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 Strittmatter

Cyd Strittmatter

약력

Cyd Strittmatter is an actress.

프로필 사진

Cyd Strittmatter

참여 작품

Hollywood Fringe
Exec Lisa
Two married, down-on-their-luck, actors decide to put on a site-specific play about their unsuccessful life in Hollywood.
피닉스 포가튼
Caroline
1997년 3월 13일 애리조나 주 피닉스에서는 정체불명의 불빛들이 나타나 사람들을 공포로 몰아넣었다. 이후 그 일은 '피닉스 라이트 사건'으로 불리게 되는데 그 사건이 바로 이 영화의 소재다. 피닉스 라이트 사건이 있은 지 5일 뒤 인근에 사는 십대 3명이 그곳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영상으로 남기기 위해 떠났다가 영영 실종되고 말았다. 그리고 20년이 지난 2017년, 그들의 최후 행적이 담긴 충격적인 영상이 발견되는데...
슬리핑 뷰티: 저주의 시작
Dr. Wessley
토마스는 우연히 가문의 오래된 저택을 상속받는다. 이 후, 그는 이상한 악몽에 시달리고 묘령의 여인은 계속해서 그의 꿈속에 등장한다. 계속 반복되는 악몽에서 벗어나기 위해 그는 저택과 얽힌 오랜 비밀을 파헤치려고 하는데…
나를 찾아줘
Maureen Dunne
모두가 부러워하는 삶을 살아가는 완벽한 커플인 닉과 에이미. 결혼 5주년 기념일 아침, 에이미가 흔적도 없이 실종된다. 유년시절 어린이 동화 시리즈 어메이징 에이미의 실제 여주인공이었던 유명인사 아내가 사라지자, 세상은 그녀의 실종사건으로 떠들썩해진다. 한편 경찰은 에이미가 결혼기념일 선물로 숨겨뒀던 편지와 함께 곳곳에서 드러나는 단서들로 남편 닉을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한다. 미디어들이 살인 용의자 닉의 일거수일투족을 보도하기 시작하고, 시간이 갈수록 세상의 관심이 그에게 더욱 집중되는데...
The Bling Ring
Principal
At the center of one of Hollywood's most notorious burglary rings in 2009 was a group of average, middle-class teens from a quiet suburb. This is the behind-the-scenes story of how Nick, a shy, awkward boy, lured by the promise of popularity and acceptance, found himself following his glamorous, charismatic best friend Rachel into breaking into celebrities' houses and robbing them of millions of dollars in clothes and jewelry.
엑소시즘
Susan Kelson
"헨리가 악령이 들렸을 때 한 말이 있어요. 사탄이 조만간 인간의 몸을 빌어서 나타날 거라고요. 피터, 그게 당신이에요." 마야(위노나 라이더)는 잘 나가는 범죄소설가이자 무신론자인 피터(벤 채플린)에게 이렇게 말한다. 헨리는 얼마전 악령에 사로잡혔던 연쇄살인범. 지금은 교회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는 마야 역시 한 때 악령에 들린 적이 있다. 그 후 그녀는 악령의 기운을 감지하는 특별한 감각을 갖게 됐고 그 능력으로 악령을 퇴치하는 신부들을 돕고 있다. 마야의 말대로 피터에겐 불길한 징조가 나타나기 시작한다. 그는 서른 세 번째 생일을 기점으로 적그리스도가 될 운명인 것이었는데...
스틸
Lieutenant
금속 전문가인 존 헨리 아이언즈(John Henry Irons/Steel : 샤킬 오닐 분)은 그가 개발한 최신의 일급 초강력 무기가 도난을 당해 L.A.의 범죄조직에게 넘어가 악용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L.A의 경찰국의 타락한 경찰 나다니엘 버크(Nathaniel Burke : 주드 넬슨 분)가 아이언즈의 무기를 스트리트 펑크족들에게 팔아넘긴 것. 사실을 알게된 아이언즈는 이를 막기 위해서 컴퓨터 천재와 철제 공장 일꾼과 의기투합하여 무적의 철갑을 개발하고 직접 나선다. 자신이 만들어낸 무기를 몸으로 막아낼 수 있는 방법은 그 자신이 철의 사나이로 변해버리는 것 밖에는 없었다. 아이언즈의 활약으로 점차 거리의 범죄는 없어지고, 이제 범죄 조직과의 최후의 일전만이 남는다.
쥬라기 공원 2: 잃어버린 세계
Mrs. Bowman
쥬라기 공원이 폐쇄된 지 4년 후, 과거 DNA 추출로 공룡을 부활시켰던 해먼드 박사는 공원이 폐쇄된 후에도 그 섬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섬의 B 구역이라는 공룡 생산공장을 두고 있었다. 그러던 중 휴양을 떠났던 관광객들이 어느날 공룡의 습격으로 사고를 당하면서 이 섬에 관심이 집중된다. 해먼드에 의해 B 구역에 공룡생산공장이 있다는 놀라운 소식을 들은 말콤 박사는 사고 탐사 목적으로 파견된 여자 친구를 찾기 위해 섬으로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