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u Tak-Foo

Siu Tak-Foo

프로필 사진

Siu Tak-Foo

참여 작품

구마도장
Action Director
중국의 어느 벽지, '주전진'이라는 마을의 천주교 성당은 한 신부가 십자가에 꽃여죽은 사건이 있은 후 폐쇠된다. 20년후, 주전진 성당의 복원 움직임이 일자 유지는 평소 귀신잡는 것을 업으로 하는 구도사에게 방해를 받아왔던 터라 마을 사람들을 동원, 오신부를 돕는다. 성당이 다시 열리고 우지는 마을 사람들을 강시로 위장, 대량의 마약을 움직인다.한편, 성당에서 늦도록 기도를 하던 존 신부는 지하실에서 들리는 신음소리에 이끌려 지하실로 가고 십자가를 뽑아 20년 동안 죽어있던 신부를 되살아나게 한다. 흡혈귀의 등장으로 신부들이 차례로 흡혈귀로 변하자 구도사는 제자들과 힘을 합쳐 흡혈귀와 대결한다.
전신
Martial Arts Choreographer
연나라 오황제의 후손 13태자(종진도 분)는 아우인 14태자에게 왕위를 찬탈당해 마선자(장만옥 분) 등의 호위를 받으며 계속 도주하다가 어느날 한가로운 어촌에서 젊은 고수 아비(유덕화 분)를 만나 도움을 받는다. 14태자가 다시 추격해 오자 13태자은 아비를 시켜 금능왕에게 도움을 청한다. 그 과정에서 아비는 금능왕의 딸 월아(매염방 분)와 서로 사랑하게 된다. 그러나 월아가 13태자과 혼약이 돼 있다는 것을 알고 아비는 스스로 물러난다. 한편, 마선자는 13태자을 돕지만 사실은 14태자의 첩자, 13태자을 죽이라는 밀령을 받았지만 그를 너무 사랑했기에 차마 행동을 취하지 못하다가 14태자의 손에 죽고 만다. 수중 동굴 속에 숨겨진 환능에서 마지막 격전이 벌어지고, 추악한 권력다툼도 애틋한 사랑도 모두 수장되고 아비는 다시 자연인으로 돌아간다.
전신
Stunt Coordinator
연나라 오황제의 후손 13태자(종진도 분)는 아우인 14태자에게 왕위를 찬탈당해 마선자(장만옥 분) 등의 호위를 받으며 계속 도주하다가 어느날 한가로운 어촌에서 젊은 고수 아비(유덕화 분)를 만나 도움을 받는다. 14태자가 다시 추격해 오자 13태자은 아비를 시켜 금능왕에게 도움을 청한다. 그 과정에서 아비는 금능왕의 딸 월아(매염방 분)와 서로 사랑하게 된다. 그러나 월아가 13태자과 혼약이 돼 있다는 것을 알고 아비는 스스로 물러난다. 한편, 마선자는 13태자을 돕지만 사실은 14태자의 첩자, 13태자을 죽이라는 밀령을 받았지만 그를 너무 사랑했기에 차마 행동을 취하지 못하다가 14태자의 손에 죽고 만다. 수중 동굴 속에 숨겨진 환능에서 마지막 격전이 벌어지고, 추악한 권력다툼도 애틋한 사랑도 모두 수장되고 아비는 다시 자연인으로 돌아간다.
Kickboxer's Tears
Action Director
A kickboxer is killed in the ring by a dirty opponent who works for a syndicate. The sister of the dead kickboxer vows revenge by facing off against both the dirty kickboxer and the crime syndicate.
Kickboxer's Tears
A kickboxer is killed in the ring by a dirty opponent who works for a syndicate. The sister of the dead kickboxer vows revenge by facing off against both the dirty kickboxer and the crime syndicate.
The Tantana
Martial Arts Choreographer
A Buddhist lama and an evil wizard battle for the Palace of Heaven.
Pantyhose Hero
Two policemen must pretend to be a gay couple in order to investigate the murders of homosexuals in Hong Kong.
Pantyhose Hero
Action Director
Two policemen must pretend to be a gay couple in order to investigate the murders of homosexuals in Hong Kong.
