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Neil Mark

D. Neil Mark

프로필 사진

D. Neil Mark

참여 작품

본 투 레이즈 헬
Steve
A hard core Interpol Agent is assigned to an Eastern European task force to target gun trafficking and dope running throughout the Balkans. While investigating a Russian gun dealer, his team is caught in a bloody street war between a Gypsy gang and the Russians, leaving one task force member dead. Fueled with vengeance, he leads us on an action packed thrill ride while avenging his friend's death.
세인트 클라우드
EMT
유명한 고교 요트 선수 찰리는 장학생으로 대학 입학을 앞둔 촉망 받는 청년. 졸업식을 마치고 큰 미래를 향한 꿈에 부풀어 있던 찰리는 예기치 못한 비극을 맞는다. 자신을 영웅처럼 여기는 어린 남동생 샘과 차를 타고 가다 큰 사고를 당하게 된 것. 두 형제 모두 심장이 멈춘 순간, 찰리는 극적으로 살아나지만 동생은 깨어나지 못한다. 상상할 수 없는 슬픔에 빠진 찰리. 그런데 동생 장례식 날 찰리의 눈 앞에 동생의 영혼이 나타난다. 생사의 경계에서 살아 돌아온 찰리에게 자신도 모르는 사이 영혼을 볼 수 있는 신비한 능력이 생겨난 것. 찰리는 외로운 동생과 함께 하기 위해 매일 해가 질 무렵, 공터에서 야구를 하기로 약속한다. 자신의 미래는 모두 포기한 채. 그리고 5년 뒤, 하루도 빠지지 않고 동생과의 약속을 지키며 살아가던 찰리는 매력적이고 활발한 테스를 만난다. 찰리는 세계 요트 대회를 앞둔 테스를 만나면서 잊고 있던 미래에 대한 희망을 되찾고, 그녀와 뜨거운 사랑에 빠진다. 테스는 찰리에게 함께 대회에 나가자고 제안하지만, 이제 찰리는 운명처럼 만난 연인 테스와 동생과의 사이에서 갈등하게 된다. 테스와 함께 고향을 떠난다면, 다시는 동생의 영혼을 만날 수 없기 때문. 그러던 중 테스가 갑작스러운 사고를 당하게 된 걸 알고 찰리는 그녀에게 달려가는데…
산타 클로스 2
Teacher
북극 요정 마을을 이끌며 행복한 산타 생활을 하던 스콧에게 어느 날 달갑지 않은 소식이 전해진다. '나쁜 어린이 명단'에 아들인 찰리의 이름이 올라왔다는 것과 크리스마스이브까지 아내를 구하지 못하면 산타를 그만둬야 한다는 것! 산타가 자리를 비웠다는 것을 들키지 않기 위해 커티스는 복제 산타를 만들고 스콧은 복제 산타에게 요정 마을을 맡기고 찰리를 만나기 위해 떠난다. 스콧은 찰리를 보살피던 중, 찰리가 다니는 학교의 교장 선생님인 캐롤과 사랑에 빠지고, 본인이 산타라고 밝힌 순간, 자신을 놀린다고 생각한 캐롤은 화를 내며 그를 외면한다. 한편, 복제 산타는 세상에는 못된 아이들 천지라며 아이들 모두에게 석탄을 선물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이 소식을 들은 스콧은 복제 산타의 횡포를 막으려 북극으로 향하는데...
리플리컨트
Stand In
어린 시절 아빠를 살해한 엄마가 자신을 옷장에 가두고 불을 지른 끔찍한 기억을 가지고 있는 가롯. 그는 편모 가정의 엄마를 살해한 뒤 아이와 함께 화형 시키듯 불을 질러 살해하는 엽기적인 살인 행각을 벌인다. 제이크는 수년간 가롯 사건을 맡아 그를 추적했지만 그를 붙잡지 못하고 새로운 삶을 위해 은퇴한다. 하지만 경찰에선 제이크가 계속 사건을 맡아줄 것을 요구하며 현대 과학이 탄생시킨 복제 인간, 즉 리플리컨트를 만들어낸다. 가롯을 복제해서 만들어진 리플리컨트는 정신적으로는 백지처럼 순수하지만 잠재 의식 속에는 가롯의 악마성이 들어있는 양면성을 지닌 인간이다. 제이크는 리플리컨트를 훈련시키고 교육시켜 살인마 가롯의 의식을 일깨우고 그의 계획대로 리플리컨트는 서서히 살인자의 본능에 눈뜨기 시작한다. 잔인한 살인 행각을 계속하던 가롯은 그의 행동을 예측한 리플리컨트와 운명적인 대면을 하게 된다. 리플리컨트의 존재를 알게된 가롯은 리플리컨트에게 접근해 그의 정체성을 흐려 놓는다. 가롯의 말에 흔들리기 시작한 리플리컨트는 조금씩 변해가는데.
6번째 날
Security Guard
아담 깁슨(아놀드 슈왈제네거)은 전투기 조종사로 사랑스런 아내와 딸을 두고 있는 평범한 가장으로 친구인 행크(마이클 래파포트)와 함께 작은 회사를 경영하며 삶의 행복을 누리고 있다. 어느 날 밤, 자신의 깜짝 생일파티를 준비하고 집으로 돌아온 아담은 도저히 믿기지 않는 광경을 목격한다. 집안 거실에서 자신과 똑같은 생김새의 또 다른 아담 깁슨이 자신의 가족들과 함께 생일파티를 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모든 생물체의 복제는 가능하지만 인간복제는 불법으로 정해져 있는 상황에서 그와 닮은 클론의 출연은 도대체 무엇을 말하는가? 아담이 이 혼돈에서 벗어나기도 전에 암살자들에게 납치당한다. 그리고 그는 이 모든 음모의 중심에 서있는 인물이자 막강한 권력을 지닌 마이클 드러커(토니 골드윈)와의 피할수 없는 싸움을 시작하는데...
