하산은 그 말을 믿지 않는다. 그는 지붕에 올라가 사라진 소가 언제 돌아올까 애타게 기다린다. 소의 죽음으로 그는 자신이 유일하게 의지했던 인생의 가치를 잃어버렸다. 그것으로 그의 삶은 곧바로 지옥으로 굴러 떨어진 것이다. 그리고는 더 무섭고 끔찍한 일들이 벌어진다. 는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일상의 정의를 무시무시하게 뒤집어버린다. 문명인들이 바라보는 전원생활에 대한 통념 따위도 저만치 비켜간다. 겉으로는 아무 일도 벌어지지 않을 듯이 보이는 한 시골 마을을 배경으로 이 영화는 서로 적대적인 세계의 불온한 공기를 집요하게 추적하며 집착과 소유욕에 대한 살벌한 통찰을 전해준다. 로케이션 촬영으로 실제 마을 사람들을 캐스팅해 연출한 듯이 보이는 이 영화는 시골마을의 삶과 정신적 질병에 관해 전혀 알려지지 않았던 면면들에 접근하며 말로 우리가 흔히 인간성이라고 부르는 것의 입체적인 면모를 탐구하고 있다.
Two Harbors
Vic's days are filled with selling sci-fi collectibles, harassing his fellow antique dealers, and trying to communicate with extraterrestrials.
팀 아메리카: 세계 경찰
Researcher
세계평화 유지를 위해 창설된 미 비밀경찰 팀 아메리카. 대량살상무기 WMD를 찾기 위해 스파이가 되기 위한 가장 적절한 연기와 세계 언어를 전공한 브로드웨이 배우 개리 존스턴이 새로운 멤버로 영입되고, 팀 아메리카는 카이로에서 파나마까지 테러리스트들을 쫓는다는 명목으로 이집트 피라미드를 파괴하고, 파나마 운하도 폭파시킨다. 한편 WMD를 테러리스트들에 팔아 네트워크를 구축하던 김정일은 각국 대표들을 주석궁에 초대, 대대적인 파티를 개최하고, 모두가 지켜보는 앞에서 WMD를 터뜨리는 계획을 세운다.
Comic Book: The Movie
Novel
Hugh Hefner, Stan Lee, Mark Hamill and Kevin Smith journey into the world of comic book fandom! Documentary filmmaker Donald Swan heads to the world's largest comic book convention where he encounters a culture of craziness that he's totally unprepared for.
Comic Book: The Movie
Hugh Hefner, Stan Lee, Mark Hamill and Kevin Smith journey into the world of comic book fandom! Documentary filmmaker Donald Swan heads to the world's largest comic book convention where he encounters a culture of craziness that he's totally unprepared for.
드롭 데드 고저스
Beauty Pageant Fan (Uncredited)
미네소타의 작은 마을, 마운트로즈, 그곳에서 매년 열리는 미인대회가 열리고 웬만한 10대 소녀들은 전부 참가한다. 그중에서도 가장 강력한 후보는 마을에서 가장 부자인 리맨 집안의 딸, 베키 리맨과 가난한 엄마와 단둘이 사는 앰버 앳킨스. 앰버는 가난하지만 예쁘고 재능도 있고 똑똑하고 착하기까지 하다. 그녀의 꿈은 미인대회에 나가서 다이앤 소여처럼 유명인이 되어 마운트로즈를 떠나는 것. 반면 베키는 부잣집에서 부족한 것 없이 자랐고 승부욕이 강하다. 베키 리맨의 어머니, 글래디스 리맨은 미인대회를 주관하고 있었고 딸이 미인대회에서 1등을 하게 하기 위해서라면 못할 것이 없다. 베키와 글래디스의 마음에 들지 않거나 방해가 되는 사람들은 차례로 죽거나 다치거나 사고를 당한다. 그러던 중 앰버와 그녀의 어머니가 살던 트레일러에 의문의 폭발 사고가 발생하고 앰버의 어머니 아네트는 큰 화상을 입게 된다. 생명의 위협을 느낀 앰버는 대회를 포기하고자 하지만 어머니의 격려로 대회를 계속하게 되는데...
