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k Shaine

참여 작품

히즈 아웃 데어
Editor
일을 마치고 오겠다는 바쁜 남편을 뒤로하고 두 딸과 함께 별장으로 휴가를 떠난 ‘로라’. 별장에 도착하자마자 이웃집 남자로부터 기묘한 실종 사건 이야기를 듣게 되지만 찝찝한 기분도 잠시, 평화로운 호숫가에서 모처럼 휴가를 즐긴다. 하지만 남편이 별장에 도착하기엔 조금 이른 시각, 누군가 창밖에 서있다. 그 순간, 초대하지 않은 손님과의 광기 서린 숨바꼭질이 시작되는데…
블레어 위치
Editor
불을 켜도, 혼자 보지 않아도 무서운 공포! 1994년, 200년 동안 내려온 블레어 위치의 전설을 찾아 3명의 영화과 학생들이 버키츠빌 숲에 들어간 후 실종된다. 그리고 1년 후 그들이 찍은 필름이 발견된다. 1999년 오랜 법정 싸움 끝에 필름은 유가족에게 돌아가고 영화화가 결정된다. 영화는 전세계를 충격에 빠트린다. 그리고… 2016년 유가족 중 헤더의 동생은 SNS에 올려진 1999년의 영상 속에서 누나가 생존해 있을지 모른다는 단서를 발견한다. 그는 팀을 꾸려 버키츠빌로 떠나는데…
카운트다운
Editor
시애틀 경찰서에서 근무하는 형사 레이 톰슨. 어느 날 그의 앞으로 한 통의 영상 편지가 도착한다. 한 아이가 온 몸에 폭탄을 두른 채 납치 되어 있고, 범인은 아이와 도시를 살리는 대가로 어마어마한 몸값을 요구한다. 톰슨은 범인을 잡고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동분서주하지만, 동료 형사들은 오히려 톰슨을 의심하기 시작하고… 남은 시간은 6시간 40분, 그 안에 모든 것을 해결해야만 한다!
바이스: 범죄도시
Editor
법도 규칙도 책임도 없는 도시 ‘바이스’. 이곳에서 사람들은 폭력, 살인, 강간 등 현실에선 불법인 광기를 분출한다. ‘바이스’에서 고객들의 욕망을 충족 시켜주는 건 인간의 유전자를 복제한 인공 지능 로봇으로 이들은 자신이 로봇이란 사실을 모른다. 그리고 이를 철저하게 통제하고 관리하는 건 냉혹한 경영자 ‘줄리안’(브루스 윌리스)이다. 어느 날, 로봇 중 하나인 ‘켈리’가 시스템의 오류로 모든 기억이 되살아 낸 채 ‘바이스’를 탈출한다. 이를 막으려는 ‘줄리안’과 ‘바이스’때문에 현실로 범죄가 이어진다고 비난하던 형사 ‘로이’(토마스 제인)가 이상한 낌새를 알아채고 ‘켈리’를 추격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켈리’와 ‘로이’는 점차 믿을 수 없는 충격적 사실들과 마주하게 되는데…
나를 찾아서
Editor
힘든 살림에 쌍둥이 아들까지 태어나 '윌리엄'은 깊은 고민 끝에 두 아이 중, 한 명을 '리스 웨이드'라는 전도사에게 입양을 보내기로 하고 가슴 아픈 이별을 하게 된다. 입양아 '라이언'은 아버지 리스의 강요로 성직자가 되기 위해 신학을 배우게 되지만, 음악에 대한 열정을 놓을 수 없었던 그는 신학을 관두고 당대 최고 가수 '드렉셀 헴슬리' 모창 대회에 나간다. 대회로 인해 매니지먼트에 캐스팅이 된 라이언. 외모, 춤, 노래까지 드렉셀 헴슬리를 빼닮은 라이언은 전국적으로 공연을 돌며 큰 인기를 얻게 된다. 그러나 새 음악을 들고 음반사에 가지만 좌절을 겪게 되고, 드렉셀 헴슬리마저 불의의 사고로 목숨을 잃으며 라이언은 큰 슬픔에 잠긴다. 과연 ‘라이언’은 위기를 극복하고, 뮤지션의 꿈을 이룰 수 있을까?