공작왕
Kubira's Soldier
2천년전 신들에게 패하여 지하에 영원히 묻히게 된 지옥왕은 복수심을 불태워오며 정의로운 기운이 약해져가는 인간세상을 지배하기위해 부활을 꿈꾼다. 지옥왕의 부활을 뒷받침하기위해 지옥의 성녀인 아수라와 지옥의 사자인 라가는 인간세계의 정의로운 기운이 쇠한 특정지역에 나타나 지옥왕을 부활시키기위한 물밑작업을 벌인다. 인간세계로 통하는 4개의 지옥문주변에 요괴들이 출현하게 될 사실을 이미 감지하고 있는 티벳의 고승 고봉대사와 일본의 고승 자공대사는 각각 자신들의 제자들인 공작과 길상을 보내 요괴들과 대적하도록 지시한다. 이들 두 제자는 수십년전 지옥왕을 숭배하는 마교의 한 부하의 쌍둥이 형제로 이 사실을 서로 모른채 요괴의 출현장소인 일본의 한 백화점 내 전람회장에서 만나게 된다. 요괴가 출현하는 백화점으로 출동한 공작과 길상은 듣기만했던 요괴의 출현을 목격하고 그들에게 대항하게 되는데, 이 때 알게된 백화점 여직원인 오카다는 공작과 길상에 몸을 의지하고 요괴를 물리치기 위한 싸움에 합류하게 된다. 계속해서 발생하는 의문의 살인사건을 찾아나선 공작과 길상은 제 4지옥문이 있는 홍콩으로 출동하게 되고, 홍콩의 한 빈민촌에서 발견한 지옥문에 들어간 공작일행은 인간의 피를 빨아먹으며 흉측한 요괴로 변신한 라가와의 혈전을 치르게되고 선량한 본모습을 지닌 지옥의 성녀 아수라에게 마음을 빼앗긴 공작은 아수라를 살리기 위해 티벳에 있는 사부 고봉대사에게 아수라를 데려간다. 미래의 위험을 감수하며 어렵게 아수라를 살려낸 고봉대사는 마교의 부하로 지내왔던 지난 세월을 공작과 길상에게 고백한 뒤, 지옥왕을 숭배하는 마교의 교주지시로 공작을 없애러 온 쿠비라에게 살해된다. 사부의 죽음에 충격을 받은 공작은 복수를 위해 쿠비라일행과 대적하지만, 중과부적의 열세를 면치못하고 위기에 빠진순간, 길상의 사부인 자공대사가 나타나 이들을 도와 대적한다.
유덕화의 군용탈보
Guard
진사예의 양아버지에게 송경용이 찾아와 희귀하고 진귀한 보물인 가나경을 보호해 달라고 맡긴다. 한편 강운룡은 가나경이 자기 집안의 보물이란 애인의 말에 그것을 훔치려고 계략을 세운다. 또한 늙은 여우인 탁비범도 그 보물을 얻기 위해 뛰어든다. 이에 진사예, 강운룡, 탁비범은 그 보물을 놓고 혈투를 벌이는데...
비룡맹장
Thug at Factory
양어장의 사장 엽홍은 마약을 만드는 화 회장의 공장에서 나오는 폐수로 물고기들이 죽어 나가자 회장을 상대로 소송을 건다. 그리고 화 회장의 변호사로 선임된 재키는 잘나가는 바람둥이 변호사. 그는 손쉬운 사건 해결을 위해 돈을 밝히는 속물스러운 친구 왕비웅이 엽홍에게 접근해 양어장을 팔도록 설득하게 하고, 또 다른 친구 동덕표를 시켜 엽홍의 집에 도청장치까지 설치하려고 한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왕비웅과 엽홍은 점점 가까워지고, 재키 또한 엽홍의 사촌동생 온미령과 진정한 사랑에 빠져 버리는데...
동방독응
Vietnamese Soldier (extra)
월남전에서 패한 미국은 월남전이 끝날 무렵 월남의 요지에 배치시켜놓았던 대량의 S-26 미사일이 숨겨진 무기고가 베트콩 손에 들어갈 것을 우려하여, 2천만 파운드급의 이 미사일 기지를 폭파시킬 것을 목적으로 '동방독응' 작전을 극비리에 개시한다. 이 작전에는 미국국적을 가진 10명의 화교수감자들을 특공대원으로 편입시킨다. ‘동방독응' 작전의 핵심은 임중령은 무술과 전투력을 겸비한 지휘관이며, 구성원들 중에는 일급 살인죄로 복역 중이던 의협심이 강하고 무술이 뛰어난 동명신을 비롯하여 개성이 다른 열명의 장기복역수 특공대들이 함께 침투시키는데....
