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seph Wolf

참여 작품

Children of the Living Dead
Executive Producer
Starting a new life in a quiet Pennsylvania town, Matthew Michaels only thought is to turn an old farm property into a profitable car dealership. He soon discovers that beneath the gentle surface, this small town is anything but calm and peaceful. Firstly, he learns that his new property is located on the site of a graveyard, which all the townsfolk regard as an evil place that must never be visited. He then discovers that years earlier the town had suffered an infestation of the living dead ...zombies who prey on human flesh. One zombie, the infamous Abbot Hayes, escaped destruction. As the construction team begin degging, they unleash the thing the townsfolk fear the most, the wrath of Abbot Hayes and the awakening of ... The Children of the Living Dead.
Halloween: Unmasked
Himself
A retrospective documentary on the making of the movie "Halloween," featuring exclusive interviews with director John Carpenter, producer Debra Hill, and stars Jamie Lee Curtis, PJ Soles, and Nick Castle.
Powerplay
Executive Producer
A beautiful blonde con-woman and martial artist seduces wealthy bachelors and grifts them out of their money using her wiles and deadly force if necessary.
Sweet Evil
Executive Producer
A couple unable to naturally conceive recruit a young woman to act as their surrogate. She falls pregnant with their baby and moves into their home. But sweet Jennifer has a secret, and she soon traps the couple in a terrifying hell with little chance of escape.
The Check Is in the Mail...
Executive Producer
Frustrated with all the minor irritants of the rat-race Richard Jackson decides to buy a goat, disconnect the electricity and become self-sufficient. But will this life be any less annoying?
나이트메어
Executive Producer
연일 흉칙한 괴물에게 쫓기는 악몽에 시달리던 티나는 어느날 엄마가 외출해 집이 비자 친구인 낸시와 글렌, 로드를 불러 잠을 자게 된다. 이날 밤도 꿈 속에서 또 다시 흉칙하게 생긴 괴물에게 쫓기던 티나는 이것이 현실로 그대로 나타나 침대에서 무참하게 살해당한다. 그리고 티나와 동침했던 로드가 평소 품행이 좋지 않아 살인 용의자로 체포된다. 이 사건의 수사관인 낸시의 아버지는 딸이 말하는 악몽에 관한 이야기를 믿지 않는다. 한편 낸시도 학교에서 잠이 들어 전과 같이 꿈에서 괴물에게 쫓기다 이것이 꿈이라며 근처에 있는 뜨거운 것에 팔에 디어 그 고통으로 깨어나지만 깨어났을 때 팔에 화상이 남아 있었다. "하나 둘, 프레디가 다가온다. 셋 넷, 대문을 잠궈라. 여섯 여섯, 십자가를 가슴에. 일곱 여덟, 늦게까지 깨어있어라. 아홉 열, 잠들지 말고." 이런 이상한 가사로 된 노래를 부르며 욕조에서 목욕을 하던 낸시는 잠깐 잠이 들었다가, 욕조 속에 괴물이 나타나는 위기를 넘긴다. 결국 낸시는 괴물을 만나지 않는 방법은 잠을 자지 않는 것밖에 없음을 알고, 앞 집에 사는 글랜을 불러 자신이 악몽을 꾸는 것처럼 보이면 깨워달라고 부탁한다. 하지만 글랜도 잠이 들고, 낸시는 다시 꿈에서 괴물 프레디를 만나는데, 프레디는 로드가 있는 구치소에 침입하다가 다시 낸시에게 달려든다. 이때 낸시는 때마침 시계가 울려 꿈에서 깨어난다. 낸시는 글렌과 함께 로드를 찾기 위해 경찰서로 달려가지만 그는 이미 숨이 끊어진 후였다. 빨강 초록색 쉐타를 입고 흉칙한 얼굴에 긴 손톱칼을 가진 괴물 이야기를 하던 낸시는 결국 병원으로 데려가고, 낸시는 몸 상태를 체크받는다. 이윽고 잠이 든 낸시가 다시 심하게 몸부림치면서 악몽에 시달리다 깨어나는데 낸시의 팔에 상처나 나고 프레드 크루거라는 이름이 새겨진 괴물의 모자를 들고 있는 것을 본 어머니는 마침내 지하실에 숨겨두었던 괴물의 날카롭고 흉칙한 칼 장갑을 보이면서 프레드에 관한 이야기를 털어놓는데...
