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uji Matsuda

참여 작품

미드나잇 아이 고쿠 II
Goku Furinji (voice)
외로운 늑대 사립탐정 오공은 신비롭고 아름답고 매우 두려운 여인 요시코와 계약을 맺고 오빠 류씨를 찾아 구한다. 과연 오공은 의붓아버지의 군인들에게서 오빠를 찾을 수 있을 만큼 오랫동안 요시코를 지켜줄 수 있을까? 한편, 군사 실험의 불운한 대상이 된 류는 그의 뒤에 시체의 흔적을 남겼고, 누구에게도 발견되거나 구조될 의사가 없다. 오공은 그가 구해야 할 사람을 죽여야 할까? 그의 전지전능한 사이버네틱 안목과 홀대도 그가 이 파괴할 수 없는 살인 기계를 물리치는 데 도움이 될 것인가?
미드나잇 아이 고쿠
Goku Furinji (voice)
가까운 장래에 전직 경찰 형사인 고쿠는 무자비한 무기 상인을 수사하는 특수 경찰 부대의 의심스러운 일련의 자살 사건을 조사하고 있다. 그의 공격적인 스타일에 오쿠는 거의 그 목록에 합류하지만, 그는 신비롭게 살아남고 세계의 어떤 컴퓨터도 통제할 수 있는 알려지지 않은 사람들에게 사이버네틱한 눈을 받는다. 이제, 그는 해결해야 할 문제가 있고 그것을 성취하기 위해 필요한 것으로 무장하고 있다.
미래전쟁 198X
Gerhart (voice) / Miller (voice)
때는 198X년 미국은 적국에서 발사되는 전략핵미사일을 대기권 밖에서 격추시킬수 있는 요격용 레이저탑재 위성이 발사됩니다. 그리고, 이 위성을 우주왕복선 알바트로스호가 서포트하였고 여기에는 바트케인 박사와 여동생인 롤러 그리고 일본인 과학자 미쿠모가 탑승하고 있었으며, 위성요격 시험은 성공적으로 수행되었습니다. 실험이 성공하자 핵무기에대한 전략적인 우위의 상실을 우려했던 소련 당국이 이 위성의 개발자인 바트케인 박사를 납치하게 되었고, 박사가 납치되었다는 사실을 알게된 미국은 위성의 기밀누설을 우려하게되어 박사가 소련으로 들어가기전에 조치를 취해야 했는데, 박사를 태우고 소련으로 가고 있던 알파급 잠수함을 잡기위해 핵어뢰를 사용하여 격침시키게 됩니다. 이 일을 계기로 소련에서는 강경파인 브가린 국방장관이 미국이 레이저요격위성을 실용화하기 전에 핵미사일로 수천만명을 날려버리면 미국도 스스로 굴복하게 될것이라고 역설을 하였지만, 온건파 서기장인 오르로후는 이런 강경파의 목소리를 억누르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