솔드 아웃
Toy Store Shopper (uncredited)
하워드(Howard Langston: 아놀드 슈왈제네거 분)는 의욕적이고 능력있는 사업가. 그러나 일이 너무 바쁘다보니 본의 아니게 아들 제이미(Jamie Langston: 제이크 로이드 분)와 아내 리즈(Liz Langston: 리타 윌슨 분)에게는 평균 점수 이하의 가장일 수 밖에 없다. 반면 그의 옆집에 사는 이혼남 테드(Ted Maltin: 필 하트먼 분)는 아들에게 극진한 정성을 보이는 완벽한 아빠. 테드의 존재로 인해 하워드는 늘 자신이 부족한 아빠라는 컴플렉스에 시달린다. 크리스마스를 이틀 앞둔 어느날, 하워드는 아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터보맨이라는 로봇 인형을 사주기로 했던 걸 깜빡 잊고 있었음을 깨닫는다. 모처럼 아들에게 점수를 만회할 기회를 잘못하면 망치게 된 것. 그는 터보맨 인형을 사러 이브날 아침 일찍 백화점으로 달려가지만 그해에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선물 터보맨은 이미 동이 나고 없었다. 그때부터 터보맨 인형을 사기위한 하워드의 필사적이고 눈물겨운 노력이 시작된다. 한편 하워드 못지않게 필사적으로 터보맨을 사려는 우체부 마이런 라라비(Myron Larabee: 신밧드 분)가 가는 곳마다 나타나서 하워드를 괴롭힌다.
필링 미네소타
Man in Diner (uncredited)
샘의 고용주인 갱 레드로부터 1만 달러를 훔쳤다는 누명을 쓴 프레디는 샘과 강제로 결혼할 운명에 처해진다. 피로연 가든 파티장. 이 결혼에 참석한 잭스는 프레디를 보고 한눈에 반한다. 한편 프레디도 잭스를 보고 마음을 빼앗긴다. 둘은 파티 동안 샤워실에서 위험하고도 격렬한 사랑을 불태우고는 마침내 일탈의 사랑을 꿈꾸며 도피를 결심한다.
몰래츠
여자 친구들과 다투고 난후 몹시 기분이 상한 티에스(T.S. Quint: 제레미 런던 분)와 브로니(Brodie Bruce: 제이슨 리 분)는 자주가는 백화점에 들르게 된다. 이곳은 마침 티에스의 여자친구 브랜디(Brandi Svenning: 클레어 폴라니 분)의 아버지(Mr. Jared Svenning: 마이클 루커 분)가 TV 데이트 쇼를 준비하고 있었다. 브랜디는 이 쇼의 여자 출연자로 참가할 예정이었다. 브랜디의 아버지는 티에스와 브랜디의 사이를 알고 티에스에게 쇼를 진행하고 있을 때 자신의 딸에게 나타나지 말라고 경고한다. 또한 티에스가 쇼를 망칠까봐 경호인을 불러 그를 옴짝달싹하지 못하게 한다. 한편, 블로디의 애인인 르네(Rene Mosier: 셰넌 도허티 분)는 이 백화점의 직원이자 바람둥이인 새넌(Shannon Hamilton: 벤 애플렉 분)과 데이트 중이다. 이를 목격한 블로디는 두 사람 사이를 갈라 놓을 작전을 짜며, 참가자들을 빼돌리고 티에스와 함께 브랜디 아버지의 쇼프로그램에 참가자로 나서는데...
앵거스
Hall Monitor
Angus is a large, pathetic 14 year old whose thoughts are most often filled with the image of one Melissa Lefevre. Angus is shy and thinks that he has no chance of ever 'getting' her. Being especially uncool, he is incredibly surprised (along with the rest of the school) that he is chosen to dance with her at the Winter Ball. The only one not surprised is the cool-kid who set him up to fail, but Angus' best friend is going to help him win the heart of Melissa by developing a new look for him
WWF Kurrgan
Supervising Carpenter
Story about the superstar known as 'Monster' or simply "The Chosen One".
Twenty Bucks
Airline Passenger (uncredited)
A story about the life of a twenty dollar bill as it weaves in and out of the various lives of several people.
Equinox
Gangster (uncredited)
Henry Petosa and Freddy Ace are twins who were separated being babies, and they do not know each other. Henry was adopted by a honest man, while Freddy becomes a gangster. Henry is very shy and has a lot of mental troubles. The film melts the two stories by a young writer who discovers that they were sons of an european noble and they own a large inheritance.
Lucky Day
Bus Rider
When 30-year-old Allison Campbell wins a $2 million lottery, her family life turns upside down not just because of her winnings but because Allison is mentally handicapped. Kari, her younger sister, has been caring for Alison for 10 years. Problems arise when the girls' mother, Katherine, decides she wants Allison to live with her.
Hometown Boy Makes Good
A med school burnout returns to his small home town, but when he decides against telling his mother that he dropped out, complications ensue.
Rachel River
Mortician
A divorced mother pursues her career as a radio personality in rural Minnesota.
The Masters of Comic Book Art
Researcher
Interviews with icons in the comic book world.