더 프린스
Editor
은퇴한 라스베이거스 갱단 킬러 폴의 딸이 과거 적들에게 납치당하자 딸을 납치한 과거의 적들과 싸우는 내용의 액션 영화
낫 세이프 포 워크
Editor
다국적 법률 사무소에서 일하는 톰. 그는 회사에 의뢰된 큰 사건 두 가지중, 감비지 사건에 집중하려 하지만, 회사는 데닝 건을 처리하라고 독촉한다. 그러나, 감비지 사건에 흥미를 느껴 계속 파고드는 톰을 회사는 해고하게 된다. 그날 저녁 짐을 챙겨 나가던 톰은 정체불명의 수상한 남자를 보게 되고, 그를 쫓아 다시 회사로 들어간다. 이제 톰은 남자의 수상하고도 살벌한 행적을 쫓기 시작하는데...
나니아 연대기: 새벽 출정호의 항해
Editor
2차 세계대전이 한창인 영국. 페번시가의 막내들인 에드먼드(스캔다 케인스)와 루시(조지 헨리)는 까탈스럽고 불평 많은 사촌 유스터스(윌 폴터)의 집에 얹혀살고 있다. 어느 날 루시의 방에 걸려 있는 그림 속에서 갑자기 바닷물이 쏟아져 나오며 세 아이는 나니아의 세계로 빨려들어간다. 그들이 망망대해에서 만난 것은 새벽 출정호를 타고 실종된 일곱명의 영주를 찾아 헤매던 캐스피언 왕자(벤 반스) 일행. 이들은 첫 번째 항해지인 론 제도의 영주 베른에게, 아슬란에게서 받은 일곱개의 마법검을 소유한 일곱명의 영주가 사라지면서 언제부터인가 바다에서 녹색 안개가 나타나 배와 사람들을 집어삼켜왔다는 사실을 전해듣는다.
인크레더블 헐크
Editor
실험 중 감마선에 노출된 이후 분노를 통제할 수 없는 상태가 되면 괴력을 지닌 녹색 괴물 헐크로 변하게 되는 브루스 배너. 필사적으로 치료제 개발에 매달리지만, 그의 능력을 이용하려는 정부와 군대의 끈질긴 추격을 받고 쫓기게 된다. 한편 헐크의 거대한 힘의 비밀을 파헤치던 이들은 헐크보다 더 파괴적인 어보미네이션을 만드는데 성공, 도시 전체를 집어삼키려 한다. 이에 브루스 배너는 정상적인 인생을 되찾으려던 계획을 버리고, 어보미네이션과 군대, 그리고 자기 자신과의 마지막 대결을 준비하는데...
라면걸
Editor
도쿄 한복판에서 남자친구에게 갑작스런 이별 통보를 받은 애비는 무일푼으로 길거리에 나앉는 신세가 된다. 그녀는 우여곡절 끝에 라면집에 일자리를 얻고, 독재적인 일본 주방장에게 라면 요리사가 되기 위한 혹독한 훈련을 받는다.
어메이징 그레이스
Editor
영국 역사상 가장 숭고한 사건의 중심에 윌리엄 윌버포스가 있었다! “신앙이란 늘 입으로 고백될 뿐 아니라 반드시 삶 속에서 실천돼야 한다.” 18세기 영국의 젊고 유능한 국회의원 윌리엄 월버포스. 그는 정치에 타고난 재능이 있었지만 명예로운 삶과 정신적으로 만족스러운 삶 사이에서 갈등한다. 결국 윌버포스는 신께 봉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가 가진 정치적 영향력을 활용해 불의와 싸우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인간은 평등하다는 하나님의 뜻에 따라 노예제도를 폐지하기 위해 싸우기로 한 윌버포스는 그와 뜻을 같이 하는 세력들을 결집해 나가고, 그와 동료들은 청원과 보이코트, 대규모 군중집회 등을 통해 국민들에게 뜻을 전파해 나간다. 하지만, 윌버포스 일행의 이러한 적극적인 행동들은 국왕을 비롯한 권력 세력들의 방해에 부딪혀 난항을 겪게 되고, 윌버포스는 앞으로의 행로에 대해 힘들어하게 되는데...