아라크네의 비밀 2
Harbor Patrolman
종합병원에 근무하는 젊은 외과의 벤 카힐(Dr. Ben Cahill: 토마스 카라브로 분)은 아내와 이혼한 후부터 술에 입을 대기 시작한다. 병원에서 환자를 수술하던 중 알콜 중독 증세를 보여 병원 상사로부터 장기 휴가를 권유받은 그는 메인 주의 외딴 섬에 위치한 자신의 별장으로 요양차 떠난다. 벤은 별장으로 가는 도중 우연히 선상에서 마주친 잭 왈드(Jack Wald: 존 세비지 분)라는 전기수리공과 이런 저런 얘기를 나누다가 잭이 자신의 별장 전 소유주였음을 알게 된다.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집을 은행에 담보로 맡기고 대출을 받았던 잭 왈드는 대출금을 상환하지 못했고 끝내 그의 집은 경매에 의해 도시에 사는 의사 벤 카힐에게 헐값으로 돌아간 것이었다. 집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있던 잭은 새 소유주 벤에게 이유없는 적개심을 품게 되고 그를 별장에서 몰아내기 위한 치밀한 계획을 꾸민다. 그 즈음 섬의 외곽 지역에서 하나 둘 씩 원인 모르는 사건이 일어나고 잭 역시 벤의 별장에 침입한 어느날 밤 잔인한 죽음을 맞게 된다. 이를 수사하던 마을의 보안관 홉스(Sheriff Hobbs: 딘 스톡웰 분)는 의사인 벤에게 상처의 원인을 의뢰한다.
터뷸런스 2
Naval Officer
비행 공포증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의 '비행 공포증 극복 모임'에서 만난 마틴(Martin: 크레이그 셰퍼 분), 엘리엇, 제시카(Jessica: 제니퍼 빌즈 분)는 훈련을 마친 뒤 함께 가슴 떨리는 비행을 하게 된다. 하지만 얼음물을 마신 승객들과 일부 조종사들이 기절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영어를 못하는 체코인들이 갑자기 독가스 뇌관을 들고 테러를 자행하는 사건이 벌어진다. 체코인들은 착륙하지 않으면 독가스를 폭파시키겠다고 위협하나 엘리엇의 뛰어난 솜씨로 비밀리에 비행기에 탑승했던 트랜스 콘 항공기 청원 경찰 벨에게 체포된다. 하지만 체코어를 할 줄 아는 제시카에게 체코인은 엘리엇을 포박하고 뇌관을 기장에게 줄 것을 계속해서 떠들어대고 결국 엘리엇은 테러범의 본성을 나타내 벨을 살해하고 승객들을 모두 인질로 삼는다. 엘리엇은 기장에게 자신이 새 대장이니 자신의 말에 복종할 것을 명령하고 그 틈을 타 엘리엇을 공격할 계획을 하지만 승객 중 엘리엇과 한패인 블레이크(Blake: 하워드 시겔 분)로 인해 실패로 돌아간다. 하지만 승객들은 힘을 합쳐 블레이크를 공격하고 제시카와 마틴은 화물칸으로 내려가 엘리엇의 짐을 찾아 독가스를 투하할 것을 결심한다. 한편 관제탑에는 사이크스와 홉스, 딕슨이 마틴과 간신히 연결하여 통신을 하고 있었는데 딕슨은 마틴이 제때 바다에 독가스를 투하하지 않으면 비행기를 폭파하겠다고 선언한다. 가까스로 마틴과 제시카는 독가스를 찾아 무사히 바다에 투하하지만 엘리엇에게 들켜 위기에 처하는데.
Y2K
Quantum Co-Pilot
It's millennium eve. At the stroke of midnight the Y2K computer bug kicks in, causing widespread chaos in the US.
Contagious
Lab Technician
When shrimp from Mexico, tainted with Cholera, is served to people on a plane bound for LA, an outbreak ensues. A doctor sets out to find the source and contain it before it turns into an epidemic. And if things weren't bad enough, a drug mule from the plane, who was smuggling cocaine in his stomach, infects the drugs, which will be on the streets soon. And to top things off, her husband who is on a camping trip with their two children is sick but did not show any symptoms until they were isolated from the rest of the world. Can she get to them in time?
Dead Ahead
Eric Payeton
A family's camping trip turns into a nightmare when a gang of bank robbers forces the son to guide them through the wilderness to a secret airstrip. Armed only with a hunting bow, the boy's mother, who is a skilled archer and survivalist, tracks the men, determined to do anything to rescue her 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