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apohn Tameeruks

Natapohn Tameeruks

출생 : 1989-02-06, Bangkok, Thailand

약력

Natapohn Tameeruks (Thai: ณฐพร เตมีรักษ์; born February 6, 1989), better known as Taew, is a Thai actress. She gained recognition for her role as Soifah in Kun Chai Ratchanon (2013) and as Kumkaew in Nakee (2016). She had a cameo in the 2018 film Nakee 2 (2018), a sequel to the hit drama Nakee (2016).

프로필 사진

Natapohn Tameeruks
Natapohn Tameeruks
Natapohn Tameeruks

참여 작품

6명의 등장인물
Namfah Daranee
긴장감이 감도는 영화 세트. 호러영화를 촬영하려는 감독은 무척이나 신경이 예민해져 있다. 제멋대로인 배우들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 이 와중에 갑작스럽게 정체불명의 여섯 명이 등장한다. 그리고 자신들은 죽은 작가가 남긴 작품의 등장인물들이라면서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감독은 낯선 이방인들을 비웃지만 결국 그들이 말하는 치명적인 가족의 이야기에 도취되기 시작한다.
나키의 저주: 용의 부활
Nakee
퐁프랍 파둥타이 경위가 태국의 한 마을에 새로 부임해서 연쇄살인 사건을 수사하게 된다. 용신 나가의 여왕인 나키를 신격화 하며 믿는 마을 사람들은 나키가 노하여 피해자들을 죽였다고 믿는다. 원인 모를 죽음이 계속되고 마을 사람들은 나키의 성지에서 자주 보이는 소녀 스로이를 나키의 화신이라 의심하기 시작한다. 사건을 조사하던 포프랍 경위는 기이한 괴물과 맞닥뜨리게 되고 스로이의 결백을 확인하지만 마을 사람들은 이미 스로이를 잡아 나키의 제물로 바치려 한다.
Hormones
Communication arts student on the train
Students pursue love affairs some destined to be and some doomed during a break from school in this ensemble romance.
나의 유령 친구
Namtan
탄탄한 구성력의 공포영화이면서 성장영화이기도 작품. 궁극적으로는 ‘우정’과 ‘사랑’의 가치를 재확인하는 작품이다. 12살의 차트리(Chatree)는 기숙사 학교로 전학을 간다. 아버지를원망하던 차트리는 위치엔(Vichien)이라는 친구를 사귀게 되고, 그가 사실은 유령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리고, 그의 비극을 끝내기 위해 무모한 시도를 하게 된다. 이 작품은 공포영화의 외형을 지녔으면서도 악인은 없는, 사랑과 우정으로만 가득 찬 특이한 영화이다. 제자를 사랑하는 선생님의 진심, 아들을 사랑하는 아버지의 마음, 친구를 위해 희생을 감수하는 차트리의 우정 등. 이런 밝고 긍정적인 가치관을, 정 반대의 어둡고 공포스러운 이야기의 틀 속에서 이야기하는 것이다. 이런 역설적인 배치 때문에 사랑과 우정의 가치가 더 소중하게 보여지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