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ott Seaton

Scott Seaton

출생 : 1871-03-11, Sacramento, California, USA

사망 : 1968-06-03

프로필 사진

Scott Seaton
Scott Seaton

참여 작품

The Wheeler Dealers
Inn Diner (uncredited)
Henry J. Tyroone leaves Texas, where his oil wells are drying up, and arrives in New York with a lot of oil money to play with in the stock market. He meets stock analyst Molly Thatcher, who tries to ignore the lavish attention he spends on her but ...
리버티 밸런스를 쏜 사나이
Statehood Audience Member (uncredited)
젊은 변호사 랜스는 죽마고우였던 톰의 장례식을 위해 텍사스의 작은 마을인 신본으로 향하고, 가는 도중 회상에 잠긴다. 예전의 신본은 리버티 밸런스라는 무법자 때문에 온 동네가 공포 그 자체였다. 신본에 도착한 랜스는 법으로 리버티를 응징하려고 하지만 무법자에게 법이 통할리 만무하다. 이 때 신본에서 리버티를 대적할 유일한 사람인 톰은 리버티에게 맞설 수 있는 방법은 오직 '총'뿐이라고 말한다. 랜스와 톰은 표면적으로 '법'과 '총'이라는 견해 차이를 보이는데 그 내면에는 할리라는 여인을 차지하고자 하는 마음이 있다. 그러는 사이 리버티의 만행은 갈수록 심해지고 최후의 시간이 다가온다.
연인이여 돌아오라
Restaurant Patron (uncredited)
광고 사업에서 제리는 술과 여자를 접대하는 방법으로 광고를 따내고, 정직하게 일하는 캐롤은 그런 제리의 방법이 맘에 들지 않는다. 번번이 제리에게 골탕을 먹는 캐롤은 복수할 방법을 찾게 되는데...
썸머 앤 스모크
Townsman (uncredited)
In a small Mississippi town in 1916, an eccentric spinster battles her romantic yearnings for the randy boy next door.
Voyage to the Bottom of the Sea
Delegate (Uncredited)
The crew of an atomic submarine battle to save the world from global destruction.
스팔타커스
Roman Senator (uncredited)
트라키아 출신의 노예 스팔타커스(커크 더글러스)는 검투사를 훈련하는 바티아투스(피터 유스티노프)에게 팔려가게 된다. 경기장에서 훈련을 받던 스팔타커스는 동료 검투사를 이끌고 반란을 주도한다. 반란은 마을에서 마을로 퍼져가고 도망친 노예들이 합류하며 커다란 세력이 된다. 노예들은 스팔타커스를 따라 바다 건너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남하를 계속한다. 한편 수도 로마에서는 대립하는 두 원로원이 반란군을 각기 자신의 정치적인 입지를 강화하는 데 이용하려 한다.
신들의 법정
Courtroom Spectator (uncredited)
테네시주의 작은 마을, 고등학교 과학 교사 버트램 케이츠가 주(州) 법을 어겨 재판을 받게 된다. 케이츠가 금기인 다윈의 진화론을 아이들에게 가르쳤기 때문이다. 저명한 정치가이자 보수적인 근본주의자 매튜 브래디가 검찰 측을 지원하고 나선다. 한편, 역시 유명한 변호사이며, 논쟁적인 법의식을 가진 브래디의 라이벌 헨리 드러먼드가 케이츠의 변호를 맡는다. 창조론과 진화론이 맞붙은 이 뜨겁고 치열한 법정 공방에 언론의 관심까지 집중되며, 마을을 넘어 미 전역이 들썩이게 된다. 1925년에 실제로 일어났던 세기의 ‘원숭이 재판’을 소재로 한 희곡을 각색한 작품. 크레이머는 창조론과 진화론이 충돌한 이 사건을 매카시즘을 논할 매개로써 활용했으며, 영화를 통해 지적인 담론을 이어간다. 이후 여러 차례 TV 드라마로 리메이크되기도 했다.
