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ô Saitô

참여 작품

비상선의 여자
Costume Design
평범한 직장에 다니는 도키코와 건달 조지는 연인이다. 도키코는 조지가 범죄 세계에서 발을 빼기를 바라지만 조지의 마음을 돌리기는 쉽지 않다. 어느 날, 조지가 친구의 여동생인 가즈코와 가까워지자 도키코는 두 사람을 떨어뜨려 놓으려 한다. (2020 한국시네마테크협의회 - F 시네마 필름 상영 워크숍)
동경의 여인
Costume Design
료이치와 치카코는 서로를 의지하며 사이좋게 지내는 남매이다. 하지만 치카코는 낮에는 작은 회사에서, 밤에는 술집에서 일한 돈으로 오빠 료이치의 대학 등록금을 낸다는 사실을 비밀로 하고 있다. 한편, 료이치는 하루에와 데이트를 하면서 하루에의 오빠이자 경찰인 신요와도 가까워진다.
청춘의 꿈은 지금 어디에
Costume Design
여자 한명을 둘러싸고 펼쳐지는 남자 두명의 우정 드라마. 사장 아들인 테츠오는 친구인 쿠마타, 시마자키와 즐거운 학생 생활을 보내고 있었는데, 부친이 갑자기 돌아가시어 회사를 이어받게 된다. 그러나 쿠마타의 배려로 취직을 하게된 친구들이 사장인 쿠마타에 대하여 비굴한 태도로 대하게 되는데...
동경합창
Costume Design
대학을 졸업한 오카지마는 보험회사의 내근사원, 그러나 연로한 동료사원이 퇴출당하는 것을 보고 사장에게 반감을 갖게된다. 하지만 그 결과 그도 직업을 잃고만다. 지금은 서양식당을 운영 하지만 학생시절의 선생님이었던 오무라가 오카지마를 고용한다. 그리고 오카지마가 전단지 뿌리는 것을 본 그의 아내는 울음을 터트린다.
그날 밤의 아내
Costume Design
부인 마유미, 딸 미치코와 함께 어렵게 살고 있는 슈지는 딸이 병에 걸리자 어쩔 수 없이 도둑질을 한다. 경찰은 슈지의 집을 찾아내지만 슈지의 딸이 아픈 걸 보고 마음이 흔들린다. 오스카 쉬스갈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오즈가 그려낸 누아르적 세계가 흥미로운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