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rice Theroux

참여 작품

올 마이 퓨니 소로스
Producer
The story of two Mennonite sisters who have left their strict religious upbringing behind. While one sibling struggles in love and life, the other is a world-famous concert pianist.
더 라스트 레터
Executive Producer
한 기자가 1960년대에 쓰인 연애편지 몇 통을 발견한다. 오래된 종이에 남은 은밀한 연인의 사연. 거기에 마음이 끌린 그녀는 사랑의 미스터리를 풀어보려 한다. 조조 모이스의 소설 원작.
우리가 이별 뒤에 알게 되는 것들
Executive Producer
갑자기 이별과 마주한 네 여자, 이해할 수 없지만 어쩌다 같이 사는 그녀들의 인생 드라마. 괜찮아... 있는 그대로. 우리가 이별 뒤에 알게 되는 것들...
작은 거인들
Executive Producer
프랭키 윈터와 발라스 콜은 고등학교의 킹카들이다. 수영팀의 스타인 이들은 소녀들에게 인기가 많다. 프랭키의 열일곱 번째 생일 파티 날 밤 예상치 못한 사건이 발생하기 전까지 프랭키와 발라스는 완벽한 십 대의 삶을 누리고 있었다. 예민한 프랭키는 다양한 욕망과 경험에 대해 열려 있는 편이나 우두머리 성향의 발라스는 걱정이 많다. 이날 밤의 사건이 금방 소문나면서 이 둘과 학교 친구들, 학교, 부모들은 모두 이 결과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된다.
프로스큐팅 이블: 디 엑스트라오디너리 월드 오브 벤 페렌츠
Executive Producer
A fascinating portrait of Ben Ferencz, the last surviving Nuremberg Trial prosecutor, who continues to wage his lifelong crusade in the fight for law and peace.
샤크워터 익스팅션
Executive Producer
스릴 넘치며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여행으로 가득한 액션영화이다. 영화제작자인 롭 스튜어트는 대규모 불법 상어 지느러미 산업과 상어 멸종을 이끄는 정치 부패를 노출시킨다. 서아프리카, 스페인, 파나마, 코스타리카, 프랑스 그리고 심지어 우리가 사는 지역에까지, 스튜어트의 세번째 영화는 수십억 달러 산업을 보여주기 위해 불법 어업이라는 극심한 지하세계를 보여준다. 상어 지느러미 산업은 여전히 팽배하며, 상어지느러미 수프는 엄청난 양이 소비되고 있다. 그리고 멸종 위기의 상어들은 이제 인간 소비 제품으로 전락되었다. 이 영화를 통한 스튜어트의 목적은 너무 늦기 전에 상어와 바다를 살리는데 있다. 그러나 불법 조업을 보여주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다. 상어를 보호하는 것은 그에게 강력한 적을 안겨주었다. 롭의 첫번째 영화인 “Sharkwater” 는 세계 무대에서 상어지느러미 수프에 사용되는 상어지느러미 산업의 악화되는 문제를 다루었다. 여러 상을 수상한 그의 영화는 전세계적으로 법과 공공정책을 변화시켰으며, 수많은 상어 보존 단체를 탄생시켰다. 오늘날, 90개국 이상의 나라들이 상어 지느러미 산업과 상어로 만든 제품의 교역을 금지하고 있다. 그렇다 하더라도, 스튜어트는 상어들이 멸종을 향해 여전히 조업되고 있음을 확인한다. (2019년 제10회 서울국제영화제)
험악한 꿈
Executive Producer
‘조나스’는 옆집에 새로 이사 온 소녀 ‘케이시’를 만나 첫눈에 사랑에 빠진다. 풋풋한 첫사랑의 추억을 만들어 가던 ‘조나스’는 ‘케이시’의 경찰관 아버지가 폭력을 휘두른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녀를 구하기 위해 위험한 선택을 하게 된다. 하지만 ‘케이시’의 아버지는 그들을 끝까지 뒤쫓고, 결국 두 사람은 그들의 삶을 영원히 바꿀 결심을 하게 되는데…
더 캡티브
Executive Producer
딸이 납치된 지 8년 뒤, 매튜는 딸 캐스가 아직 살아있을 수 있다는 단서를 발견하면서 혼란에 빠진다. 매튜는 시간에 쫓기며 수수께끼를 풀고 딸을 되찾기 위해 분투한다.