Nomad: The Warrior
Editor
The Nomad is a historical epic set in 18th-century Kazakhstan. The film is a fictionalised account of the youth and coming-of-age of Ablai Khan, as he grows and fights to defend the fortress at Hazrat-e Turkestan from Dzungar invaders.
리딕: 헬리온 최후의 빛
Additional Editing
절대공포의 상징 네크로몬거는 자신을 거역하는 행성은 모두 휩쓸어 버린 후, 정복의 상징으로 죽음의 조각상만을 남겨 놓는다. 평화로운 헬리온 행성에도 예외 없이 네크로몬거의 침략이 시작되고, 네크로몬거의 강력한 무력 앞에 멸망의 위기에 처한다. 헬리온의 지도자는 네크로몬거에 대항할 수 있는 유일한 종족 퓨리온을 찾지만 그들은 이미 알 수 없는 이유로 멸망한 후였다. 위기에 처한 헬리온의 지도자는 네크로몬거에 대항할 수 있는 퓨리온 족의 유일한 후예, ‘리딕’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우주 역사상 가장 최악의 범죄자 ‘리딕’은 대군단인 네크로몬거를 맞아 미래의 운명을 거머쥘 전투를 시작하는데...
이너프
Editor
한 통의 전화… 그 후, 그녀의 삶은 파괴되기 시작한다! 웨이트리스로 일하는 슬림(제니퍼 로페즈)은 매력적이고 부유한 사업가인 미치(빌리 켐벨)를 만난다. 그의 젠틀하고 멋있는 행동은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슬림과 미치는 사람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리게 된다. 아름다운 집과 사랑하는 남편, 그리고 귀여운 딸. 그녀의 모든 것은 완벽해 보였다. 하지만, 어느 날 남편에게 걸려온 낯선 전화 한 통은 그녀를 위협으로 몰아 넣는데… 그에게서 벗어나려는 여자, 그러나 항상 그는 가까이에 와있다! 전화를 받은 슬림은 전혀 예상치 못한 한 여자의 목소리를 듣게 된다. 남편의 숨은 이중적인 모습이 드러나고, 그녀를 점점 죄여오는 남편의 폭력과 교묘한 술수를 견디지 못한 슬림은 딸 글레이시를 데리고 남편을 피해 도망친다. 하지만 그는 집요하게 그녀의 행방을 추적하고, 그의 치밀한 추적으로 인해 남편에게서 벗어나고자 하는 슬림의 노력을 번번히 무너진다. 결국 슬림은 남편으로부터 자신의 삶, 그리고 사랑하는 딸을 지키기 위해 최후의 선택을 하게 되는데…
에니그마
Editor
제2차세계대전 중인 1943년 3월, 영국의 암호해독 센터의 비밀 분석가들이 나치의 유보트가 이니그마 암호를 바꿨음을 알게 된다. 당국에서는 예전 암호를 풀었던 톰 제리코를 기용해 바뀐 이니그마 암호를 다시 깨려고 한다. 영국 암호센터 내부에 스파이가 있을지도 모른다는 우려와 함께 톰의 여자 친구 클레어가 사라진다. 톰은 클레어의 친한 친구 헤스터 월레스를 통해 클레어의 사생활을 조사하게 되고, 클레어의 비밀을 알게 되는데...