북북서로 진로를 돌려라
Man at Auction (uncredited)
뉴욕의 광고업자 손힐은 어느 날 정부 요원 조지 캐플란으로 오인 받고 괴한에게 납치된다. 어느 저택에서 술을 강제로 마신 뒤 버려져 음주운전으로 체포된 다음 날 홀어머니와 함께 현장으로 찾아간다. 저택 주인이 UN 외교관이란 이야기를 듣고 UN 본부 로비에서 그에게 면회를 신청하지만, 엉뚱한 사람이 나왔다가 현장에서 등에 칼을 맞고 쓰러진다. 삽시간에 살인범 누명까지 뒤집어쓴 손힐은 자신의 결백을 입증해 줄 수 있는 단 하나의 인물인 캐플란을 찾으러 시카고행 열차에 몸을 싣고, 그 곳에서 우연히 만난 금발의 미녀 이브 켄들과 사랑을 속삭이는데...
뜨거운 것이 좋아
Old Man (uncredited)
색스폰 연주자인 조와 베이스 바이올린 연주자 제리는 갱단의 살인장면을 우연히 목격하게 된다. 얼굴이 노출되고 얼떨결에 갱들에게 쫓기는 신세가 되어 버린 두 사람은 도시를 무사히 빠져나갈 방법을 궁리하게 된다. 유일한 방법은 여자로 변장하고 마이애미로 향하는 여성순회 공연단에 숨어드는 것. 감쪽같이 변장하고 오디션을 통과한 두 사람은 아름다운 여인들과 그야말로 꿈만 같은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그 중에서도 극단의 리드싱어인 슈가에게 홀딱 반해버린 조는 서서히 그녀와 가까워진다. 조는 그녀가 좋아하는 남성상으로 자신을 위장하고 그녀에게 접근하는데...
검찰 측 증인
Courtroom Spectator (uncredited)
남편 레너드를 사랑하는 부인 크리스틴은 살인죄로 구속되자 검사측 증인이 되어 남편 레너드의 범죄를 증언한다. 그 때 정체불명의 여인이 나타나법정에 크리스틴 필적의 편지를 공개해 크리스틴은 위증죄로 걸리게 되고 남편은 석방된다. 하지만 이것은 남편을 구하기 위해 크리스틴이 꾸민 계략이다. 그렇지만 석방된 남편은 애인 다이애너와 달아나 버린다. 세계적인 추리소설가 애거서 크리스티의 <검찰 측 증인>을 각색하여, 인간의 추잡한 욕망을 지능적이고 긴장감 넘치는 법정 스릴러로 밀도 있게 그려낸 걸작이다.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이 돋보이지만, 단연 1930~40년대 섹스 심벌로 유명했던 마를렌 디트리히의 악녀 연기가 압권이다.
Ten Thousand Bedrooms
Party Guest (uncredited)
In this musical-comedy, Dean Martin plays an American hotel mogul who becomes smitten with a young Italian woman (Anna Maria Alberghetti) when buying a hotel in Rome. To marry this gal, he has to get her three older sisters married off.
The Opposite Sex
Club Patron (uncredited)
Former radio singer Kay learns from her gossipy friends that her husband, Steve, has had an affair with chorus girl Crystal. Devastated, Kay tries to ignore the information, but when Crystal performs one of her musical numbers at a charity benefit, she breaks down and goes to Reno to file for divorce. However, when she hears that gold-digging Crystal is making Steve unhappy, Kay resolves to get her husband back. The Opposite Sex is a remake of the 1939 comedy The Women.
80일간의 세계일주
Extra (uncredited)
영국 빅토리아 여왕 시기, 모험을 즐기며 꼼꼼하고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는 성격의 거부 필리스 포그(데이빗 니븐)는 자기가 속한 클럽의 친구들과 내기를 한다. 80일 동안에 지구를 한 바퀴 돌 수 있느냐는 논쟁을 벌인 끝에 그의 전 재산 2만 파운드를 건 것이다. 새로 일을 시작한 그의 충실한 집사 빠스빠르뚜(캔틴플라스)와 함께 그는 곧바로 세계일주 여행을 떠난다. 그러나 그들은 여행 시작부터 마르세이유행 열차를 놓치고, 여행사 직원으로부터 기구를 구입하여 여행을 계속하나 목적지가 아닌 스페인에 도착하게 되는 등 어려움을 겪게 된다. 빠스빠르뚜의 코믹한 투우 덕에 배를 얻어 타고 스페인에서 벗어난 그들은 계획된 여행경로를 따라 여행을 계속한다. 마지막까지 자신을 방해하며 뒤쫓는 탐정을 따돌리며 세계일주에 성공하지만, 결국 그는 기한보다 하루가 지나서 영국에 도착한다. 그러나 지구 반대편의 시차로 인한 착오였음이 밝혀지고 그는 내기에서 이긴다.
