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ew Liu

참여 작품

서버번 고딕
Sound Editor
명문대 경영학 대학원을 졸업 한 레이먼드 (매튜 그레이 구 블러)는 취직이 안되어 고향집으로 내려 오게된다. 하지만 그를 기다리는 것은 인종 차별 주의자 전직 운동 선수 아버지와 호들갑스런 어머니뿐. 어느날 그의 집 뒷마당에서 일하던 멕시코인 일꾼들이 사라지는 일이 생기자. 아버지는 레이먼드로 하여금 뒷마당을 정리하라고한다 그때 나타난 멕시코인 일꾼, 그는 레이먼드의 집이 저주 받았다는 말과 함께 도망치라는 말을 남기고 사라진다. 그즈음 어린 시절 이후로 보이지 않던 유령들이 다시 보이기 시작한 레이먼드는 뒷마당에서 작은 관을 발견하게된다 그리고 그 관이 오래전 이 집에 살았던 소녀의 관이라는 것과 지금 나타나는 유령이 그 소녀임을 알게되는데...
토카레브
Sound Editor
성공한 사업가이자 딸바보인 폴. 멋진 남편이자 아버지로 살아가고 있던 그에게 어느 날 갑자기 날벼락 같은 일이 벌어진다. 바로 친구들과 놀고 있던 딸 케이틀린이 무장괴한들에게 납치를 당한 것. 아무런 단서도 용의자도 없는 가운데, 폴은 전직 마피아였던 자신의 과거와 사건이 연결되어 있음을 짐작한다. 이에 파트너였던 친구들을 모아 사건을 추적하게 되는데… 범인들을 향한 잠들어있던 그의 살인본능이 깨어난다!
파츠 퍼 빌리언
Sound Re-Recording Mixer
중동지역에서 일어난 전쟁에서 사용된 생화학 무기의 바이러스가 미국까지 퍼지게 되면서 죽음의 문턱에 다다른 사람들이 겪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무법도시
Sound Editor
1989년 뉴욕, 아메리칸 드림을 꿈꾸며 미국으로 온 '소니' 가장 악랄한 범죄 조직인 그린 드래곤즈에 들어가 보스 '폴'의 신임을 얻는다. 어느 날, 형제 같았던 조직은 자신의 친구인 '스티븐'과 연인 '티나'를 조직을 위험에 빠트렸다는 이유로 무참히 살해한다. 믿었던 조직으로부터 배신 당한 '소니'는 '폴'에 대한 복수를 결심하는데 경찰마저 그의 숨통을 조여온다. 조직과 경찰 모두를 상대로 피의 복수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