집법선봉
법정 증인으로 세우려던 승숙이 살해되자 기소를 철회하게 된 검사 원표는, 책임을 느끼고 마약밀매 조직의 두목인 장충을 살해한다. 왕국장의 명으로 범인을 색출하던 여형사 나부락과 원규는, 원표에게 혐의를 두고 그를 감시한다. 감시망을 피해 악당 전준을 살해하려던 원표는, 소년 도둑인 문자에게 왕국장이 이미 전준을 해하였음을 듣고, 그가 고용한 서양인 킬러를 살해한다. 음모에 말려 문자가 사경을 헤메는 가운데 나부락과 합세한 원표는, 경비행기를 몰고 도주하는 왕국장과 공중전을 벌인다. 왕국장을 살해 한 뒤, 구사일생으로 목숨을 건진 원표는 재판을 받고 유죄 판결로 수감되는데...
벽력대나팔
Policeman
대나팔이라고 불리는 매튜. 그는 성격 좋은 것으로 유명하지만 겁이 많아 오로지 나팔만 부는 경찰이다. 어느 날 우연히 사건에 투입되었다가 동료 경사의 죽음을 목격한 대나팔은 복수를 다짐한다.
부귀열차
Fireman
1930년 성도와 상해를 잇는 새로운 레일을 달리는 부귀열차는 논스톱으로 한수진이라는 작은 마을을 지나간다. 때마침 진시황릉의 병마용도를 일본에 팔기 위해 일본 특사가 부귀열차에 탑승하게 되는데 병마용도와 승객들의 금품을 털기 위해 흉악한 은행강도들이 기차를 노리고 있었다. 이때 천하의 한량이자 모험가인 사모는 정방천은 직접 제작한 폭발물로 기차를 서게 만든다. 약탈과 폭력으로 뒤범벅이 된 한수진은 욕망으로 뭉친 낯선 남자들의 도전과 악당들의 약탈로 인해 더욱 악화일로에 서게 되고 정방천의 대활약이 화려하게 펼쳐지는데..
예스마담: 황가사저
Policeman
범죄 조직의 중요한 증거가 될 마이크로필름을 갖고 있던 리처드 노먼이 호텔에서 살해된다. 좀도둑 아스피린은 호텔에 침입했다가 리처드 노먼이 살해된 지도 모르고 물건을 훔치다가, 숨어있던 킬러에게 죽음을 당할 뻔 하지만 노먼과 저녁약속을 한 황가 여 경찰 오낙천 팀장이 들어 오는 바람에 도주를 한다. 아스피린은 훔친 물건 중 여권을 위조 전문가 친구 파나돌에게 넘기고 파나돌은 마이크로필름이 붙어있는 여권을 일본인 범죄자의 출국용으로 위조하여 팔아버린다. 홍콩 경찰은 사건 해결을 위해 영국 경제범죄 조사국에서 파견된 여 형사 캐리를 부르고 캐리와 오낙천 팀장은 함께 힘을 합쳐 노먼을 수사하게 된다. 한편 부정 기업 대표인 전위강은 사업 부정 내막이 숨겨져 있는 마이크로필름을 찾다가 아스피린과 그 일당을 살해하려 한다. 필름의 정체를 알게 된 아스피린과 파나돌은 돈에 혹해 경찰에 필름을 넘기자는 스트렙실에게 가짜 필름을 주고, 스트렙실은 이를 여 경찰들에게 건네준다. 아스피린 일당은 진짜 필름을 가지고 전위강과 협상을 하려 하지만 일당은 위험해지고 이들 앞에 여 형사들이 등장한다. 과연 여 형사들은 범죄조직을 소탕할 수 있을까.
용적심
Opponent at Training
홍콩 최고의 특수 부대 요원 아달, 아달에게는 어린 소년들과 어울리는 정신박약의 형 대부쇄가 있다. 아달은 선원으로 살고 싶은 꿈을 갖고 있지만 매번 말썽을 일으키는 대부쇄 형을 돌보며 지내야 한다. 어느 날, 아달의 형은 친구 팽국화와 함께 장난감 총을 가지고 놀다가 범죄자 아발을 위협하여 보석 가방을 우연히 손에 넣게 된다. 두목 김 전준은 자신의 것이었던 보석 가방을 아달이 중간에서 가로챘다는 오해를 하고, 팽국화에 집에 숨어있던 대부쇄를 납치한다. 한편, 조직의 습격을 받은 범죄자 아발은 경찰에게 자수를 하며 조직과 관련된 사건의 증인이 되어 신변보호를 요청한다. 김 전준은 위기를 느끼고 어리숙한 대부쇄를 인질로 삼아, 아달에게 경찰의 증인인 아발과 형 대부쇄를 교환하자는 제안을 한다. 아달은 특수 기동대에서 만난 친구들을 모아 형의 구출작전을 짜기 시작한다. 아달의 친구들은 아발을 몰래 납치하고, 기나긴 추격전 끝에 조직의 아지트인 폐건물에서 범죄조직과 피할 수 없는 정면 대결을 벌이게 되는데... 과연 아달은 형 대부쇄를 범죄 조직으로부터 무사히 구해낼 수 있을까?
