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 Connors Jr.

출생 : 1917-09-28,

사망 : 1965-04-21

참여 작품

4 for Texas
Assistant Director
In the 1870s, two rival businessmen, Zack Thomas and Joe Jarrett, on a stagecoach heading to Galveston, Texas, must pull together to protect $100,000 from an outlaw named Matson. Once in Galveston, however, their rivalry continues, as Thomas joins up with Elya Carlson and Jarret with Maxine Richter. But Matson is still on the loose, and a scheming banker threatens both Thomas and Jarrett.
제인의 말로
Assistant Director
베이비 제인 허드슨은 어린 시절 보드빌 쇼의 유명한 스타였지만 성장한 후에는 배우로서 재능을 인정받지 못한다. 대배우로 성공한 언니 블랜치의 그늘 아래서 술과 향락으로 매일을 보내고 있을 뿐이다. 그러던 어느 날 술 취한 제인과 블랜치가 함께 자동차에 타고 있다 사고가 난다. 블랜치는 다리를 다쳐 반신불수가 되고, 제인은 불만과 질시 속에서도 어쩔 수 없이 언니를 돌보며 살게 된다. 세월이 흐른 후, 블랜치는 알콜중독으로 편집증 상태가 된 제인을 병원으로 보내려 하는데, 이 사실을 안 제인은 온갖 수단으로 블랜치를 학대한다. 제인은 헌신적인 가정부 엘비라를 우발적으로 죽이게 되자 어찌할 바를 모르고 혼란에 빠진다.
자렌에서의 탈출
Assistant Director
중동 가상의 산유국 자렌에서 권력을 잡은 통치자는 소련과 동맹을 맺고 자렌을 공산화하려고 한다. 자렌의 장군인 사이프는 이에 반기를 들다가 투옥되어 사형되기 직전에 동료들로부터 구출되고 다른 죄수 3명과 함께 자렌을 탈출하려고 하는데...
마지막 일몰
Assistant Director
브렌단 오말리는 과거의 연인이었던 벨 브페켄리지를 찾아 멕시코에 도착한다. 그런데 그녀는 한 술주정뱅이의 아내가 되어 살아가고 있다. 마침 벨의 남편은 텍사스로 소떼를 몰고 갈 계획을 세운 참이었다. 한편 보안관 다나 스트리블링은 브렌단을 처벌하기 위해 쫓아오고... 두 남자는 벨과 함께 긴 여정에 오른다.
Seven Ways from Sundown
Assistant Director
Audie Murphy is again the kid who puts on a badge to catch the bad guy, skillfully played by Barry Sullivan. On the way back to town the two develop a curiously close relationship - Sullivan passes up several chances to get away - but in the end Sullivan "asks for it" and Murphy obliges.
The King and Four Queens
Assistant Director
Opportunistic con man Dan Kehoe ingratiates himself with the cantankerous mother of four outlaws and their beautiful widows in order to find their hidden gold.
인디언 파이터
Assistant Director
조니 하워스는 오레건 지방 경계 도처에서 악명높은 인디언 파이터들을 붙잡는 건방지고 성급한 카우보이다. 지방경찰 지휘관인 트래쉬는 레드 클라우드가 이끄는 인접한 시아웍스 부족의 문제 때문에 하워스를 불렀다. 그는 부족장을 만나 위협하고 평화롭게 지내자고 말한다. 하지만 하워스의 승진의 길을 저지하는 부족장의 딸인 오나티에게 흠뻑 빠져버린다. 그러던 중 황금을 찾기 위해 떠돌아 다니는 개척자들인 치빙톤과 웨스 토드가 나타나게 되자 긴장감은 더해졌다. 이에 부족장의 동생이 격분하게 되고 그 개척자들은 자신들의 위스키와 인디언의 황금을 교환하기를 시도한다. 하워스는 중개인으로 그들을 평화롭게 협의하게 도와주려고 한다. 시아웍스 부족은 개척자들의 짐마차를 자신들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 한 땅을 지나갈 수 있도록 허락한다. 하워스는 마차를 옮기는데 동행하게 되고 함께 한 미망인인 수산 로저스는 그와 결혼하기를 원한다. 그러나 하워스는 이미 오나티에게 마음을 빼앗겨 버린 상태이다. 그리고 치빙톤과 토드는 시아웍스 부족의 황금을 차지하기 위해 위험한 시도를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