Race Against Time
Editor
When a man faces surmounting bills for his dying son's hospital stay, he enters into an agreement to sell his body for organ transplants to pay the bills. However, when he is advised that the doctors want to claim his organs immediately, he goes on the run
에이리언 2020
Editor
미지의 행성에 불시착. 낮에는 사막보다 뜨거운 이 혹성의 지열을 견뎌야 한다. 밤이 되면 어둠 속에서 튀어나오는 에일리언의 습격으로부터 살아남아야 한다. 적을 알고 나를 알아야 싸움에서 이길 수 있을텐데, 지구로부터 온 비행선의 생존을 짊어진 프라이(라다 미첼)는 적도 자신도 알지 못하는 진퇴양난에 빠져 있다. 생명체가 살지 못할 것 같은 이 혹성엔 야행성의 식인괴물이 괴성을 지르며 입맛을 다시고 있고, 호송 중이던 살인범 리딕(빈 디셀)은 인공 안구를 굴리며 비행선의 생존자들을 위협한다. 그러나 공룡과 새를 합쳐 놓은 것 같은 이 흉측한 에일리언을 막아내기 위해선 인간을 죽인 인간과 힘을 모을 수 밖에...
Always Outnumbered
Editor
An ex-con moves to L.A. to find work and creates a disturbance by fighting for a position. More importantly he touches the lives of many of his neighbors including an older man dying of cancer, a young married couple whose husband is too proud to accept a lesser position which causes strife with his wife, and a young boy on the verge of getting in trouble with street gangs.
휴 그랜트의 선택
Editor
숨돌릴 틈 없이 새로운 환자가 밀려드는 뉴욕 시립병원 응급실. 벌거벗은 채 밤거리를 질주하다 쓰러졌다는 환자를 맡게 된 기아는 도무지 종잡을 수 없는 증상에 당황한다. 중년의 나이, 대머리, 심각한 망상증을 보이던 그는 결국 사망하고, 환자의 시체는 물론 그에 관련된 모든 의료기록이 감쪽같이 사라져 버리는 사건이 발생한다. 마약 중독자에 무연고 부랑자로 추정되는 그 환자가 사라진 미스터리에 대해 병원측에서는 아무도 관심을 갖지 않는데...
Radiant City
Editor
Driven to the brink by her overworked and insensitive husband and horrendously selfish children, Brooklyn-based housewife Gloria Goodman seeks a meaning to life.
Theodore Rex
Editor
In an alternate futuristic society, a tough female police detective is paired with a talking dinosaur to find the killer of dinosaurs and other prehistoric animals leading them to a mad scientist bent on creating a new Armageddon.
Safe Passage
Editor
Recently estranged from her husband, and mother of seven sons, Mag Singer stands poised to pursue a whole new way of life. But when one of her children is involved in an explosion while on duty in the Middle East, Mag must rexamine everything she cherishes.
브링크
Editor
바이올린 연주자인 에마(Emma Brody: 매들린 스토우 분)는 여덟살 때 어머니(Emma's Mother: 마릴린 도즈 프랭크 분)의 폭력에 의해 시력을 잃고 20년이 넘도록 암흑 속에서 살아간다. 그러던 중, 안구 이식 전문의 피어슨 박사(Dr. Ryan Pierce: 피터 프리드먼 분)의 주선으로 안구를 기증 받아 수술을 받고 시력을 되찾는다. 그러나 수술 후 초기 회복 단계에 종종 발생하는 지각 지체 현상(일종의 시각 장애)으로 불편을 겪다가 우연히 자신의 아파트에서 범행을 저지르고 달아나던 연쇄 살인 사건의 범인을 목격한다. 한편 시카고 경찰청의 강력계 형사 존 홀스트롬(Detective John Hallstrom: 에이단 퀸 분)과 리즐리 형사(Thomas Ridgely: 제임스 레마 분)는 최근의 연쇄 살인 사건 때문에 노심초사하고 있던 중, 범인을 목격했다는 에마의 신고를 접한다. 그러나 에마에게 시각 장애가 있다는 걸 알게 된 경찰은 에마의 말을 불신하려고만 들고 사건은 점점 미궁 속에 빠져드는데...