상류사회
Party Guest (uncredited)
2년 전 결혼했다가 현재는 이혼한 사이인 트레이시와 덱스터. 완벽함을 추구하는 트레이시는 상류층이면서 재즈 뮤지션이란 직업을 택한 덱스터의 인생관을 참지 못하고 이혼을 요구했던 것. 그러나 덱스터는 변함없이 트레이시를 사랑한다. 트레이시는 자신의 욕구를 충족시켜 줄 만한 모범적인 남성과 내일 결혼을 앞두고 있다. 그녀를 놓칠 수 없는 덱스터는 하루동안 그녀의 맘을 돌려놓기 위해 갖은 노력을 기울인다.
상처 뿐인 영광
Elevator Passenger (uncredited)
주인공 폴 뉴먼은 뒷골목 건달에서 권투를 배워 세계 챔피언까지 올라가는 사나이이다. 그는 밝고 낙천적인 성격이어서, 항상 모든 일에 잘 될 것이라는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노력한다. 그 이유는 그가 영화의 제목과 같이 생각하기 때문이다. "저 위에 있는 어떤 분이 나를 좋아한다" 여기서 "저 위에 있는 어떤 분"이란 바로 하나님을 말한다.
The Cobweb
Board Member (Uncredited)
Patients and staff at a posh psychiatric clinic clash over who chooses the clinic’s new drapes - but drapes are the least of their problems.
에덴의 동쪽
Townsman (uncredited)
1917년, 캘리포니아 사리나스에서 농장을 경영하는 아담 트라스크는 두 아이들이 있다. 큰 아들 아론은 모범 청년이었지만 둘째 칼은 성격이 거칠고 언제나 불만에 찬 눈초리이다. 아담에게는 아내 케이트가 있었는데 그녀는 칼을 낳자 남편과 자식을 버리고 집을 나가 그는 아내는 죽었다고 생각하면서 살고 있고 그의 아들들 역시 어머니는 돌아가신 걸로 알고 있다. 아버지 아담은 아들 칼을 그런 부도덕한 아내의 피가 흐른다고 믿고 미워했으며 신앙심이 두텁고 공부를 잘하는 아론을 신뢰하고 사랑했다. 칼은 그런 아버지에게 반항하고 어머니가 도박장을 경영하는 바의 마담으로 있다는 얘기를 듣고 어느날 기차에 모임승차하여 근처의 어항인 몬트레이로 가 그곳에서 어머니를 만난다. 그러나 칼은 생모에게 그리움과 동시에 그녀의 부도덕한 생활에 혐오감을 느끼는데...
The Strange Door
The wicked Alain plots an elaborate revenge against his younger brother Edmund, leading to a deadly confrontation in his dungeon deathtrap.
신부의 아버지
Wedding Guest (uncredited)
외동딸 케이를 끔찍이 사랑하는 전형적인 아버지 스탠리는 어느 날 케이가 결혼을 하겠다고 선언하자 딸을 둔 아버지로서 걱정과 의심으로 불안해한다. 하지만 케이의 남자친구 버클리와 그의 부유한 부모를 만나 안심을 하게 된다. 한편 스탠리는 딸을 보내기 싫은 마음에, 결혼식 진행을 앞두고 사사건건 딸과 부딪치며 문제를 만든다. 스탠리는 결국 케이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보내고, 케이는 아버지의 따뜻한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된다
A Woman's Secret
Show Spectator (Uncredited)
A popular singer, Marian Washburn, suddenly and unexplainably loses her voice, causing a shake-up at the club where she works. Her worried but loyal piano player, Luke Jordan, helps to promote a new, younger singer, Susan Caldwell, to temporarily replace Marian. Susan finds some early acclaim but decides to leave the club after a few performances. Soon after Susan quits, she is gunned down, and Marian quickly becomes a suspect.
