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sada Boonma

참여 작품

너를 정리하는 법
Sound Mixer
스웨덴에서 인테리어 디자인을 공부하고 태국으로 돌아온 진. 미니멀리즘의 신봉자가 된 그녀는 집을 작업 스튜디오로 바꾸려는 계획을 세우고 우선 산더미처럼 쌓여있는 온갖 물건들을 처분하려고 한다. 가족, 친구와의 감정 대립 속에서도 사정없이 짐을 내다버리려던 진은 문득 마음을 바꿔 버린 짐들을 다시 되찾아오는데...
싸반
Boom Operator
1997년 방콕, 15살 절친 ‘보움’과 ‘이브’는 IMF로 건설이 중단된 부모님의 사톤 타워에서 함께 극단적인 선택을 약속하지만 두려움에 사로잡힌 ‘보움’은 홀로 살아남아 도망친다. 20년 후, 건물 완공을 위해 사톤 타워에 방문한 ‘보움’과 딸 ‘벨’. 그곳에서 주인을 알 수 없는 낡은 삐삐를 발견한 ‘벨’은 이후 무언가에 홀린 듯 기이한 행동을 보이고, ‘보움’은 딸에게서 죽은 ‘이브’의 흔적을 느끼며 점점 공포에 휩싸이는데…
어 기프트
Boom Operator
Featuring musical compositions of the late King Bhumibol Adulyadej, three love stories tackle unique challenges on romantic, soul-searching journeys.
괜찮아요? 프리랜서
Boom Operator
30세의 프리랜서 그래픽 디자이너 겸 리터쳐 '윤' 매주 마감 압박에 시달리지만 자신의 일에 만족하며 살아간다. 그러다, 온몸에 이유를 알 수 없는 발진이 일어나고 병원을 찾아간 '윤' 그곳에서 그는 피부과 의사 '임'을 만나 사랑에 빠진다. 시간에 쫓기는 업무 압박 속에서 사랑하는 이를 만나기 위해 시간과의 사투를 벌이는 '윤' 오늘은 그녀를 만날 수 있을까?
ATM
Boom Operator
Sua and Jib are like any other couple in this world except for one exception: for the past 5 years they have kept their relationship a secret since the bank where they are employed has a strict No Fraternization policy. It's not a big deal until they decide to get married. The only problem? Which one of these two Type-A overachievers will put marriage before a career and resign? With neither willing to take the leap of faith they both turn incident into opportunity when an ATM glitch in Chonburi province cashes out over $130,000 baht.
라다 랜드
Boom Operator
가난하게 살던 티는 라다랜드라는 마을에 새집을 꾸리게 된다. 평소 가장 노릇을 하지 못해 항상 가족에게 미안한 마음을 가졌던 티, 드디어 가족과 함께 행복한 나날을 보내지만 그 행복은 옆집 가정부가 처참히 살해되는 사건으로 인해 깨어지기 시작한다.
썩시드
Boom Operator
초등학교 시절, ‘언’은 같은 반 친구 ‘펫’에게 음악에 대한 열정을 털어놓고, 매사에 자신감이 모자란 펫은 좋아하는 감정을 표현하지 못한다. 언은 방콕으로 전학을 가고, 펫은 언에 대한 감정을 간직한 채 시간만 흘러간다. 한편, ‘펫’의 단짝 친구 ‘쿵’은 펫의 실수로 언과 커플로 오해받는다. 어느 날, 우연히 마주친 고등학생 펫과 언. 멋지게 기타를 연주하는 퀸카 언 앞에서 펫은 여전히 자신감 없는 평범한 학생일 뿐이다. 여기에 언과 커플로 오해받았던 쿵은 짝사랑의 마음을 숨기지 않고 드러낸다. 그리고 모든 십대소년의 꿈인 퀸카의 사랑을 얻기 위해 펫과 쿵은 친구 ‘엑스’와 함께 락밴드를 결성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