칠복성
Boss Lau's Man at Warehouse
괴짜 경찰관들로 이루어진 ‘오복성’(홍금보, 오요한, 증자위, 빙쉬범, 진상림)은, 일본에서 범인을 잡는데 공로를 세워 태국의 파아야 해변에의 휴가를 즐기게 된다. 하지만 국제적 마약 밀매 조직에 대한 정보를 가진 ‘마문견’이 살해 당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오복성은 급히 홍콩으로 귀국한다. 살인 청부업자들이 ‘마문견’의 애인 ‘왕의청’ 마저 제거하려 하자, 여경찰 ‘바화’는 그녀를 ‘오복성’의 아파트로 피신시킨다. ‘왕의청’의 마음을 얻기 위한 ‘오복성’의 소동 와중에, 홍콩 경찰은 암흑가로부터 위협받고 있는 마약 판매책 ‘유선생’을 보호하기 위해 형사 ‘성룡’과 ‘원표’를 암흑가에 투입하고, 그들은 악당들과 정면대결을 벌이게 되는데…
복성고조
Chief's Thug
홍콩 경찰청 강력계 소속인 악바리(성룡 분)와 위키(원표 분)는 엄청난 액수의 보석을 가로채 야쿠자와 접선하기 위해 일본으로 달아난 전직 경찰을 체포하라는 특명을 띠고 일본으로 건너 가지만 벽에 부딪치자 홍콩으로 연락, 경찰 총경에게 부탁해 지난 날 같은 고아원 출신인 양배추(홍금보 분)의 도움을 청하게 된다. 양배추는 완두콩(증지위 분) 등 고아원 형제들을 규합, 여행사 직원 여왕벌(호혜중 분)과 함께 일본으로 건너가는데 여왕벌의 미모에 반해 갖가지 촌극이 계속 연출된다.
오랑팔괘곤
출가하기로 결심한 오랑과 집으로 무사히 귀환을 하나 정신줄을 놓아버린 육랑을 찾으려고 혈안이 된다. 오랑은 사찰에서 늑대들을 물치는 봉술을 연마하는 승려들을 보게 된다. 오랑은 후에 이 봉술을 자신의 봉술에 결합을 하여 오랑팔괘곤을 창시하게 되는 것으로 그려지게 된다. 오랑의 성격을 간파한 주지는 그의 출가를 허락하지 않지만 오랑은 스스로 머리를 깍게 되고 승려로 인정을 받게 된다. 한편 오랑의 생존을 알리기 위해 오랑을 밑에 두게된 스님이 오랑의 집을 찾아갔다가 기탄들에게 목숨을 잃게 된다. 그 사실을 알게 된 양가에서는 오랑의 여동생을 사찰로 보내게 되나 중간에 객잔에서 생포가 된다. 오랑은 여동생을 구하기 위해 홀연히 나서게 된다.
순성마
중화민국 초년 원세계는 제위할 당시 군사들이 그를 호응하며 손중산 에 대항한다. 순성마는 당시 철도가 개통되지 않아 우편물을 인편으로 보내는 바로 우편부라고 할 수 있다. 원세개는 부하 호조랑을 시켜 당시군사의 중요한 지역을 점령하고 있는 초룡을 그의 압잡이로 만들기 위해뇌물을 바친다. 교활한 초룡은 혁명군을 유인해내기 위해 도적인 요걸에게 일을 부탁하지만 위험이 따르기에 요걸은 거절한다. 그리하여 요조랑은 그의 두 동생을 인질로 납치하여 협박하자 요걸은 그의 조건에 따른다. 그래서 모여든 사람은 순성마, 그러니까 우편배달부인 마씨와 부준, 그리고 복박이다. 물건을 7일내에 초룡에게 건네주었지만 놈들은 결코 요걸과 동생들을 살려주지 않고 사살한다. 그를 본 마씨와 복방은 대항하는데..
