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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élix Mandel, an internationally renowned astrophysicist, is married with a four-year-old son and often has his head in the clou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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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영화에서는 두 남자의 숙명을 이야기 한다. 영화 감독 보조인 쟝 드베브르는 프랑스 영화들을 제작하는 독일 영화사 콘티넨탈에서 일을 하게 되며, 그곳에서 항독 운동자의 은밀한 활동들을 위장하기 위한 방법들을 찾아 낸다. 시나리오 작가이며 시인인 쟝 오렌슈는 독일이 제안하는 모든 일들을 거절 하며 단지 펜과 글로써 독일에 저항한다. (제2회 서울 프랑스 영화제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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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리는 프랑스 프로방스 지방에 사는 문학 평론가다. 어느 날 마리에게 이상한 일이 일어난다. 마리가 잠에서 깨어나면 뉴욕의 성공한 출판업자 마티가 돼 있는 것이다. 뉴욕에서 바쁜 하루를 보낸 마티가 잠자리에 들어 깨어날 즈음엔 다시 마리가 되어서 프랑스에서 아침을 맞는다. 이게 상식에 맞는 얘기라면 둘 중 하나는 분명히 꿈이어야 한다. 그러나 양쪽 다 생생한 현실감을 가지고 있기에 대체 뭐가 꿈이고 뭐가 생시인지 알 수 없고 마리/마티(데미 무어)는 이중생활을 이어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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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lieving she comes from a wealthy family, thugs kidnap a young woman hired as an au pair in Par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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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is movie is foremost distinguished by the use of a subjective camera, and nearly 100 % of the time consists of close-up of the young girl's face. She is capable of changing her facial mimic so much that she never looks artificial or inappropriate. 39-year-old François meets 22-year-old Muriel, who is a virgin. Several times he invites her to fine restaurants. She agrees that on a certain day they will meet at a hotel and he will see her naked. He promises not to sleep with her at that occasion. He does not keep his promise. She is happy that he didn't. Both continue to be eager for se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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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role sees her parents twice a year in Par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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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이 황폐하고 식량을 못구하는 절박한 상황에서 사람의 고기를 먹는게 당연시 되는 기묘한 시대. 푸줏간 간판을 내건 한 낡은 건물에 갖가지 성격의 사람이 살고 있다. 어느날 전직 서커스 광대 출신인 루이종이 푸줏간 주인이 낸 광고를 보고 찾아온다. 잡일 인부로 채용된 루이종은 계단에서 우연히 푸줏간집 딸 줄리를 만나게 되고 둘은 서로 가까워 진다. 푸줏간 주인은 루이종을 계속 죽일 음모를 꾸미고 루이종은 매번 위기를 모면한다. 위기를 느낀 줄리는 지하세계의 지하인간들을 찾아가 도움을 청한다. 한편 푸줏간 건물의 세입자들은 굶주림에 지쳐 푸줏간 주인과 함께 루이종을 죽이러 나간다. 사람들에게 쫓긴 뤼종은 쥴리와 함께 목욕탕 안으로 도망쳐 들어가고, 함께 옷을 벗어 배기구와 틈새를 틀어막아 목욕탕 안 가득히 물을 채운다. 급기야 현관문을 부수고 들어와 목욕탕 문을 열던 사람들은 오히려 맹렬하게 밖으로 터져 나오는 물에 휩쓸려 계단으로 굴러 떨어지고 만다. 분노에 치를 떠는 푸줏간 주인. 나락은 건물이라 중앙 바닥이 무너져 내린 목욕탕에서 간신히 변기를 붙자고 매달린 뤼종을 향해 그는 목욕탕 아랫층에서 뤼종을 향해 도살용 칼을 던지지만 빗나가고 때마침 트로글리디스트에게 납치되었다가 돌아온 쁠뤼스가 뤼종의 부메랑을 건넨다. 푸줏간 주인은 다시 한번 뤼종을 향해 힘껏 부메랑을 던지지만 부메랑은 다시 돌아와 자신의 이마에 꽂히고 만다. 건물의 옥상, 상황은 정리되고 처음 뤼종과 쥴리가 함께 연주하던, 단조롭지만 애조를 띤 음악 소리가 흘러 나온다. 뤼종과 쥴리가 평화롭게 톱과 켈로의 이중주를 하고 있고, 그 옆에서는 따삐오까 부부의 두 아들이 이들의 연주를 흉내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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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 and Elsa have been a couple for some time, but the chances that their relationship will be long-lived are few. For one thing, Al is appallingly dependent on Elsa for his every emotional need. For another, Elsa is an incredibly elusive person, extremely difficult to pin down about anything - especially whatever is bothering her. How they have managed to survive this long is a cause for wonder. When Al gets an opportunity to be cast in a movie role, complete with no-cost occupancy in the casting agent's ugly but fashionable apartment, he jumps at the chance to provide a little material satisfaction for his beloved Elsa. But what exactly does she want?