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ncy J. Hvasta Leonardi

참여 작품

Death's Diner
Makeup & Hair
A story about two lost souls and a grim reaper who works at a 24 hour diner, serving guests their last meal.
작전명 아이다호
Makeup Department Head
덱스의 자동차 수리점에서 일하던 섬머는 우연히 랜스 일당의 범행을 목격하게 된다. 하지만 자동차 사고로 그날 밤에 대한 기억을 모두 잃는다. 경찰들은 랜스 일당을 체포하기 위해 수사를 이어나가고 결국 랜스는 섬머의 동생, 트리나를 납치한다. 랜스는 섬머와 트리나를 모두 죽이려고 하지만 잠복 수사 중이던 프랭코의 도움으로 모두 무사히 목숨을 건진다.
Sadie
Makeup Department Head
While her father is away serving in the military, Sadie battles to preserve his place on the home front when her mother takes an interest in the newest resident at the Shady Plains Trailer Park.
Sadie
Hair Department Head
While her father is away serving in the military, Sadie battles to preserve his place on the home front when her mother takes an interest in the newest resident at the Shady Plains Trailer Park.
아웃사이드 인
Key Hair Stylist
An ex-con struggling to readjust to life in his small town forms an intense bond with his former high-school teacher.
승부 없는 싸움
Makeup Artist
캘리포니아에서 사과수확을 하는 이주자들과 지역 농업인 협회간의 충돌로 인해 짐 놀란(제임스 프랑코)는 노동운동에 참여하게 된다
그린 룸
Makeup Artist
미국 오레곤 주, 한 시골 마을에 있는 낡은 술집에서 공연을 하는 펑크 록 밴드의 멤버 중 한 명이 우연히 살인 현장을 목격하게 된다. 그들은 갑자기 백스테이지 그린 룸에 갇히게 되고 살인사건을 숨기려고 하는 사람들과 목숨을 건 싸움이 시작되는데...
헤밍웨이와 겔혼
Makeup Artist
20세기 미국의 대표 작가 어니스트 헤밍웨이와 유능한 종군 기자이자 세번째 부인이었던 마사 겔혼과의 불꽃 같은 사랑 이야기.
I Am Zozo
Makeup Artist
I Am ZoZo is a psychological thriller about five young people who play with a Ouija board on Halloween and attract the attention of a malevolent demon. The film is based on real experiences with an ancient and malevolent spirit called ZoZo that attaches itself to people exclusively through Ouija boards. I Am ZoZo was shot on location on San Juan Island, WA and Seattle entirely on Kodak Super 8mm negative film stock.
피그 헌트
Key Hair Stylist
When John takes his San Francisco friends to his deceased uncle's remote ranch to hunt wild pigs, it seems like a typical guys weekend with guns - despite the presence of John's sexy girlfriend Brooks. But as John and his crew trek deeper into the forest, they begin tracking the awful truth about his uncle's demise and the legend of The Ripper -- a murderous three-thousand-pound black boar!
스타 트렉 6: 미지의 세계
Assistant Makeup Artist
23세기, 위성의 부분 파괴로 인해 오존층 오염 및 심각한 경제난에 봉착한 클링온 제국은 우주의 평화유지를 위해 결성된 혹성연방에 가입하고자 하고 마침내 중립 지대의 우주정거장과 혹성기지 철거를 조건으로 70년가나에 걸친 적대 관계를 종식시키기로 합의한다. 그러나 그들이 평화회담 후 자신들의 우주선으로 귀환하자마자 USS 엔터프라이즈호로부터 무차별공격이 이어지고 클링온 제국의 지도자를 비롯한 몇몇 각료가 살상되기에 이른다. 엔터프라이즈호 내부에 혹성연방의 전복을 꾀하는 이탈자가 있었던 것! 혹성연방의 배신행위로 단정지은 클링온 제국은 지도자를 비롯한 몇몇 각료가 살상 되기에 이른다. 엔터프라이즈호 내부에 혹성연방의 전복을 꾀하는 이탈자가 있었던 것! 오해를 풀고자 클링온제국을 방문한 엔터프라이즈호의 커크선장과 메코이는 클링온 지도자의 살인범으로 몰려 우주인의 공동 묘지로 불리우는 식민 위성으로 추방된다.
캡틴 아메리카
Makeup Artist
1936년 이탈리아, 바셀린 박사에 의해 쥐에게 두배의 지능과 힘을 가질 수 있는 비밀 실험이 성공한다. 독일군은 한 소년을 납치 소년에게 이 실험을 하려하지만 바셀린 박사는 사람에게는 안된다고 반대한다. 그러나 박사의 반대는 아랑곳 하지 않고 실험에 들어가고 박사는 탈출한다. 7년 후, 미국으로 탈출한 바셀린 박사는 독일군의 실험으로 완성된 적면귀에 대응할 만한 캡틴 아메리카를 완성하는데...
빽 투 더 퓨쳐 2
Makeup Artist
우여곡절 끝에 과거에서 현재로 무사히 돌아온 마티 맥플라이는 숨 고를 겨를도 없이 에메트 브라운 박사 손에 이끌려 미래로 향하는 드로리안에 또다시 몸을 싣는다. 이유인 즉슨, 미래의 마티 주니어가 대형 사고를 쳐 감옥에 간다는 것. 30년 뒤 미래인 2015년에 당도한 마티와 브라운 박사가 사건을 수습하는 동안, 마티와 원수지간인 비프 태넌이 인생을 바꿀 중요한 물건인 스포츠 연감과 함께 드로리안을 타고 과거로 사라진다. 다시 현대로 돌아온 마티와 브라운 박사는 뒤죽박죽이 되어 버린 세상에 소스라치게 놀라는데...
사이보그
Makeup Artist
지금으로부터 멀지 않은 미래... 시작은 문명의 붕괴였다. 무정부상태, 대량학살 그리고 기아. 더 이상 나빠질 것도 없을 때쯤 인류는 전염병에 걸렸다. 전염병은 온 곳에 퍼졌고 최후의 과학자들이 백신을 개발한다는 소문이 돈다. 그러나 인류 멸망을 염원하는 악의 세력은 이를 저지하려고 하는데... 아무도 막을 수 없을 것만 같던 악의 세력을 저지할 한 남자의 등장! 선과 악의 전투에서 유일하게 모든 것을 지휘할 수 있는 전사의 탄생을 알린 그에게 주어진 막중한 임무는 바로 인류의 미래에 필요한 비밀을 지닌 사이보그를 지켜내는 것! 과연 그의 임무는 성공할 것인가? 그리고 인류의 미래는 악의 손아귀에서 벗어나게 될까?
틴 울프 2
Assistant Makeup Artist
해밀턴 대학 수의학과에 입학한 테드는 여러번 미팅에서 차인 경험을 치룬 후 낙심한다. 그러나 생물학과의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니키에게서 데이트 신청을 받게 된 그는 날아갈 듯한 마음이다. 니키에게 무언가를 보여주고 싶어하던 테드는 우연히 대학 권투 시합에서 우승자 뚱보를 이긴 후 여학생들의 우상이 된다. 하지만 뚱보에게 다시 정상의 자리를 찾아주려는 코치 선생은 테드의 핏속에 늑대의 습성이 숨겨져 있음을 알게 되고, 카니발에서 춤을 추던 테드는 우연히 거울에서 자신이 늑대 모습으로 바뀐 것을 발견하고 달아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