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mi Craven

출생 : 1957-09-28, Indianapolis, Indiana, USA

참여 작품

Vampire Clan
Ruth Wendorf
Five friends welcome real life vampirism into their lives. They cut their own wrists and let their friends drink from them. Rod, the leader, and a very psychotic young guy, ends up killing Heathers parents and stealing their car to go on a crazy raod trip. His behaviour begins to frighten his friends, though they went along with it at first. All end up in prison except Heather.
Just Write
Sandy
A Hollywood tour bus driver poses as a screenwriter to romance an up-and-coming young actress.
Daddy's Girl
Rachel Landers
A girl's bright smile masks a psychopathic soul that will eliminate anyone who comes between her and her doting father.
Midnight Heat
Allison Miller
A football player is framed for the murder of his team's owner, whose wife he happens to be sleeping with.
라스트 댄스
Stripper in Bar
신디(샤론 스톤)는 19살 때 친구를 죽이고 사형을 선고 받고 사형수 감방에서 12년간 복역하고 있다. 사면 위원회에 파견된 젊은 변호사 릭(로브 모로우)은 그녀의 사면 가능성을 검토한다. 사건 배경을 추적하며 릭은 백방으로 노력하지만 주지사는 사건 조사를 그만두라고 협박한다. 릭은 계속 조사를 진행시키지만 상대는 너무 막강한데...
Dog Watch
Sally
A San Francisco detective (Elliott) goes wild when he discovers his partner dead and the presumed culprit standing over him. After beating the man to death, he comes to his senses and realizes that he has to get rid of the body of the beaten man. Dumping the man in the river, he returns to his partner's body and calls in the death. He is then given a new partner (Morales) and is assigned to investigate the death of a man just pulled from the river causing all the expected problems. However, the investigation does lead to police corruption and his own partner's involvement in drug running.
악령의 숨결
Goldie
네슬리 체이스(Leslie Chase: 로버트 패트릭 분)는 부유한 부동산 개발 사업가이다. 멕시코의 원주민 부족인 토텍의 땅을 개발하고자 그들의 추장을 살해하게 된다. 추장이 마지막 숨을 거둘 때 네슬리의 몸 속으로 그의 혼이 들어가고, 네슬리는 이후 사람을 죽이고, 인육을 먹어야 만 살 수 있게 된다. 몇년후, 네슬리에게 희생당한 남편의 행방을 찾고자 로라(Nora Weeks: 조아나 파큘라 분)는 사설탐정 레이(Ray Tattinger: 비토 루기니스 분)를 고용한다. 레이는 이 사건이 레슬리와 관련이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지만, 곧 그도 네슬리의 희생양이 되어 변사체로 발견된다. 한편 레이의 화일에서 네슬리의 주소를 발견한 노라는 그녀의 절친한 친구인 골디(Goldie: 미미 크레븐 분)와 직접 조사에 나선다. 집을 서성거리다 네슬리에게 발견된 그들은 임기응변으로 위기를 모면하지만, 이로인해 네슬리는 노라가 많은 사실을 알고 있음을 알게 된다. 골디를 유혹한 후 노라에게 접근한 네슬리는 그녀에게 골디의 안전을 조건으로 입을 다물 것을 요구하지만 거절당한다. 노라의 절친한 사람들이 죽어가자 그녀는 네슬리를 살해하기로 결심한다. 노라와 네슬리의 숨막히는 결투! 결국 네슬리는 살해 당하고 노라는 또다시 토텍의 혼을 이어받게 되는데.
The Secretary
Marcia Hastings
After being passed over for a promotion, secretary Deidre turns to murder and blackmail.
Open Fire
Lynne Tolbert
Mercenaries leads from Kruger seize an entire city, and one man sets out to stop them.
Inside Out 4
Dolores (Segment "Put Asunder")
Softcore anthology film containing stories: "Natalie Would"; "Modivation"; "Put Asunder"; "Save The Wetlands"; "The Thief"; "Jilted Lover"; "Three On A Match"; "What Anna Wants..."; "Video Mate"; and "My Cyberian Rhapsody".
마이키
Rachel Trenton