맵 투 더 스타
Executive Producer
그녀가 찾아온 후… 모든 것이 흔들리기 시작했다. 어느 날 지도 한 장을 들고 홀연히 할리우드에 나타난 미스터리 소녀 ‘애거서’. 그녀가 여배우의 매니저 일을 하기 위해 할리우드에 나타난 후 모든 이들과 실타래처럼 엮이면서 그들의 비밀이 수면 위로 떠오르기 시작한다. 이번 배역만은 꼭 따내야 하는 위기의 여배우 ‘하바나’, 최고의 아역스타였지만 이제는 한물간 ‘벤지’와 그의 부모, 할리우드 스타를 꿈꾸는 렌트카 운전 기사 ‘제롬’. 그들과 ‘애거서’의 엉킨 이야기들이 하나씩 풀어지게 되는데…
왓 이프
Executive Producer
시련의 상처로 우울한 나날을 보내던 지고지순, 순정남 ‘월레스’(다니엘 래드클리프) 사랑스럽고 유쾌한 성격으로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녀 ‘샨트리’(조 카잔) 어느 날 파티에서 ‘샨트리’를 만나 첫눈에 반한 ‘월레스’ 하지만 5년이나 사귄 번듯한 애인이 있었던 샨트리는 그에게 친구로 지낼 것을 제안하고 월레스는 애써 쿨하게 동의한다. 친구로 지내며 모든 순간을 함께 공유하고 추억을 쌓아가던 두 사람은 시간이 지날수록 서로를 향해 커져가는 마음을 숨길 수가 없는데... 아슬아슬한 썸타기! 진짜 연애는 시작될 수 있을까?
뱀파이어 독
Executive Producer
600살 먹은 인간? No! 뱀파이어 개가 나.타.났.다!! 음악 선생님인 엄마의 전근으로 새로운 학교, 새로운 친구들과 지내야 하는 에이스. 엄마의 음악적 재능을 물려받아 드럼을 잘 치는 에이스지만, 무대 공포증으로 사람들 앞에서는 연주하지 못해 놀림을 받기에 십상이다. 전학 온 새로운 학교에서도 드럼을 치게 되지만 역시나 창피를 당하게 되고, 더불어 선생님인 엄마 덕에 마마보이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웃음거리가 돼버린다. 그러던 어느 날, 여전히 학교에 적응하지 못하고 실의에 빠진 에이스에게 할아버지의 유산으로 트란실바니아 개 "팽"이 도착하게 된다. 평범해 보이는 늙은 개 팽에게 무심코 말을 걸던 에이스. 하지만 팽은 결코 평범하지 않았다?! 팽은 자신을 무려 600년이나 살아온 "뱀파이어 독"이라 소개하며 이스를 당황케 한다. 그런 팽의 능력에 놀라움도 잠시, 파이어 독 팽의 능력을 알게 된 악당들로 인해 크나큰 난관들이 다가오는데...
Twelfth Night
Executive Producer
Shipwrecked on the coast of Illyria, Viola adopts a male disguise and enters the service of Duke Orsino, only to find herself part of a triangle of unrequited love. Meanwhile, in the household of the Countess Olivia, Sir Toby Belch and his unruly companions trick Olivia's strict and disapproving steward, Malvolio, into believing that she loves him.
뱅뱅클럽
Executive Producer
남아프리카의 ‘아파르트헤이트’ 정권 시절의 분쟁을 사진으로 담고 있던 네 명의 포토저널리스트 케빈 카터(테일러 키취 분), 그렉 마리노비치(라이언 필립 분), 켄 오스터브룩(프랭크 라우텐바흐 분), 주앙 실바(닐스 반 자스벨드 분)는 우연히 촬영 현장에서 만나 사진을 통해 소통하며 우정을 키워나간다. 분쟁의 순간, 제 3자의 시선에서 관여하지 않고 묵묵히 사진으로 담아야 하는 그들의 삶은 열정으로 가득하지만 때론 고뇌의 순간과 마주쳐 그들을 갈등하게 한다. 과연 인간으로서 그리고 포토저널리스트로서 사건에 관여해야 하는가? 묵묵히 사건을 기록해야 하는가? 그러던 어느 날, 케빈 카터가 수단에서 찍은 기아 사진이 퓰리처 상을 수상하게 되고 전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킴과 동시에 케빈 카터에 대한 윤리적인 비난이 쏟아지기 시작하는데…
렉트
Executive Producer
절벽에서 조난 당한 주인공이 차에 갇힌 채 깨어나고, 부상으로 움직일 수 없는 상태로 겪게 되는 혼란과 미스테리...
클로징 더 링
Executive Producer
2차 대전 중 한 비행기가 벨페스트 시 부근에 추락한다. 비행사는 죽기 전 다른 사람에게 반지를 여자 친구에게 전해달라고 부탁한다. 반세가 지난 후, 그 동네의 한 젊은이가 이 반지를 발견하는데..
보이 걸 씽
Executive Producer
사사건건 부딪히는 풋볼선수 킹카 “우디”와 셰익스피어를 사랑하는 최강 범생 “넬”은 박물관에서 티격태격 싸운다. 그날 밤, 알 수 없는 주문으로 둘의 영혼이 바뀌게 되고, 뜻하지 않게 서로의 몸으로 살아가기 위한 처절한 몸부림이 시작된다. 우디의 몸을 가진 넬은 학교 대표로 풋볼시합에 나가야 하고, 넬의 몸을 가진 우디는 예일대 면접을 준비해야 하는 고난을 겪게 되면서 앙숙이던 우디와 넬은 서로를 조금씩 이해하기 시작하는데… 과연 둘은 원래 몸을 되찾고, 서로에 대한 진심을 확인할 수 있을까?
