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shihiro Kitayama

참여 작품

엘♥디케이 러브 하우스
Director of Photography
우연히 함께 살게 된 평범한 고등학생 ‘아오이’와 같은 학교 꽃미남 왕자님 ‘슈세이’. 좌충우돌 룸메이트 생활은 어느새 두 사람의 비밀 연애로 변해간다. 어느 날 , 갑자기 등장한 슈세이의 사촌 레온은 슈세이와의 내기를 위해 두 사람의 러브 하우스에서 동거하기 시작하는데… 세 남녀의 기상천외한 한 지붕 아래 아슬아슬 동거가 펼쳐진다!
우리의 교환일기
Director of Photography
스무 살 무렵부터 만담 콤비로 활약한 두 남자의 인생행로에 관한 이야기. 기타노 다케시의을 떠올리게 하는 활기와 페이소스가 넘친다. 기타노 다케시의 뒤를 잇는 일본의 유명 희극인이자 영화감독이기도 한 우치무라 테루요시의 두 번째 장편 연출작이다. 관습적인 드라마의 틀을 벗어나는 건 아니지만 스타일을 내세우는 대신 캐릭터 드라마의 왕성한 기운과 분방한 희극적 활기로 만담 코미디언 세계의 이면을 보여준다.
극장판 간호사의 일
Cinematography
병동대항 노래자랑의 우승상품은 해외여행. 이 해외여행을 목표로 필사적으로 연습을 강행하는 사상최강의 간호사, 아사쿠라 이즈미. 그녀가 그토록 필사적으로 해외여행을 가려는 것은 남편인 타카스기 켄타로와 허니문을 가고 싶어서이다. 그런 그녀 앞에 어서 빨리 의사로서 인정받고 싶은 타카스기 켄타로는 신혼여행 같은 걸 즐길 여유 따윈 없다고 결국 입 밖으로 내뱉고 이런 남편의 말에 이즈미는 홧김에 “우리 이혼해!”라는 말을 하게 되고 결국 둘은 냉전 상태로 들어간다. 한편, 퇴원한지 얼마 되지 않은 한 환자가 친절하게 자신을 돌보아 준 간호사를 잊지 못해 어떻게든 재입원을 시도한다. 하지만 그런 것이 통할 리가 있나. 그러자 급기야는 너스 스테이션을 점거하기에 이르는데...
Promise Ring-The Kashima Antlers Story
Director of Photography
A story of dreams, efforts and passion based on the true stories of the people who supported Kashima Antlers, who won the J-League for the first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