Blind Side
Editor
A couple visits Mexico to scout a new location for their furniture manufacturing business and hit a cop with their car on the way back stateside. Realizing that if they report it they could land in a Mexican jail (guilty until proven innocent) they clean up the car and return home. A few days later an insistent man shows up wanting a job and insinuating that he saw something in Mexico that he would not want to report, and the couple must make a decision about how far they will allow themselves to be blackmailed. Written by Ed Sutton
A Private Matter
Editor
The true story of Romper Room host "Miss Sherri" Finkbine, who, after the devastating effects of thalidomide were discovered in the early 1960s, sparked a firestorm of controversy with her determination to obtain an abortion.
No Place Like Home
Editor
A Pittsburgh apartment superintendent loses his job and home when the apartment building where he lives and works at is suddenly destroyed by fire. Daniel and his family moves in with his brother but that doesn't last for long due to the two families not getting along with each other. The family moves from rundown hotels to homeless shelters as Daniel searches work as a electrician while his wife takes waitress jobs to try to make ends meet.
랜디의 사생활
Editor
랜디 보덱은 대학가의 말썽 꾸러기이다. 방학하는 날 기숙사에 몰려온 친구들로 인하여 애인 제니에게 절교 선언을 듣고 집으로 돌아오나 그를 기다리고 있는 것은 성적에 대한 부모님의 질책 뿐. 세뇨르 피자집에 아르바이트생으로 취직을 한 랜디는 독특한 의상에 독특한 짚차를 타고 피자 배달을 나가 자신이 비버리힐스의 유부녀들에게 인기가 있다는 걸 알게 된다. 첫 배달에서 만난 유부녀 다이안에게 혼이 빠질 정도의 경험을 한 랜디는 그 뒤로 도맡아서 피자 배달을 한다. 그리고 그는 비버리힐스 프로로 소문이 나고, 비버리힐스의 유부녀들은 피자보다는 랜디의 몸을 노리고 온통 난리를 친다.
Crossing Delancey
Editor
Isabelle's life revolves around the New York bookshop she works in and the intellectual women and men she befriends there. Her grandmother remains less than impressed and decides to hire a good old-fashioned Jewish matchmaker to help Isabelle's love-life along. Enter pickle-maker Sam who immediately takes to Isabelle. She however is irritated by the whole business, at least to start with.
Trading Hearts
Editor
A baseball-loving small girl decides to hook up her favorite down-on-his-luck baseball player and her mom, a down-on-her-luck lounge singer. Then her controlling rich granddad tries to force her mother to send the girl to live with him.
겨울 장미
Editor
한 여배우를 유인해 감금하고 그를 인질로 돈을 갈취하려는 인질범과 여배우 간의 추격전을 그린 영화. 가난한 여배우 지망생 케이티(Julie Rose/Katie McGovern/Evelyn: 메리 스틴버겐 분)는 어느날 주인공이 도중하차한 영화의 대역으로 캐스팅되는 행운을 잡는다. 촬영장소인 외딴 저택에 도착한 케이티는 제작자라고 자칭하는 불구의 정신과 의사로부터 환영받는다. 다음날 그녀는 테스트용의 비디오를 한 편 찍지만, 심상치 않은 저택의 분위기 속에서 위기감을 느끼고 탈출을 시도하다 붙잡힌다. 그날밤, 그들은 그녀를 잠들게 한 후 그녀의 손가락을 잘라버린다. 그들은 그녀를 죽은 줄리라는 여자의 대역으로 이용하여 줄리를 죽인 언니를 협박해 돈을 뜯어내려 했던 것이다.
The Goodbye People
Editor
An elderly man is determined to reopen the Coney Island boardwalk hot dog stand he closed twenty-two years earlier for renovation, despite the fact he's recovering from a severe heart attack and it's the middle of February.
The Gig
Editor
Six amateur musicians accept an offer to play a 2-week gig in the Catskills. When the bass player suddenly falls ill, they recruit a genuine pro to fill in. As they embark on the opportunity of a lifetime, dreams and reality begin to collide.