29 팜스
Executive Producer
When a bag filled with money goes missing from a casino, the Hitman (Chris O'Donnell) must retrieve it. While he tracks the stash down, the bag changes hands numerous times, finding its way to the Drifter (Jeremy Davies) and the Waitress (Rachael Leigh Cook), among others. As the bag's journey continues, more characters, including the Cop (Michael Rapaport) and the Sheriff (Keith David), get drawn into the winding crime tale, and the search becomes increasingly desperate.
Watchtower
Executive Producer
A sleepy Oregon village turns deadly when Adam, introducing himself as an English professor working on his first novel, befriends Kate and Mike, a brother and sister trying to put their lives back together after the death of their father. The two welcome the stranger, unaware that their actions will lead them down a dangerous path into the mind and grip of a deadly serial killer.
슬랙커즈
Executive Producer
대학 4년 동안 한번도 제 실력으로 학점을 딴 적이 없는 컨닝의 달인들. 이 세 지능범들이 졸업 시험을 앞두고 마지막 거사(巨事)를 준비하는데 그것은 바로 시험운반용 차량을 털어 졸업 시험지를 입수하는 것! 하지만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진다고 했던가, 아니면 너무 자신들의 능력을 과신했던 탓일까, 입수한 시험지를 바꿔치기 하는 중에 결정적으로 주인공 데이브(데본 사와 분)의 이름이 원본 시험지에 남겨지는 실수를 저지르고 만다. 이 실수가 하필이면 안젤라(제임스 킹 분)의 엽기 스토커인 이든(제이슨 슈왈츠맨 분)에게 발각되고, 졸업을 하기 위해 주인공들은 엽기 스토커의 사랑을 연결해주는 대가로 입막음을 하려는 모종의 거래를 하게 된다. 이제 컨닝의 달인들은 스토커의 사랑까지도 컨닝하게 되는 사태가 발생하게 되는데. 하지만 '모종의 거래'에 여자가 끼지 않으면 이야기가 되지 않는 법. 슬랙커즈들의 비밀을 발설하지 않는 조건으로 이든 (제이슨 슈왈츠맨)은 자신의 마음을 송두리째 빼앗아간 캠퍼스 퀸 안젤라와 자신을 연결시켜 줄 것을 요구하고 이를 슬랙커즈들은 쉽사리 수락한다. 하지만 사랑도 컨닝도 맘 먹은대로 되지 않는 것이 세상일. 이든과 안젤라를 연결시켜 주려다 오히려 주인공 데이브는 안젤라를 사랑하고 있음을 깨닫게 되고, 이 둘은 연인사이로 발전하게 된다. 이를 알게 된 이든은 온갖 술수로 방해를 해 결국 이 둘 사이에 오해를 만들게 되고, 안젤라는 데이브에게 이별을 선언한다. 사랑을 택하자니 컨닝 사실이 밝혀져 졸업을 못하고, 졸업을 택하자니 사랑이 울고. 컨닝계의 거물인 데이브와 두 친구들(제이슨 시걸 / 미카엘 마로나 분)은 이제 사랑과 졸업 사이에서 한 가지 선택을 해야 한다. 그러나 이에 물러선다면 슬래커즈 체면이 말이 아니다! 주인공들은 두 마리 토끼를 다 잡기 위해 재학시절 마지막 실력발휘(?)를 할 엄청난 계획을 꾸미게 되는데.
Protection
Executive Producer
A mobster moves to a new town as a protected witness and tries to start over, only to find he can't escape his old ways
세컨드 스킨
Executive Producer
샘 캐너는 바닷가 근처의 한 조그만 시골 마을에서 책방을 운영하며 살고 있다. 책이나 읽으며 평범하고 때론 지루한 삶을 살아가는 그에게 어느날 금발의 한 미녀가 찾아온다. 그녀의 이름은 크리스탈 볼, 주소는 바닷가. 자신의 이름을 메모에 적어 놓고 그녀가 가게를 나서는 순간 정체불명의 승용차가 그녀를 치고 달아난다. 샘은 그녀를 병원으로 급히 후소하지만 다행히도 그녀는 간단한 외상을 입었을 뿐,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 그런데 그녀는 사고의 충격으로 기억상실이 된 상태. 샘은 그녀가 적어 놓은 주소를 따라 그녀의 집에 데려다 준다. 이때부터 샘의 가슴엔 사랑이 피어오르고, 샘은 크리스탈과의 사랑 속에서 하루하루를 행복하게 보낸다. 그러던 어느 날 샘의 가게에 토미라는 한 남자가 찾아오며 샘의 불행이 시작된다. 크리스탈을 찾아온 토미는 마침내 크리스탈을 만나 함께 보스에게 그녀를 데려가고 이를 말리려 하지만 크리스탈은 샘의 곁을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