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 L. Armstrong

출생 : 1924-09-27, Mexia, Texas, USA

사망 : 1978-03-10

참여 작품

바람둥이 길들이기
Farmer Standard
1860년대 미국의 한 작은 마을. 헨리 문(Henry Moon: 잭 니콜슨 분)은 말을 훔친 죄로 교수형을 선고받는다. 헨리는 교수형에서 벗어나기 위해 방법을 찾고 유일한 방법이 '재력있는 여자 사형수를 배우자로 맞아들일 경우 그죄를 사한다'는 법령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와의 결혼을 원하던 할머니마저 노환으로 사망하고 헨리는 사형대에 오르게 된다. 이때 미모의 나무 여인 줄리아(Julia Tate: 매리 스틴버겐 분)가 그와의 결혼을 선언하고 나선다. 이후 남편이 아닌 금광에서 일할 노무자가 필요했던 줄리아와 남편으로 행세하려는 헨리 사이에 잠시 갈등하지만 금광의 발견과 함께 둘은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기에 이른다. 그러나 헨리의 과거 일당들이 금괴를 노리고 접근해오자 이를 헨리의 계략으로 오해한 줄리아는 자신의 금을 챙겨 달아나는데...
Slumber Party '57
Silas
In 1957, a group of high school girls spending the night in a mansion tell each other about their first sexual experiences.
미주리 브레이크
Bob
1880년대의 혼란스런 미국 몬태나주. 이 곳은 당시 미국의 서부 지역 중 가장 험악한 곳으로 악명이 높았다. 그곳의 남자들은 먹고 살기 위해서, 그리고 자신들이 가진 걸 지키기 위해서 치열하게 살아간다. 그 가운데서도 과격하기 이를 데 없는 톰 로건(잭 니콜슨)은 말 도둑 일당의 두목이다. 그는 오래전부터 악명을 떨쳐 온 악당 중의 악당이다. 목장주인 데이빗 브랙스톤(존 맥리엄)은 자신의 말들을 지키기 위해 리 클레이튼(말론 브란도)을 고용한다. 독특한 성격의 총잡이인 클레이튼은 냉정하게 말 도둑들을 하나둘 처단해 나간다. 거의 미치광이 살인자에 가까운 클레이튼은 잔인무도한 현상금 사냥꾼이나 마찬가지다. 소도둑 무리를 추적하여 괴롭힌 뒤 차례차례 죽여 나가는 그의 모습은 광기에 가깝다. 마침내, 클레이톤과 로건이 맞서게 되고 로건은 위기에 처한다. 두 사람의 기 대결은 한치의 양보도 없어서, 절벅거리는 욕조에서 만난 두 사람은 계속 서로를 조롱하는데, 클레이튼이 갑자기 물에서 일어나 로건에게 등 뒤에서 쏴보라고 도전하기도 한다. 그렇게 그들의 싸움은 쉽게 끝나지 않는다.
울자나의 습격
Trooper
인디언 보호구역에서 탈출한 아바치족 추장 울자나와 그 부족의 전사들은 보란 듯이 약탈을 감행하며 어딘가로 향하고 풋내기 중사와 노련한 정찰병 맥킨토시(버트 랭카스터)는 서둘러 그들을 추적한다. 아직 현실과 괴리된 이상에 빠져있는 중사는 서로 죽이고 죽는 과정이 되풀이되는 상황들을 이해하기 힘들어한다. 거칠고 위험한 추격전에 계속되는 사이 맥킨토시는 중사에게 폭력을 퇴치하기 위한 방법을 몸소 가르쳐준다. 점차 잔혹한 폭력성과 야만성을 드러내는 아파치족과 맞서기 위한 유일한 방법, 그것은 그들의 힘보다 훨씬 더 강한 힘 뿐이라는 것이다.
J.W. Coop
Tooter Watson
After losing eight years to prison, cowboy J. W. Coop is released to return to life as a professional rodeo cowboy in the 60's. Determined to make up for the lost 'prime' years of his career, he doggedly goes forward, and learns that not only has the business of rodeo changed during his incarceration but society as a whole has made dramatic changes as well.
The Hard Ride
Jason
While in Vietnam, a GI promises his dying buddy that he'll take care of his motorcycle, "Baby", when he gets back home. After his discharge, he meets up with his dead friend's girlfriend, gets the bike, and then runs into trouble from some other bikers who don't like the idea of his having the motorcycle or the girl.
The Money Jungle
Ernie James
When four geologists who form a combine of five industrial companies turn up dead, the race is on to determine whether the culprit is a group of high-powered industrial interests or the government. A trouble-shooter is hired to find a net of deadly intrigue and treachery. The prize: a field to be leased to private industry by the state.
Dimension 5
Texan
An American intelligence agent, aided by a Chinese-American female agent, uses a time-travel belt to thwart Chinese operatives who are attempting to import to Los Angeles the materials to make an atomic bomb.
야망의 대결
Herman’s Friend
캘리포니아 출신 데이브는 자동차경주 선수로 캐롤라이나에서 프로모터인 찰리를 만나 그의 차를 타고 경부에 참가한다. 경주에서 제인을 만나 좋아하게 되지만 제인은 자동차선수인 리앤더를 사랑한다. 리앤더와 데이브는 경쟁자이지만 경주에서는 데이브가 승리한다. 경주 후 찰리는 데이브를 마타에게 소개하는데 마티는 곧 데이브에게 끌리는데...
앵무새 죽이기
Man (uncredited)
대공황 이후 암울한 시기, 앨라바마주의 조그만 마을. 백인 처녀 마옐라는 집안 일을 도와주던 흑인 청년 톰을 유혹하다가 아버지에게 들키고, 화가 난 아버지는 '흑인이 백인 여자를 강간하려 했다'며 누명을 씌어 톰을 고소한다. 마을의 존경받는 변호사 애티커스 핀치가 누명을 쓴 톰의 변호를 맡지만 인종적 편견이 만연한 마을에서 흑인을 변호하는 일은 쉽지 않다. 톰의 무죄를 믿는 핀치는 마을 사람들의 비난을 무릅쓰고 그를 변호하기 위해 노력하는데..
Angel Baby
The Shanty Man
A woman who believes she has been chosen by God to heal people is taken in by a greedy promoter and his shrewish wife to make the rounds of the rural South - she to save souls and heal the sick, he to make as much money as he possibly c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