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장감이 감도는 영화 세트. 호러영화를 촬영하려는 감독은 무척이나 신경이 예민해져 있다. 제멋대로인 배우들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 이 와중에 갑작스럽게 정체불명의 여섯 명이 등장한다. 그리고 자신들은 죽은 작가가 남긴 작품의 등장인물들이라면서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감독은 낯선 이방인들을 비웃지만 결국 그들이 말하는 치명적인 가족의 이야기에 도취되기 시작한다.
Two peasants in rural Bang Kapi, Bangkok of Thailand in 1930s. Kwan and Riam are the son and daughter of rival village chiefs. They both loved and give to the vow to die in the river if their doesn't love each other. Until someday, Riam's father disapproves of the relationship. He wants his daughter to marry with the son of a nobleman. A tragedy of romance between their relationship begins like the wound.
아버지의 학대를 피해 지방으로 온 ‘잔다라’는 방콕에서 ‘캬우’와 ‘카존’의 놀라운 소식을 듣는다. 서로 남매인 줄 모르고 사랑을 나눴던 둘의 관계가 밝혀지게 되자, 아버지는 ‘잔다라’로 하여금 ‘캬우’와 결혼해 주기를 부탁해온다. 복수의 기회를 기다려 온 ‘잔다라’는 방콕으로 돌아가 아버지의 모든 재산을 빼앗고 복수에 성공한다. 하지만 사랑하는 ‘히야신스’가 죽게 되자, 자신도 아버지와 마찬가지로 욕망의 노예가 되어간다. 방탕한 생활을 하던 ‘잔다라’의 주변 사람들이 모두 떠나가고, 항상 옆에서 지켜주던 ‘켄’마저 떠날려고 하자 ‘잔다라’는 용서를 구하지만, ‘캬우’가 그들앞에 갑자기 나타나게 되는데… 욕망의 늪에 빠진 잔다라, 그의 파격적인 변신이 공개된다!
태어날 때부터 시작된 가혹한 운명의 주인공, ‘잔다라’ 어머니가 그를 낳다 죽자, ‘잔다라’의 아버지는 그를 ‘인간 쓰레기’ 취급하며 학대한다. 욕정에 사로잡힌 아버지는 집안의 하녀들을 탐하고, ‘잔다라’를 돌보기 위해 찾아 온 ‘잔다라’의 이모까지 자신의 여자로 만든다. 아버지에 대한 트라우마에 시달리던 ‘잔다라’ 역시 욕망의 노예가 되어 가고, 아버지의 새로운 여자 ‘분링 부인’에게 점차 빠져들고 마는데… 욕망의 늪에 빠진 한 남자의 가혹한 운명, 그 서막이 펼쳐진다!
한적한 시골 마을의 유지이자 큰 재산을 소유하고 있는 ‘파보’는 어느 날, 자신의 형이 죽자 고아가 되어 버린 형의 아들 ‘상몽’을 데려와 자신의 친아들처럼 키운다. 똑똑하고 책 읽기를 좋아하는 ‘상몽’을 유학까지 보내 공부시킨 ‘파보’는 유학을 마치고 돌아온 ‘상몽’에게 자신의 모든 것을 맡길 만큼 신뢰가 깊다. ‘상몽’이 결혼 적령기에 다다르자 ‘파보’는 적당한 신붓감을 찾기 위해 방콕으로 향하고 그 곳에서 우연히 ‘유파디’라는 여자를 만나게 된다. 너무나 아름다운 그녀를 보자 조카의 신붓감을 물색하기 위해 온 자신의 처지도 잊은 채 그녀에게 빠져 들게 되고 결국 ‘유파디’를 데리고 마을로 돌아와 두 사람은 결혼을 하게 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유파디’는 잘생기고 건장한 체격의 ‘상몽’을 유혹하고 두 사람은 ‘파보’의 눈을 피해 격렬한 사랑을 나누게 되는데...
Tonkla agreed to join the club, causing a large number of people to join the club. Sapling and Daw Dao have to explore the area to camp together, making them feel better about each other. Wiyada saw the recruitment announcement for The Only One project, so she secretly submitted the seedling's application and was a finalist. Saplings need any path options.
대테러 기관 ‘농와이룸’의 스페셜 요원인 쿰 라우는 조국에 대한 테러의 위협을 막고자 태국으로 파견된다. 그의 임무는 그동안 테러 지원의 의심을 받아 온 GRSM이라는 음반사에 침투하는 것. GRSM의 뒤를 파헤치던 중 기업주인 수친과 수라챠이가 농와이룸을 파괴하기 위해 비밀 무기들을 모으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게 된다. 이제 쿰 라우는 자신의 모든 것을 동원해 그들을 막아야 한다. [보디가드 2]는 [총알탄 사나이]를 연상시키는 코미디 영화 이지만 패러디 영화는 아니다. [보디가드 2]는 [옹박]에서 토니 자의 고향 친구 역을 맡았던 페치타이 웡캄라오가 감독을 맡고 직접 출연도 겸한 작품이다. [옹박]에서 보여 준 코믹한 연기는 [보디가드 2]에서 다시 한번 빛을 발한다.
Plub just graduated from university and searching for a job. One day he goes in to a Japanese restaurant and meets Yumi, she works as a waitress there. He falls in live with her right aw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