로맨스 온 더 하이 시스
Tourist (uncredited)
서로에 대한 의심으로 가득찬 켄트부부는 결혼기념일을 맞이하여, '리우데자네이루'로 크루즈 여행을 계획을 하였으나, 남편(마이클 켄트)은 의도치 않은 비지니스로 인해 아내(엘비라)와 같이 크루즈 여행을 할 상황이 되지 않자, 엘비라는 단독으로 여행을 떠날 결심을 하고, 이에 서로를 사랑하지만 서로 질투하는 마음으로 서로가 불성실하다고 의심을 한 마이클은 크루즈 여행을 떠나는 아내를 감시할 탐정을 고용하는데...
본 투 킬
Gambler (uncredited)
Helen Brent has just received a Reno divorce. That night, she discovers her neighbor Laury Palmer and a gentleman caller murdered in Palmer's home. The killer is her neighbor's other boyfriend Sam Wilde, an insanely jealous man who won't abide anyone "cutting in" on him.
창 속의 여인
Man at Club (uncredited)
어느 저녁, 이름난 범죄심리학 교수 완리의 가족들은 잠시 여행을 떠나고, 교수는 친구들과 함께 클럽에서 중년의 허망함에 대해 애기한다. 클럽을 나서던 완리는 옆 가게의 쇼윈도에 걸려있는 한 여인의 초상화 앞에서 발길을 떼지 못한다. 어느 저녁, 클럽을 나서던 완리는 앨리스란 아가씨를 만나는데, 그녀는 쇼윈도에 걸려 있던 초상화와 너무나도 닮았다. 그녀의 초상에 반해있던 완리는 함께 그녀의 아파트에 가게되고, 불쑥 들이닥친 엘리스의 남자친구와 몸싸움 끝에 살인을 하게 이른다.
천국의 사도 조단
Board Member (uncredited)
조 펜들톤(Joe Pendleton / Bruce Farnsworth / Ralph Murdoch: 로버트 몽고메리 분)은 비행기 조종과 색소폰 연주를 즐기는 낭만적인 프로권투 선수다. 어느날 그는 뉴욕에서의 훈련을 마치고 비행을 하던 중 뜻하지 않은 사고를 당해 하늘나라로 가게 된다. 하지만 신참 천국의 사도의 실수로 예정된 시간보다 50년 일찍 불려온 것임이 밝혀지면서 다시 땅으로 보내진다. 천사장 조단(Mr. Jordan: 클로드 레인스 분)과 천국의 사도는 함께 조의 시체를 찾지만 시체는 이미 화장된 뒤였다. 다시 하늘나라로 돌아온 조는 조단과 함께 자신에게 맞는 육체를 찾아 나선다. 조단은 조에게 부인과 비서에게 살해당한 백만장자 판스워스의 몸에 들어 갈 것을 제의하고 때마침 찾아온 베티(Bette Logan: 에벨리 키스 분)라는 여인을 보고 반한 조는 곤경에 처한 그녀를 돕기 위해 판스워스의 몸으로 들어간다. 판스워스가 된 조는 베티의 아버지를 구하고 선행을 베푸는가 하면 예전의 매니저였던 맥스(Max 'Pop' Corkle: 제임스 글리슨 분)를 불러 세계 챔피언전을 주선해 달라고 부탁한다. 맥스는 처음엔 조의 말을 안 믿었지만 조가 불어주는 색소폰 연주를 듣고 그의 말을 믿게 된다. 그러나 판스워스의 몸을 사용할 수 있는 시간도 잠시 뿐, 판스워스는 결국 부인과 비서의 손에 다시 살해되고 만다. 판스워스가 실종되자 수사가 벌어지고, 조는 다시 조단과 함께 육체를 찾아 떠돌아다닌다. 그러는 가운데 머독과 길버트의 세계 챔피언전이 벌어지고 라디오를 통해 중계를 듣고 있던 조는 머독이 도박꾼들의 사기 시합의 희생양이 되어 시합 도중 총에 맞아 죽는 것을 보게 된다. 조단은 조에게 머독이 되어 시합을 끝낼 것을 제의하고 조는 쓰러져있는 머독의 몸에 들어가 시합을 승리로 이끈다.
