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 갑자기 전 세계의 상공에 출현한 정체불명의 검은 먹구름. 이들의 정체가 지구를 습격하러 온 외계 생명체라는 것이 밝혀지자 지구는 혼란에 빠진다. 전쟁 후유증으로 고통 받던 케네스 펙 중령은 이제 가족을 지키기 위해 다시 무기를 잡는다. 이제 더 이상 도망칠 곳은 없다!
출판업자 메이블은 천재적인 여성 작가 에밀리 디킨즈가 생전에 남겼던 그녀의 편지를 낭독한다. 바로 그녀의 연인이자 올케 수잔 디킨즈와 주고 받은 러브레터인 것이다. 독신자로 살며 베일에 감춰져 있던 에밀리에게 수잔은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 메이블은 에밀리가 짧은 생을 마감하기 이전까지 수잔과 나눴던 열렬한 사랑의 이야기들을 들려준다.
A frizzy-haired hypochondriac who’s convinced she’s dying, 15-year-old Jordyn lives in a small co-op apartment in the predominantly Jewish middle-class suburb of Bayside, Queens in 1976.
During a debaucherous four days in Las Vegas, David reunites with his estranged father and confronts his greatest fear -- that he is destined to become the man he has always despised.
로스앤젤레스의 한 시설에서 공룡이 탈출하는 상황이 발생한다. 공룡을 옮기라는 명령을 받은 탤벗 대위는 부하들과 함께 공룡 수송차량을 교도소로 안내하고, 교도소장 루이스는 아무것도 모른 채 주지사에게서 그저 군인들에게 협조하란 지시만을 받는다. 하지만 결국 교도소로 옮긴 공룡들이 탈출해서 교도소를 장악하면서 혼란이 일어난다. 파티를 하다 말썽을 피워 교도소에 오게 된 피피와 새라, 스테파니와 살인범 도일을 비롯해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던 사람들은 알 수 없는 공포에 휩싸이는데...
킬리안 형제가 살고 있는 작은 마을에서 아무런 흔적 없이 초등학생이 자택에서 아무런 흔적없이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그 후 한 남매가 같은 방식으로 실종되면서 마을에는 흉흉한 기운이 감돈다. 연쇄 실종사건으로 마을의 큰 축제가 전면 취소되자 킬리안 형제는 친구들과 만나기로 한 인적 드문 숲 속으로 들어가다 나무 위에 지은 집 ‘트리하우스’를 발견하게 된다. 호기심이 발동한 형제는 그곳에 올라가 남매 실종 사건의 누나 엘리자베스와 마주하게 되고 심각한 부상을 입은 엘리자베스는 커다란 형체가 자신의 동생을 데려간 것을 제외하곤 아무런 기억도 하지 못한 채 자신과 동생을 살려달라고 애원한다. 이에 킬리안의 형은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 급히 마을로 돌아간다. 형을 기다리는 동안 트리하우스 밖에서 느껴지는 정체 불명의 존재와 사람들의 비명소리에 극도의 두려움을 느끼게 되고 결국 이들은 마을로 돌아가는 출구를 찾다가 소름 끼치는 충격과 마주하게 되는데…
유전적인 신장병으로 인하여 쓰러져 혼수 상태에 빠진 22세 매기(다나 멜라니에). 이미 병은 말기단계까지 진행 됐음이 밝혀지고 그녀는 가족한테서 완벽히 일치되는 신장을 이식 받아야만 살아날 수 있다. 하지만, 매기는 숨겨진 어두운 과거가 있는 입양아다. 매기의 새엄마 샤론(디나 메이어)은 시간과 싸우며 매기의 생모를 찾아 설득하러 나선다. 과연, 과거의 비극을 잊고 딸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이 두 가족은 어떠한 희생까지 무릅쓸 수 있을까…?
Chloe & Keith's Wedding is a heartfelt and hilarious, romantic-comedy that tells the story of Jordan and Sarah an ex-couple who reunite again at the nuptials of their unbeknownst mutual friends, Chloe and Kei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