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ke Grimes

참여 작품

Eric Andre: Legalize Everything
Gaffer
Comedian Eric Andre presents his very first Netflix original stand-up special. Taking the stage in New Orleans, Andre breaks the boundaries of comedy as he critiques the war on drugs, the war on sex, and the war on fart jokes!
미안해요, 리키
Foley
소박하지만 행복한 가정을 꾸리며 살던 리키는 택배 회사에 취직한다. 안정적인 생활을 꿈꾸며 시작한 일은 무리한 스케줄로 점점 리키를 지치게 하고 행복했던 가족은 생각하지도 못했던 난관에 부딪히는데...
네이트 바가치: 테네시에서 왔습니다만
Gaffer
테네시 출신 코미디언 네이트 바가치가 옆 동네(?) 조지아에 떴다! 테네시에서의 어린 시절부터 결혼 생활까지, 소소한 인생살이에서 터져 나온 황당씁쓸한 일화로 웃음을 빵빵 터뜨린다. 낄낄대며 듣다 보면 참으로 남 얘기가 아닙니다만.
Djinn
Supervising Sound Editor
Desperate to put the traumatic loss of their infant child behind them, newlywed couple Khalid and Salama return to their home in the United Arab Emirates. Unknown to the couple, their new luxury apartment block, Al Hamra, was built on the site of an old abandoned fishing village of the same name. Legend has it the village was abandoned after manevolant beings haunted its inhabitants. Unsettled by her new surroundings and the eerie hallways of Al Hamra, Khalid worries his wife is failing to battle her personal demons – but could it be something far more sinister?
토너먼트
Sound Effects Editor
7년에 한번, 천 만 달러의 상금을 놓고 펼쳐지는 선택된 킬러들의 킬링 토너먼트! 적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자폭 추적장치(GPS)를 몸에 삽입한 채, 피할 수 없는 게임을 시작하게 된 30명의 킬러들은 주어진 24시간 안에 모든 참가자를 제거해야만 하는 미션을 받게 된다. 우연히 킬러들의 토너먼트에 휘말리게 된 신부 맥커보이, 태생부터 킬러로 키워졌던 미모의 킬러 젠, 아내의 복수를 위해 다시 총을 든 전회 우승자 조슈아, 그리고 27인의 킬러들…… 단 한 명만이 살아 남을 수 있는 극한의 토너먼트에 참가한 최강 킬러들의 사투가 시작된다.
Kanye West: VH1 Storytellers
Gaffer
VH1 Storytellers is the second live album by American recording artist Kanye West. It was released on January 5, 2010, through Def Jam Recordings and Roc-A-Fella Records.
이지 버츄
Sound Effects Editor
바람을 피우다 남편에게 들킨 라리타는 이혼 스캔들에 시달리게 되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고자 고국을 떠나게 된다. 여행 중 우연히 만난 영국 상류층의 자제 존과 결혼하게 된 라리타. 하지만 그녀를 못마땅하게 여기는 존의 가족들이 라리타의 과거를 파헤치게 되는데...
VH1 Rock Honors: The Who
Clearances Consultant
The Who were honored at the 2008 ceremony from the Pauley Pavilion at UCLA instead of the usual Las Vegas Mandalay Bay Events Center. The concert consisted of an hour-long performance by the band as well as tributes by Incubus, Pearl Jam, Foo Fighters, Flaming Lips, Adam Sandler and Tenacious D.
언틸 데스
Sound Effects Editor
안소니는 뼈속까지 부패하고 약과 술에 몸을 맡기고 사는 거친 경찰이다.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은 떠나고 홀로 남은 그는 갱단과 부패 경찰들의 음모에 빠져 죽음 직전에 이르는 사고를 당한다. 죽음 직전의 혼수 상태 속에서 자신을 돌아보게 된 안소니. 예전의 아름다운 추억을 일깨운 그는 다시 자신을 죽이려 드는 함정에 맞서 정면으로 격돌하게 되는데...
The Only Boy for Me
Supervising Sound Editor
Annie, a single mother who is devoted to her son Charlie, starts a relationship with Mack. The problems start when Mack asks Annie and Charlie to move to New York with him.
이블 에이리언
Sound Effects Editor
영국 웨일스 북부 해안의 외딴 섬, 스캘럼 섬에 있는 불가사의한 환상 열석(stone circle) ‘악마의 이빨’ 근처. 이 섬의 소유자인 윌리엄스 집안의 딸, 캣은 이곳에서 남자친구와 섹스를 하다 외계인에게 납치를 당한다. 외계인들은 캣의 자궁 속에 강제로 외계인 갓난아기를 집어넣고 남자친구는 잔인하게 죽인다. 이 사건이 언론에 알려지자, 낮은 시청률로 고전하고 있는 불가사의한 사건사고 보도 프로그램 ‘기묘한 세상’의 사회자 미셸 폭스는 특종을 건지기 위해 촬영기사 릭키와 음향기사 잭, UFO 마니아 게빈을 대동해 섬으로 취재를 떠난다. 하지만 게빈을 제외한 미셸과 그 일행은 자극적인 영상을 확보하는 데 급급할 뿐 캣의 이야기를 믿지 않는다. 그러는 사이, 캣의 뱃속에 있던 외계인 아기는 캣의 몸속에서 자라나 캣을 잠식해 버리고 다른 외계인 동료들과 함께 취재팀과 캣의 오빠들을 공격하기 시작하고...
화이트 노이즈
Sound Effects Editor
사랑하는 아내, 안나를 잃은 존(마이클 키튼 분)은 어느날, 죽은 아내의 목소리가 라디오와 자동 응답기를 통해 들려오자 혼란에 빠진다. 이에 앞서 레이몬드라는 남자가 존을 찾아와 자신도 안나로부터 메시지를 들었다고 했지만 절대로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하고 그를 돌려 보낸다. 그러나 존은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레이몬드를 찾아가게 되는데 거기서 비슷한 처지의 사라(데보라 카라 웅거 분)를 만나고 그들은 죽은 이들과의 접촉을 이어나가게 된다. 그러다 레이몬드가 죽고 사라와 존은 우연찮게 새로운 사실을 발견하게 되는데 레이몬드를 방문했던 명단에 있는 사람들이 존의 모니터에 모습을 보이곤 죽음을 맞이하게 된다는 것이었다. 존의 모니터에 '가서 그들을 도와 주라'는 메시지가 나타난다. 그러자 존은 이렇게 계속되는 삶과 죽음의 갈림길에서 혼돈에 빠지게 되는데.
에이리언 vs. 프레데터
Sound Effects Editor
이제, 엄청나게 거대하고 포악한 퀸 에이리언과, 최강의 전사로써 에이리언을 하나씩 사냥해가는 프레데터 리더 스칼의 어마어마한 전투가 시작된다. 상상을 초월하는 외계종족의 전투지 한가운데에 홀로 남겨진 렉스. 그녀는 다시 지구가 초토화되는 비극을 어떻게 해서든 막아야만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