귀타귀
Prison Guard / Man at Inn
겁이 없고 대담하기로 유명한 장대담은 탐 나리의 인력거를 끌며 성실하게 살아간다. 어느 날, 우연히 아내의 외도를 목격하고 아내를 추궁하지만 증거라곤 누군가 남기고 간 신발 한 짝 뿐... 대담은 하는 수 없이 없던 일로 한다. 아내의 외도 상대는 다름 아닌 그가 모시는 탐 어르신이었고 대담이 자신을 찾아낼까봐 두려운 나머지 탐 나리는 모산술사인 전 도사를 찾아가 장대담을 죽여달라고 의뢰한다. 전 도사는 자신의 사제인 서씨를 불러 대담을 처치하자고 이야기 하지만 서씨는 살인은 하지 않겠다며 돌아서고 대담에게 접근해 그가 위험에서 빠져 나올 수 있게 대담을 도와준다. 그러던 어느 날, 대담은 아내를 죽였다는 누명을 쓰고 쫓기는 신세가 된다. 대담은 자신을 구해주었던 서씨를 찾아 도움을 청하는데...
By Hook or By Crook
One of Golden Killer's men
'FLOWER KID' was a 'Robin Hood' type of hero who robs the rich and gives the poor. He was adored by many people especially a kid named 'FATSO', who considered himself as 'FLOWER KID jr.' Madam Bee, a woman of guts and evil hated 'FLOWER KID' because he once refused to kill her husband. She then married a rich 'Big Shot' and used his money and power to hire a bounty hunter called 'SKINNY'. Skinny caught the imitating hero 'Fatso'. They fought, understood, became good friends and went on look for 'Flower Kid'...
The Saviour
Inspectors Tong (Shaw Brothers regular Pai Ying) and Cheng (Kent Cheng) are investing a psychopathic serial killer who has been raping and murdering prostitutes. With the help of a young prostitute, they follow the bloody trail to...
소림영웅방
Shaolin student
While international favorite David Chiang was best known for his roles as a grinning, streetwise, fighter in many Chang Cheh-directed classics, he rarely played a noble warrior monk. But here he portrays the great Chih Shim, the monk who saved the Southern Shaolin Temple. Making this production all the more notable is Lo Lieh, Shaws' first international star, who returns to a role he also made famous - that of Shaolin renegade Pai Mei. This, and even more, makes for a true martial arts epic of the first order.
잡가소수
Man at Casino (extra)
사기를 치며 살아가는 대보와 소보는 전당포에서 사기를 쳐서 돈을 벌지만 잃어버리게 되고 도박장에 가서 또 한번 사기를 치려 하는데 발각되어 쫓겨나게 된다. 두 사람은 식당에서 한 남자에게 사기를 치려 하지만 어찌된 영문인지 그는 속지 않는다. 그에게 시비를 걸다가 상당한 실력의 무술자라는 것을 알고 잘못을 빌며 제자로 들어가기로 한 두 사람. 무술을 배워 또 다시 사기를 치려고 하는데 이번에는 뚱보 거지 신탐에게 돈을 뺏기게 된다. 분한 마음으로 스승 '가무도'를 찾아간 그들 앞에 칠우와 설화가 나타나고 원수라는 가무도의 말에 힘을 합쳐 그들을 물리치는데, 대보와 소보는 가무도를 찾는 형사를 통해 그가 강도 짓으로 지명 수배 중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과거가 밝혀지자 가무도는 두 사람을 죽이려 들고, 대보의 희생으로 소보는 가까스로 도망 치게 된다. 소보는 신탐을 찾아가 무술을 배우고 연마하여 가무도에게 복수를 하려 하는데..
The Lama Avenger
Thug
When two acrobats are fired for fighting with punks in the audience, they go to live with an aunt who's being pressured to sell her house for a real estate development. The developer's nasty son, Lee Fu, decides to muscle the sale, and soon he's at war with the acrobats, plus their unlikely ally, an American named John who used to be Lee Fu's friend. The acrobats open a kung fu school, the scene of several battles with Lee Fu's thugs. A fight to the death, jail time, auntie's surprise decision, a budding acting career, a possessive girlfriend, a debilitating injury, a friendship that needs recalibrating, and Lee Fu's avenger are all in the mix before the end.
비룡과강
Ah Lung is a pig farmer and a devoted Bruce Lee fan who is anxious to follow in Lee's footsteps, but only ridiculed for his attempts. He is sent to the city to earn a living working at his uncle's restaurant, but when he arrives, he finds a gang of thugs causing trouble in the restaurant. He takes the chance to prove himself and attacks the thugs, defeating them and saving the restaurant. Soon, he becomes a waiter, and discovers a plot by the same thugs to kidnap a woman he works with. Eventually, he defeats the thugs once again and saves the day.
The Fatal Flying Guillotines
Those rascally Shaolin monks are at it again, and this time they're tracking down some vitriolic villains who have heisted a sacred book. Throw in an evil prince, a flying guillotine, and manic martial hijinks, and you've got a potent mix for a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