시티 포 컨퀘스트
Concert Spectator (uncredited)
The heartbreaking but hopeful tale of Danny Kenny and Peggy Nash, two sweethearts who meet and struggle through their impoverished lives in New York City. When Peggy, hoping for something better in life for both of them, breaks off her engagement to Danny, he sets out to be a championship boxer, while she becomes a dancer paired with a sleazy partner. Will tragedy reunite the former lovers?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Guest at Birthday Party (uncredited)
옛 전통과 관습에 묻혀 살아가는 미국 남부. 그러나 북부가 노예 제도를 폐지하고 이를 남부에도 강요하자 두 지역은 남북전쟁이란 소용돌이에 휘말린다. 아름다운 미모와 당당한 성격으로 마을 청년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던 스칼렛 오하라는 애슐리 윌크스를 사랑하고 있었다. 그러나 그녀가 사랑하는 애슐리는 멜라니와 결혼을 해버리고 화가 난 스칼렛은 자신의 여동생이 좋아하는 멜라니의 남동생 찰스와 결혼을 한다. 얼마 후 애슐리와 찰스는 입대를 하게 되고, 결국 찰스는 전사하고 마는데...
Marked Woman
Gambler (uncredited)
In the underworld of Manhattan, a woman dares to stand up to one of the city's most powerful gangsters.
어느 날 밤에 생긴 일
Wedding Guest (uncredited)
재산을 노리고 구혼을 한 비행사인 킹 웨슬리와 결혼하고자 하는 엘리를 아버지 알렉산더가 반대하고 요트에 가둬 두자 엘리는 헤엄을 쳐 해안으로 도망쳐나와 뉴욕으로 가는 그레이하운드 버스에 오른다. 그 버스에는 근무 중에 술을 마셔 해고당한 신문 기자 피터가 맨 뒷 좌석에 자리잡고 있는데, 엘리는 피터와 맨 뒤의 좌석에 나란히 앉게 된다. 여행 도중 엘리가 소지품이 든 가방을 잃어버렸음에도 신고하기를 거부하자 피터는 엘리의 신분에 대해 의심을 하게 된다. 그레이하운드로 계속되는 여행 다음날 둘은 잠시 쉰 휴게실에서 느긋하게 아침 식사를 하다가 엘리와 피터는 버스를 놓치게 되고, 피터는 엘리의 신분을 알게 된다. 엘리는 피터에게 뉴욕에 도착하도록 도와주면 자신에 대한 특종 기사를 쓰게 해 주겠다며 거래를 제안하지만 부잣집 딸이나 부를 탐내 결혼하려는 킹 웨슬리 같은 사람한테 전혀 관심이 없다면서 퉁명스럽게 이 제안을 거절한다.하지만 북쪽 으로 향하는 여행에서 몇 가지 우연찮은 사고가 일어나게 되고 피터와 엘리는 여러 곤경에 같이 빠지게 되는데...
Madame Racketeer
Bank Director
International con artist Martha Hicks a.k.a. Countess von Claudwig is released from another stay in prison and decides to treat her rheumatism with a stay at her estranged husband's hotel at a Wisconsin spa. There undercover, she checks in on the two daughters she abandoned as infants.
불명예
1차 세계대전 중의 비엔나. 손님을 찾아 거리를 헤매던 매춘부 마리에게 한 사내가 다가오고, 그는 마리가 상상하지도 못했던 제안을 한다. 고위 정보요원인 사내는 마리에게 스파이가 되라고 한다. ‘X-27’이라는 암호명을 부여받은 마리는 러시아 장교에게 접근해 기밀정보를 빼내라는 명령을 받는다. 그런데 크라나우 대령과 가까워질수록 마리는 그를 사랑하게 된다. 스턴버그는 스파이멜로의 통속적인 법칙을 따르는 듯하면서도 특유의 스타일 속에서 희생적 사랑에 대해 이야기한다. 지극히 영화적인 공간과 빛과 그림자로 만들어낸 가장무도회 장면은 단연 명장면으로 꼽힌다. 또한, 거리의 매춘부에서 스파이, 그리고 위험한 사랑에 빠지는 여인으로까지 변화무쌍하게 이어지는 디트리히의 열연 역시 압권이다.
Scandal Sheet
Minor Role
Confirming his principle that no one escapes the news, a tabloid editor prints a scathing story about his wife.
Abraham Lincoln
Minor Role (uncredited)
A biopic dramatizing Abraham Lincoln's life through a series of vignettes depicting its defining chapters: his romance with Ann Rutledge; his early years as a country lawyer; his marriage to Mary Todd; his debates with Stephen A. Douglas; the election of 1860; his presidency during the Civil War; and his assassination in Ford’s Theater in 1865.