퍼플 레인
키드는 ‘퍼스트 애버뉴’라는 클럽에서 ‘레볼루션’이라는 밴드를 이끌고 공연하는 젊은 혼혈 가수다. 하지만 동료들과는 모종의 마찰이 있었는데, 여성 멤버인 리사와 웬디는 자기들이 쓴 곡을 거들떠 보지도 않는 그의 독선적인 태도를 못마땅해한다. 한편 과거에 음악을 했던 키드의 아버지 프랜시스는 지금은 자신의 실패한 인생을 비관하면서 백인 아내를 폭행하며 그녀의 행복마저 가로막는 자포자기적인 삶을 산다. 어느 날, 뉴올리언스에서 아폴로니아라는 19살 된 아가씨가 성공의 꿈을 안고 클럽을 찾아오는데, 키드의 열정적인 공연에 반해버린 그녀는 곧 그와 사랑하는 사이가 된다. 한편 같은 클럽 무대에 서는 ‘타임’의 보컬인 모리스는 클럽의 사장인 빌리에게 불성실하고 자기도취적인 키드의 노래 때문에 손님들이 떨어져 나간다면서 멋진 여성 그룹을 만들 테니 키드를 자르라고 한다.
Purple Haze
It's dynamite stuff.
Home Safe
Robin
This drama demonstrates how obedience to Biblical principles can overcome the problems of permissiveness and lack of leadership in today’s family. The heartwarming conclusion presents a message of hope and encouragement for families everywhere.
사랑이 머무는 곳에
Arena Spectator (uncredited)
한때 스케이트 선수였던 의붓 어머니로부터 피겨 스케이트를 배운 렉시(Alexis Winston : 린-홀리 존슨 분)는 지역 예선에 나가 우승은 하지 못했으나 큰 인기를 얻게 되고 그녀의 재능을 눈여겨 본 한 유명한 여자 코치가 그녀를 찾아와 자신의 훈련을 받을 것을 제안한다. 아버지의 반대를 무릅쓰고 미 중서부의 유명한 스케이트 선수 훈련소에 들어가 자신의 기량을 쌓는다. 코치와 그녀의 애인인 텔레비전 스포츠 기자는 그들의 야망을 위해 그녀를 단시일안에 올림픽 유망주로 키우기 위해 강훈련과 함께 언론의 주목의 대상이 되도록 한다. 이를 통해 미중서부예선을 우승한 렉시는 일약 스포츠계의 떠오르는 신인으로 떠오르나 그녀가 스포츠 기자와 사랑에 빠져 남자친구가 떠나자 실망한 끝에 파티장에서 스케이트를 타다가 사고로 실명을 하고 만다. 이들로부터 버림받은 렉시는 다시 고향으로 돌아와 모든 것을 포기하고 실의에 찬 나날을 보내다 남자친구의 도움으로 재기에 도전한다. 비록 앞이 잘 보이지 않지만 힘든 연습을 통해 결국 경기에 출전하게 되는데...
디어헌터
작은 철강소에 다니는 ‘마이클’, ‘닉’, ‘스티븐’. 베트남전에 자원한 세 사람은 참전한 지 얼마 안 되어 포로로 붙잡힌다. 비인간적인 행위가 난무하는 전쟁터, 극도의 공포감에 휩싸인 포로들을 상대로 목숨을 건 러시안 룰렛 게임이 시작되고 죽음의 위협에 놓인 세 사람은 필사의 탈출을 시도하는데…
스파이더의 저주
(uncredited)
미국의 한적하고 평화로운 마을에 우주로부터 이상한 빛이 떨어지면서 그 마을은 평온을 잃어버린다. 한밤중에 강렬한 섬광과 함께 마을을 급습한 강풍에 가옥이 불타고 갖가지 사고가 발생하지만 일시적인 자연현상으로 생각한 주민들은 그 문제를 심각하게 생각치 않는다. 그러나 이때부터 아무도 예상치 못했던 악몽이 시작된다.
과외 수업
Three days into his Miami honeymoon, Lenny meets tall, blonde Kelly. This confirms his fear that he has made a serious mistake and he decides he wants Kelly instead.
It Ain't Easy
(uncredited)
Randy has PTSD from the Army. After extreme treatment he is released into the world to make it on his own. He goes to Winnipeg to race his snowmobile cross country to St. Paul.
You'll Like My Mother
(uncredited)
Francesca, a pregnant Los Angeles widow, journeys to her late husband's Minnesota hometown to finally meet his mother and family. After being met with icy acceptance from her mother-in-law, then getting stranded with her in a blizzard, Francesca begins to discover terrifying secrets about her husband's family.
Dolwa
Actor
No overview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