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ence Thomas

출생 : 1978-06-29, Brooklyn, New York, USA

참여 작품

더 길티: 브루클린 실종사건
Frank Mitchell
진실을 전하는 기자가 되고 싶은 크리스천은 브루클린에서 실종된 흑인 소녀의 사건을 맡는다. 실종된 소녀는 10살 모니크 왓슨! 모니크의 아버지 마이클은 전단지를 들고 온 사방을 돌아다니지만 아무런 실마리도 찾지 못한다. 가난한 흑인 가족이라는 이유로 경찰도 사건에 신경을 쓰지 않는 상황에서 크리스천은 경찰이 몰랐던 용의자를 찾아내며 경찰의 불성실한 대처를 꼬집는 기사를 쓴다. 하지만 이 기사는 죄 없는 남성의 죽음으로 이어지고, 모니크의 행방은 여전히 묘연한데...
Alongside Night
Tzigane
Alongside Night is the story of the final economic collapse of the United States as seen through the eyes of 16-year-old Elliot Vreeland, searching for his missing Nobel-laureate-economist father, and the mysterious teenage "Lorimer" whom Elliot meets in a black-market underground, whose own father might be the reason Elliot's father is missing.
맨 인 블랙 3
Coney Island Hippie
알 수 없는 사건으로 현실이 뒤바뀌고 외계인의 공격으로 위험에 빠진 지구. 게다가 MIB 소속 베테랑 요원 ‘케이(토미 리 존스)’는 하룻밤 사이에 감쪽같이 사라진다. 모든 것을 원래대로 되돌릴 수 있는 사건의 열쇠를 쥐고 있는 유일한 사람은 ‘케이’뿐인데… 사라진 파트너를 찾고 그동안 감춰졌던 우주의 비밀을 캐내기 위해 ‘제이(윌 스미스)’요원은 과거로 위험한 시간여행을 떠나게 되고, 그 곳에서 심하게 젊은(?) ‘케이(조쉬 브롤린)’와 마주하게 된다. 이제 이 둘은 24시간 안에 우주의 비밀을 풀고 현재로 돌아와야만 하는 MIB 사상 최고의 미션에 도전하게 되는데!
캐딜락 레코드
James Cotton
1950년대는 시카고 블루스의 전성기였다. 블루스 명가로 이름을 떨쳤던 체스 레코드와 소속 가수들의 번성과 몰락을 그린 영화. 음악산업을 둘러싼 섹스, 폭력, 배신과 음모가 시카고를 배경으로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