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언이자 배우 지망생인 ‘조’는 마음먹은대로 되지 않는 오디션으로 좌절하던 중, 부활절을 맞아 아들과 함께 어머니의 집을 찾는다. 일 년에 한 번 모든 가족들이 모이는 이날 ‘조’는 사이가 좋지 않은 어머니와 이모, 그리고 엄청난 빚을 지고 갱들에게 쫓기는 사촌동생 사이에서 평생 잊지 못할 부활절을 보내게 된다.
남미의 저명한 정치가 ‘브루노 디아스’. 미국 대통령과의 통상회담을 위해 워싱턴에 방문해 전 세계가 지켜보는 생방송에서 연설하는 중 총살당한다. 현장 검증을 통한 DNA 검사, 비행 기록 추적 등 모든 증거가 가리키는 건 전직 해병대 출신의 저격수 ‘브랜던 베케트’. CIA는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된 ‘브랜던 베케트’를 체포하기 위해 나서고, 의문의 킬러 ‘레이디 데스’까지 그를 24시간 추적한다. 한편, 전설적인 저격수 ‘토머스 베케트’는 아들이 함정에 빠졌음을 깨닫고 구하러 간다. 결국 공범으로 몰린 베케트 부자는 알 수 없는 음모에 맞서 진실을 밝혀야만 하는데…
Two teen rival babysitters, Jenny and Lola, team up to hunt down one of their kids who accidentally ran away into the big city without any supervision.
7년간의 복역을 마치고 알래스카 고향으로 돌아온 동생 '로완(제임스 마스던)'은 밀렵꾼을 이끌고 그리즐리 메이즈 숲으로 향한다. 때마침 숲에서는 곰에게 습격당한 사건이 줄지어 전해지고, 형 보안관 '베켓(토마스 제인)'은 숲 속에서 연구중인 아내 '미셸(파이퍼 페라보)'를 찾기 위해 산에 오른다. 하지만 난폭하고 거대한 회색 곰의 공격이 시작되면서 각자 살아남기 위한 사투를 벌이기 시작하는데... 형제는 잔인한 살인곰의 습격에서 무사할 수 있을 것인가!
To the Mat tells the story of a laid-back ex-wrestler (Ricky Schroder) who's trying to keep his family's down-and-out Southern wrestling school above water. When his mother hires an uptight Wall Street consultant from New York (Laura Bell Bundy) to help get the books in order, these two opposites must find a way to get along and save the family business.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악마와의 거래로 젊음을 얻게 된 파르나서스 박사. 대신 아이가 태어나면 16번째 생일날 그에게 바쳐야 한다. 약속한 날이 다가오자 파르나서스 박사는 또 한번 악마와 내기를 한다. 바로 '5명의 영혼을 먼저 사로잡는 것.' 이때 등장한 정체불명의 매력적인 사기꾼 토니는 파르나서스 박사와 함께 딸을 구하기 위해 현실과 상상을 넘나드는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로맨틱한 조각가 남편 라이언과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유능한 변호사 제스. 그들의 일상에 출소한 시동생 로먼이 함께 지내게 되면서 제스의 불안함이 커진다. 폭행 범죄로 법정에 섰을 당시 로먼의 변호인이 바로 제스였던 것. 시동생의 폭력적 성향과 자신을 향한 이상한 관심을 느낀 제스는 남편에게 불편함을 토로하던 중, 라이언과 로먼이 동시에 교통사고를 당한다. 형보다 먼저 깨어난 로먼, 그는 자신이 라이언이라 주장하며 제스에게 사랑을 호소한다. 믿지 않던 제스는 로먼이 말하는 모든 것이 자신과 라이언의 과거와 일치하자 어렵사리 그를 받아들이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간다. 로먼의 여자친구였던 케이시는 정말 라이언이 된 것처럼 180도 돌변한 로먼을 계속 의심하던 중 실종되는데…
The TCICWF is shutting down forever, and these colorful, eccentric, clueless, indie wrestlers have one last chance to show the world that they belong in the big leagu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