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thorn Nimsane

참여 작품

여명의 기도
Boom Operator
더 이상 추락할 수 없는 나락, 태국의 감옥에 갇힌 빌리 무어. 이곳을 나갈 수 있는 길은 죽거나 링 위의 승자가 되거나. 그러나 현실은 어느 것도 허락하지 않는다.
라다 랜드
Boom Operator
가난하게 살던 티는 라다랜드라는 마을에 새집을 꾸리게 된다. 평소 가장 노릇을 하지 못해 항상 가족에게 미안한 마음을 가졌던 티, 드디어 가족과 함께 행복한 나날을 보내지만 그 행복은 옆집 가정부가 처참히 살해되는 사건으로 인해 깨어지기 시작한다.
썩시드
Boom Operator
초등학교 시절, ‘언’은 같은 반 친구 ‘펫’에게 음악에 대한 열정을 털어놓고, 매사에 자신감이 모자란 펫은 좋아하는 감정을 표현하지 못한다. 언은 방콕으로 전학을 가고, 펫은 언에 대한 감정을 간직한 채 시간만 흘러간다. 한편, ‘펫’의 단짝 친구 ‘쿵’은 펫의 실수로 언과 커플로 오해받는다. 어느 날, 우연히 마주친 고등학생 펫과 언. 멋지게 기타를 연주하는 퀸카 언 앞에서 펫은 여전히 자신감 없는 평범한 학생일 뿐이다. 여기에 언과 커플로 오해받았던 쿵은 짝사랑의 마음을 숨기지 않고 드러낸다. 그리고 모든 십대소년의 꿈인 퀸카의 사랑을 얻기 위해 펫과 쿵은 친구 ‘엑스’와 함께 락밴드를 결성하게 되는데...
포비아 2
Boom Operator
귀신이 되어 나타난 친구 때문에 촬영장엔 일대 소동이 벌어진다 "공포영화의 결말" 태국 여행 중인 일본인 관광객앞에 나타난 좀비들, 이들의 정체는 몸 속에 마약을 넣고 운반하다 깨어난 사람들이었다! "배낭여행객" 수양을 위해 들어간 절에서 아귀와 사투를 벌이는 불량 소년 이야기 "수련승" 등 5가지 공포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