할로윈 3: 마녀의 계절
Executive Producer
할로윈 축제가 며칠 뒤로 다가온 미국 캘리포니아 북부. 한 남자가 누군가에게 쫓겨서 어느 가게에 도망온 뒤 쓰러진다. 병원에서 치료를 받지만, 결국 뒤쫓아온 자에 의해 살해된다. 그리고, 살인자도 석유를 뿌리고 차와 함께 폭발하는 사고가 생긴다. 죽은 사람의 딸 그린 브리지는 담당의사 찰리스와 아버지의 죽음에 대해 조사하기 시작한다. 찰리스는 검사원에게 테디에게 폭발 사고 때 생긴 잔해물 검사 결과를 빼내 알려달라는 부탁을 남기고 그린 브리지 부부로 가장해서 산타 미러에 가는데..
할로윈 2: 저주받은 병실
Executive Producer
누나를 죽인 죄로 15년간 감옥에 있던 마이클 메이어는 국립 정신 병원을 탈출하여 집으로 향한다. 그의 뒤를 쫓는 샘 루미스 박사는 악몽이 현실로 나타나는 끔찍한 사건을 막기위해 '하드필드'로 찾아가지만 이미 때늦은 시간, 소리없는 악령은 이미 10대 3명을 죽이고 4번째 살인을 준비하고 있다. 죽은 시체와 핏자국을 추적하던 루미스 박사는 살인용 메스가 발견된 시립병원으로 악령을 뒤쫓아 끝내 마이클 메이어 뒤에 숨겨진 엄청난 충격의 비밀을 발견하게 된다.
헬 나이트
Executive Producer
신입생들의 환영파티가 있던 밤. 학교 선배들은 신입생들에게 전통적인 통과의례로 마티를 비롯한 다른 신입생들에게 흉가에서 하룻밤 머물 것을 제안한다. 신입생들을 흉가로 데려간 뒤, 20년전의 전설을 이야기한다. "가쓰일가는 이 동네에서 유명한 유지였지만 기형적으로 태어난 살인마 자식들에게 살해당해 흉가가 됐다"는 이야기를 해주고 비상시를 위해 엽총을 주고 사라진다. 그저 단순히 전설로만 믿고 하룻밤을 보내던 중 친구들이 하나 둘씩 살해되자 장난이 아니란 사실을 알고 도망치려 한다. 그러나 문은 굳게 잠겨있고 엽총은 장난감 총이었다. 할 수 없이 한 신입생이 커텐을 이용해 흉가를 탈출, 경찰서에 찾아가 살인사건에 관한 얘길 해보지만 그의 말을 믿어 주지 않는다. 그러자 그는 엽총을 훔쳐 다시 흉가에 오게되고 집정원에서 살인마와 싸워 한명을 처치하게 된다. 그러나 방심하는 사이 또다른 형제 살인마에게 죽게 되고, 마지막 남은 마티는 필사의 탈출을 감행하는데...
롤러 부기
Associate Producer
테리는 변호사의 말로 음악의 천재적인 소질로 주리아드 대학 플롯과에 장학생으로 합격한다. 테리와 라나는 베니스에서 다정한 친구가 된다. 테리는 젊고 가난한 바비 제임스를 알게된다. 바비는 로라스케이트를 빌려주는 일을 하며 올림픽 챔피온이 될 꿈을 가지고 있다. 두 사람은 서로가 매혹되고 바비는 테리에게 디스코 스케이트를 가르쳐 주게 되고 테리는 거기에 반주할 음악을 작곡한다. 테리와 바비의 친구들은 스케이트장을 허물어 상가를 지으려는 음모를 탐지하게 된다. 깡패들의 책략을 전혀 모른채 스케이트장을 허물어 상가를 짓는데 대한 법률문제를 맡은 테리의 아버지는 테리를 로라스케이트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하게 한다. 테리와 바비는 스케이트장을 구하려고 노력한다. 로라스케이터와 악당들의 자동차와의 격렬한 추격전 끝에 테리와 바비는 놀라운 로라스케이트 묘기를 연출하게된다. 이소동은 경찰과 테리아버지에 의해 진압되고 상가계약은 무효라고 선언한다. 그래서 로라부기 경연대회가 열리고 테리와 바비는 경쾌한 음악에 맞추어 우승의 영광을 장식한다.
High Velocity
Executive Producer
Ben Gazzara and Paul Winfield play Vietnam veterans turned mercenaries who are hired to rescue a kidnapped execu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