나이트메어
Editor
연일 흉칙한 괴물에게 쫓기는 악몽에 시달리던 티나는 어느날 엄마가 외출해 집이 비자 친구인 낸시와 글렌, 로드를 불러 잠을 자게 된다. 이날 밤도 꿈 속에서 또 다시 흉칙하게 생긴 괴물에게 쫓기던 티나는 이것이 현실로 그대로 나타나 침대에서 무참하게 살해당한다. 그리고 티나와 동침했던 로드가 평소 품행이 좋지 않아 살인 용의자로 체포된다. 이 사건의 수사관인 낸시의 아버지는 딸이 말하는 악몽에 관한 이야기를 믿지 않는다. 한편 낸시도 학교에서 잠이 들어 전과 같이 꿈에서 괴물에게 쫓기다 이것이 꿈이라며 근처에 있는 뜨거운 것에 팔에 디어 그 고통으로 깨어나지만 깨어났을 때 팔에 화상이 남아 있었다. "하나 둘, 프레디가 다가온다. 셋 넷, 대문을 잠궈라. 여섯 여섯, 십자가를 가슴에. 일곱 여덟, 늦게까지 깨어있어라. 아홉 열, 잠들지 말고." 이런 이상한 가사로 된 노래를 부르며 욕조에서 목욕을 하던 낸시는 잠깐 잠이 들었다가, 욕조 속에 괴물이 나타나는 위기를 넘긴다. 결국 낸시는 괴물을 만나지 않는 방법은 잠을 자지 않는 것밖에 없음을 알고, 앞 집에 사는 글랜을 불러 자신이 악몽을 꾸는 것처럼 보이면 깨워달라고 부탁한다. 하지만 글랜도 잠이 들고, 낸시는 다시 꿈에서 괴물 프레디를 만나는데, 프레디는 로드가 있는 구치소에 침입하다가 다시 낸시에게 달려든다. 이때 낸시는 때마침 시계가 울려 꿈에서 깨어난다. 낸시는 글렌과 함께 로드를 찾기 위해 경찰서로 달려가지만 그는 이미 숨이 끊어진 후였다. 빨강 초록색 쉐타를 입고 흉칙한 얼굴에 긴 손톱칼을 가진 괴물 이야기를 하던 낸시는 결국 병원으로 데려가고, 낸시는 몸 상태를 체크받는다. 이윽고 잠이 든 낸시가 다시 심하게 몸부림치면서 악몽에 시달리다 깨어나는데 낸시의 팔에 상처나 나고 프레드 크루거라는 이름이 새겨진 괴물의 모자를 들고 있는 것을 본 어머니는 마침내 지하실에 숨겨두었던 괴물의 날카롭고 흉칙한 칼 장갑을 보이면서 프레드에 관한 이야기를 털어놓는데...
크레아 머니
Editor
어린이 사진을 전문으로 찍는 사진사 몬티(Monty Capuletti: 로드니 댄저필드 분)는 현재의 생활에 만족하고 있으며 모든 즐거움을 만끽하려는 낙천가. 헤비스모키에서 도박을 즐기고, 앤초비피자를 너무나 좋아해 몸무게는 나날이 불어가는데도 건강을 위해 절제해야 겠다는 생각을 꿈에도 갖고 있지 않던 그에게 백만장자인 양엄마가 유산 상속자의 자격을 심사하기 위해 탐색전을 시작한다. 양엄마는 계속 못마땅해 하던 중 몬티를 변화시키려면 자신이 죽었다고 한 후금연, 금주, 약물복용금지, 그리고 도박을 절대 금물이라는 상속의 조건을 내걸여야 가능하다고 생각하고 변호사에게 이런 문서를 맡긴 후 사라진다. 죽은 줄만 알고 슬퍼하는 가족에게 유산이 상속되려면 이 조건을 몬티가 지켜야 할 절대절명의 과제가 되었다. 온갖 수단을 동원한 다이어트가 친구 닉키(Nicky Cerone: 조 페씨 분)와 막내딸의 협조로 성공하고, 드디어 180도 달라진 성실한 생활인 몬티가 탄생한다. 이제 양엄마가 나타나고 그 가족은 대저택에서 백작같은 생활을 하고 있다. 그러나 몬티는 아무도 몰래 예전의 생활도 즐기고 있다.
