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re Covich

Yure Covich

프로필 사진

Yure Covich

참여 작품

토르: 러브 앤 썬더
Guard
이너피스를 위해 자아 찾기 여정을 떠난 천둥의 신 토르. 그러나 우주의 모든 신들을 몰살하려는 신 도살자 고르의 등장으로 토르의 안식년 계획은 산산조각 나 버린다. 토르는새로운 위협에 맞서기 위해 킹 발키리, 코르그, 그리고 전 여자친구 제인과 재회하게 되고, 그녀가 묠니르를 휘두르는 마이티 토르가 되어 나타나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제 팀 토르는 고르의 복수에 얽힌 미스터리를 밝히고 더 큰 전쟁을 막기 위한 전 우주적 스케일의 모험을 시작하는데...
Bluey
Pop Up Attendant
Bluey, an angry young woman trapped in a life of violence, meets a mystery mentor who could change everything. Bluey is a story of courage, heart and the fight for survival.
웜우드 : 분노의 좀비 도로
Chalker
“좀비 필요해요? 불러 드릴게요” 갑작스러운 좀비들의 공격으로 아내와 딸을 잃은 베리(제이 갤러거)는 생존자 일행과 함께 좀비가 뿜어내는 메탄가스를 동력으로 한 전차를 만들어 동생 브룩(비앙카 브레디)을 찾아 나선다. 한편, 브룩은 군인과 미치광이 의사의 실험대상이 되어 좀비의 피를 수혈 받게 되고, 의사가 알지 못하는 사이 좀비들을 다스릴 수 있는 힘을 키워가게 된다.
Panic at Rock Island
Mace
An island in spectacular Sydney Harbour. Summer sun, top international artists, and tens of thousands of music fans from across the world! Idyllic...until unimaginable disaster strikes.
피드
Hans
사이버포르노 수사의 베테랑인 호주 경찰 필립 잭슨에게 성적 페티시의 위험성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런 그에게도 견디기 힘든 최악의 케이스가 있으니, 체지방을 사랑하는 남자들과 살이 찐 여자들을 위한 미국 웹사이트 ‘먹이는 자와 살찌는 자’. 과연 그 남자는 사라진 여자들이 죽을 때까지 억지로 먹일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