Mikey just needs a good stable home. He's bounced from foster home to foster home his whole life. He finally lands himself with a new loving family, but their perfect little child is not what he appears to be. His previous caretakers all died of mysterious "accidents" that weren't really accidents at all. Mikey is a cold blooded killer, and it doesn't take long for him to aim his sights on his new adoptive family and anyone else who stands in his way.
Timescape
Carolyn
Before they can complete renovations on their new inn, a father and daughter are visited by a woman seeking immediate lodging for her strange group of travelers.
Servants of Twilight
Ms. Lindstrom
Based on the novel by Dean R. Koontz, this action packed thriller features Bruce Greenwood as a private detective hired to protect a little boy from a fanatical religious cult that believe he is the antichrist fortold in the book of Revelations.
Chiller
Nurse Cooper
A man who has been dead and cryogenically preserved for ten years is miraculously revived, but with chillingly unexpected results.
나이트메어
Nurse
연일 흉칙한 괴물에게 쫓기는 악몽에 시달리던 티나는 어느날 엄마가 외출해 집이 비자 친구인 낸시와 글렌, 로드를 불러 잠을 자게 된다. 이날 밤도 꿈 속에서 또 다시 흉칙하게 생긴 괴물에게 쫓기던 티나는 이것이 현실로 그대로 나타나 침대에서 무참하게 살해당한다. 그리고 티나와 동침했던 로드가 평소 품행이 좋지 않아 살인 용의자로 체포된다. 이 사건의 수사관인 낸시의 아버지는 딸이 말하는 악몽에 관한 이야기를 믿지 않는다. 한편 낸시도 학교에서 잠이 들어 전과 같이 꿈에서 괴물에게 쫓기다 이것이 꿈이라며 근처에 있는 뜨거운 것에 팔에 디어 그 고통으로 깨어나지만 깨어났을 때 팔에 화상이 남아 있었다. "하나 둘, 프레디가 다가온다. 셋 넷, 대문을 잠궈라. 여섯 여섯, 십자가를 가슴에. 일곱 여덟, 늦게까지 깨어있어라. 아홉 열, 잠들지 말고." 이런 이상한 가사로 된 노래를 부르며 욕조에서 목욕을 하던 낸시는 잠깐 잠이 들었다가, 욕조 속에 괴물이 나타나는 위기를 넘긴다. 결국 낸시는 괴물을 만나지 않는 방법은 잠을 자지 않는 것밖에 없음을 알고, 앞 집에 사는 글랜을 불러 자신이 악몽을 꾸는 것처럼 보이면 깨워달라고 부탁한다. 하지만 글랜도 잠이 들고, 낸시는 다시 꿈에서 괴물 프레디를 만나는데, 프레디는 로드가 있는 구치소에 침입하다가 다시 낸시에게 달려든다. 이때 낸시는 때마침 시계가 울려 꿈에서 깨어난다. 낸시는 글렌과 함께 로드를 찾기 위해 경찰서로 달려가지만 그는 이미 숨이 끊어진 후였다. 빨강 초록색 쉐타를 입고 흉칙한 얼굴에 긴 손톱칼을 가진 괴물 이야기를 하던 낸시는 결국 병원으로 데려가고, 낸시는 몸 상태를 체크받는다. 이윽고 잠이 든 낸시가 다시 심하게 몸부림치면서 악몽에 시달리다 깨어나는데 낸시의 팔에 상처나 나고 프레드 크루거라는 이름이 새겨진 괴물의 모자를 들고 있는 것을 본 어머니는 마침내 지하실에 숨겨두었던 괴물의 날카롭고 흉칙한 칼 장갑을 보이면서 프레드에 관한 이야기를 털어놓는데...
우리 딸은 못 말려
Assistant (uncredited)
9살짜리 케이시가 부모와의 결연 즉 법률 용어로 미성년자의 부권환수 소송을 내자 세상이 떠들석해진다. 그도 그럴 것이지 이런 소송이 케이시가 최초는 아지지만 최연소이며, 엄마는 베스트 셀러 작가이고, 아빠는 유명 영화 감독이기 때문이다. 재판정에 나온 한 가족은 그 동안의 사연을 이야기하기 시작한다. 영화를 전공한 앨버트는 UCLA에서 교수로 와달라는 부탁을 받고 히치하이킹으로 그곳까지 가기로 한다. 가는 길에 그는 결혼을 준비 중인 동화작가 루시를 만난다. 루시는 앨버트가 마음에 들어 애인 빙크와 헤어지게 된다. 교수로 평탄하게 살던 부부는 케이시라는 딸을 얻는다. 그때 영화제작자 데이비드는 앨버트에게 라는 작품의 각색을 맡긴다. 루시의 도움으로 각색을 마치고 그 영화의 감독까지 맡게된 앨버트는 일약 주목받는 감독이 되고 부부는 바빠지기 시작한다. 두번째 작품 의 여주인공을 찾던 앨버트는 핫도그 가게 종업원인 블레이크를 발견하고 그녀에게 집에서 같이 살게하면서 배우로 다듬어 간다. 루시는 둘의 관계를 석연찮게 했지만 애써 참고 있는데, 결국 앨버트는 블레이크에게 빠지고, 루시는 케이시를 데리고 집을 나온다. 의 성공으로 앨버트는 돈방석에 앉게되나 루시는 그간의 일을 소설로 쓰기시작한다. 앨버트는 블레이크를 여주인공으로 한 영화 의 실패로 좌절하고 블레이크는 다른 남자와 떠나버리지만...
늪지의 괴물
Arcane's Secretary
첫번째 이야기,모반 아케인이 인공지진조절기를 발명, 지진을 일으키려는 음모를 꾸미자 늪지의 원시인이 미리 알고 부숴버린다. 두번째 이야기,위처스 아케인이 육체이동의 방법을 이용하여, 늪지의 인간과 육체를 바꾸어 늪지의 원시인이 곤경에 빠지나 결국 자신을 믿는 친구 윌의 협조로 자신의 육체를 되찾는다. 세번째 이야기,마음의 전율 아케인은 우드루 박사가 시험관 아기를 만드는 유전학 실험에 성공한 것을 시기하여 실험자료와 시험관아기들이 있는 배를 폭파시킨다. 이에 늪지의 원시인이 시험관아기와 여자들의 구출작전에 나서 그들에게 새삶의 터전을 마련해준다. 네번째 이야기,엄호 사격 속에 일 마일을 걷다 아케인 박사는 새 생활을 시작한 시험관 여자를 살해하려는 게략을 꾸미고 늪지의 원시인은 이를 저지하고자 고군분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