Blood Bride
Editor
The somewhat frigid Marie falls in love with a man who, as it turns out, seems to have an unhealthy obsession with nuns. Could a childhood trauma have something to do with it?
죽음의 게임
Sound Editor
브로드웨이의 극작가 시드니 브룰(Sidney Bruhl: 마이클 케인 분)은 최신작인 미스테리물에 대한 혹평을 받은 후, 피로에 지쳐 슬럼프에 빠진다. 자택에서 은신 생활을 하고 있던 그에게 우편으로 옛날 제자가 쓴 미스테리극 대본이 한 부 도착한다.
타인의 눈
Editor
젊은 여성만을 노리는 연속 폭행 사건으로 뉴욕의 조용하던 주택가는 삽시간에 공포에 휩싸이게 된다. TV 뉴스 캐스터 제인(Jane: 로렌 티워스 분)은 방송을 통해 용의자에 대한 시민의 정보제공을 요청하는데, 그녀는 유괴 폭행된 여동생으로 말미암아 이러한 사건에는 분노를 느끼고 있다. 어느날 귀가하던 제인은 수상한 남자를 발견하고 이 남자가 범인임을 확인하나 TV를 보던 이 남자는 제인의 얼굴을 확인하고 뒤쫓기 시작하는데.
If Ever I See You Again
Editor
Bob Morrison, a successful composer of TV commercial jingles, is unhappy with his lack of creative freedom in developing the definitive dog-food song. Frustrated, he heads out to Hollywood to score a movie. While in California he establishes contact with an old girlfriend.
미주리 브레이크
Assistant Editor
1880년대의 혼란스런 미국 몬태나주. 이 곳은 당시 미국의 서부 지역 중 가장 험악한 곳으로 악명이 높았다. 그곳의 남자들은 먹고 살기 위해서, 그리고 자신들이 가진 걸 지키기 위해서 치열하게 살아간다. 그 가운데서도 과격하기 이를 데 없는 톰 로건(잭 니콜슨)은 말 도둑 일당의 두목이다. 그는 오래전부터 악명을 떨쳐 온 악당 중의 악당이다. 목장주인 데이빗 브랙스톤(존 맥리엄)은 자신의 말들을 지키기 위해 리 클레이튼(말론 브란도)을 고용한다. 독특한 성격의 총잡이인 클레이튼은 냉정하게 말 도둑들을 하나둘 처단해 나간다. 거의 미치광이 살인자에 가까운 클레이튼은 잔인무도한 현상금 사냥꾼이나 마찬가지다. 소도둑 무리를 추적하여 괴롭힌 뒤 차례차례 죽여 나가는 그의 모습은 광기에 가깝다. 마침내, 클레이톤과 로건이 맞서게 되고 로건은 위기에 처한다. 두 사람의 기 대결은 한치의 양보도 없어서, 절벅거리는 욕조에서 만난 두 사람은 계속 서로를 조롱하는데, 클레이튼이 갑자기 물에서 일어나 로건에게 등 뒤에서 쏴보라고 도전하기도 한다. 그렇게 그들의 싸움은 쉽게 끝나지 않는다.
Desperate Characters
Assistant Editor
Sophie and Otto Bentwood are a middle-aged, middle class, childless Brooklyn Heights couple trapped in a loveless marriage. He is an attorney, she a translator of books. Their existence is affected not only by their disintegrating relationship but by the threats of urban crime and vandalism that surround them everywhere they turn, leaving them feeling paranoid, scared, and desperately helpl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