New Movietone Follies of 1930
Minimum plot. Maximum stars of early cinema. Rich young Conrad Sterling (William Collier Jr.) is in love with struggling actress Mary Mason (Miriam Seeger). To prove his love, he hires Mary and the entire company of the show in which she is appearing to entertain his weekend guests at his lavish mansion.
The Other Tomorrow
Ed Conover
The Other Tomorrow, a love-triangle drama, is a lost American Pre-Code film, directed by Lloyd Bacon and produced by First National Pictures, a subsidiary of Warner Bros.
Young Nowheres
Judge (uncredited)
Young Nowheres is a 1929 American drama film directed by Frank Lloyd and starring Richard Barthelmess, Marian Nixon and Bert Roach.
Hold 'Em Yale
Minor Role
A young man from Argentina goes to Yale where he plays football and falls in love with a professor's beautiful daughter.
웃는 남자
17세기 말, 격변의 영국. 제임스 2세는 정적 클랜찰리를 사형에 처하고, 그의 아들 그윈플레인을 잔혹한 인신매매단 ‘콤프라치코스’에게 넘긴다. 콤프라치코스는 그윈플레인의 얼굴에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 웃음을 새긴다. 한편, 버림받은 그윈플레인은 눈이 먼 소녀 데아를 만나고, 떠돌이 광대 우르수스가 둘을 데려간다. 세월이 흘러 그윈플레인은 유랑 극단의 트레이드 마크 ‘웃는 남자’가 된다. 독일 표현주의 감독 폴 레니가 프랑스 대문호 빅토르 위고의 명작을 영화화했다. 그윈플레인의 음울하고 기괴한 미소는 만화 『배트맨』의 악당 ‘조커’ 캐릭터에 영감을 주었다고 한다. (2017 영화의 전당 - [시네마테크] 마지막 침묵: 1928년의 기적, 위대한 무성영화의 기억)
The Smart Set
Minor Role
A cocky, arrogant young playboy is expelled from his American polo team shortly before the big match with England.
The Trail of '98
Minor Role (uncredited)
Fortune hunters from all over the country rushing to the Klondike in 1897 to seek their fortunes in the gold are tested by hardships of the journey.
While the City Sleeps
District Attorney
A tough New York cop is determined to bring down a crook who has always managed to provide an alibi for the crimes he's been accused of, even though the detective knows he's guilty of committing them.
Wild Beauty
Colonel Cunningham
A soldier returns home from World War I with a beautiful black horse that he saved on the battlefield, and names Thunderhoof. He enters the horse in a local race, hoping to earn enough money to save the family ranch of the girl he loves. However, the crooks intent on taking the ranch manage to capture a notorious wild horse and enter it in the same race, believing that it can beat Thunderhoof and thereby ensure that they're able to take the ranch.
When a Man Loves
Bishop (uncredited)
A nobleman studying for the priesthood abandons his vocation in 18th Century France when he falls in love with a beautiful, but reluctant, courtesan.
Going Crooked
Banker
A young women is part a jewel theft ring, but opts out of a robbery because guns will be used. A man gets killed in that operation and the district attorney convicts an innocent man.
The House Without a Key
Detective Hallett
A Pathe serial in ten chapters of two-reels each: Dan Winterslip, a wealthy man in Honolulu, has not spoken to his brother, who owns a hotel next to Winterslip's estate, in over twenty years. Minerva, sister to the estranged brothers, comes from Boston to try to reconcile the two men. John Quincy Winterslip, Dan's nephew, receives a letter instructing him to retrieve a box from an attic in San Francisco and dump the contents into the ocean. He is on board a ship bound for Hawaii in which other passengers are also after the box. Dan Winterslip is murdered. Charlie Chan, a Chinese detective, offers to help solve the killing and the mysteries surround the box. Chan is looking for the person whose wristwatch is missing the number 'three.'
The City
Doctor (uncredited)
The City is a lost 1926 silent film produced and released by the Fox Film Corporation. It was directed by Roy William Neill and is based on Clyde Fitch's 1909 Broadway play. A previous film on Fitch's play appeared in 1916. This version has been updated to contemporary 1926
The Golden Web
District Attorney (uncredited)
After it has been sold to a new owner,a shyster and killer has stolen the property deed to a valuable mine and is using it for blackmail purposes. The former owner of the mine is framed for a murder, and his daughter and the new owner work to save him from the gallo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